퍼스트클래스엔 최고의 편안함이 있습니다.
소형버스의 퍼스트클래스 프레지오(Pregio), 이제 소형버스의 개념이 바뀝니다.
봉고 신화, 베스타 선풍에 이은 제3세대 소형버스 프레지오.
승용감각 에어로 다이나믹 스타일, 렌즈타입 더미그릴과 다중반사식 헤드램프.
이제 프레지오가 거리의 모습을 바꿉니다.
동급 최고속도, 83마력 초강력 제이투(J2) 엔진, 프레지오는 어떤 도로조건에서든 거침없이 달립니다.
주요 부위에 대폭 채용된 고장력 강판, T바와 도어임팩트 바, 제동성능이 확실한 사륜 에이비에스(ABS),
프레지오는 어떤 경우에도 탑승자의 안전을 지킵니다.
동급최대의 실내공간과 안전공간, 국내최초의 개스쇽압식서스펜션, 승용차 수준의 NVH대책,
프레지오엔 승용차의 쾌적함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편리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시트 기능, 뒷좌석에서도 컨트롤되는 고출력 오디오시스템, 일상 점검이 편리한 세미본네트,
프레지오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승용차라 생각하고 만든 소형버스 프레지오, 이제 땅 위에도 퍼스트클래스가 있습니다.
딸보다1살 많은차였는데 눈물이 핑하데요.
우리가족사를 지켜본차라 맘이 찡합니다.
참좋은 차였습니다.
15인승 상합차는 손익을 떠나 공익차원에서라도 좀 만들자
딸보다1살 많은차였는데 눈물이 핑하데요.
우리가족사를 지켜본차라 맘이 찡합니다.
참좋은 차였습니다.
두번째가 베스타
그담이 프레지오 엿어요.
3000cc라 원래도 잘 나가는 차가...마후라가 터져서 무지하게 막 잘 나갔음 ㅋㅋㅋ 당연히 시끄러웠구요
야간에 출근해서 새벽에 퇴근했는데...터진 마후라 때문에 엄청 시끄러워서
내가 몇시에 퇴근했는지 동네사람들이 다 알아요...새벽 4시에 들어왔는지 5시에 들어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들...죄송했어요 ㅋㅋㅋㅋ
15인승 상합차는 손익을 떠나 공익차원에서라도 좀 만들자
그리고 프레지오, 그레이스 프레스 금형 이미 폐기나 수출 나갔을껍니다.
기어 5단 넣었어도 왠지 4단같은 ㅋ
그레이스와 봉3코치가 범퍼를 범퍼를 두껍게 만들어서 출시 하긴 했으나 그것으로는 부족했죠.
또한 강화된 배기가스 배출기준을 기존의 플린져 연료공급방식으로는 충족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갤로퍼, 무쏘,코란도,이스타나, 레토나등등이 함께 단종됩니다.
물론 현대기아차 입장에서도 미니밴이나 승용차보다 원가는 더 들어가지만 가격인상을 하기 힘든 차종이라 미련없이 단종합니다.
미스치님 저도 자동차정비 기능사2급, 전기기기능사2급 소지자이며 차량 4대 소유자입니다..
위에 저의 글을 비꼬는 말투로 댓글 다셨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