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온열핸들 사건으로
사진 동영상올린 차주입니다...
기아측에서 보배드림에 올린 글 내려달라 요청을 하더군요...
자동차 결함으로 고객을 대하는태도가 동네 구멍가게 수준 이더군요
더황당한건 글이 자동삭제되었습니다..
압력이 가해진듯 싶습니다...
정말 황당하더군요......
이걸 도데체 어디다 하소연해야하는지
소보원 이나 소송 걸던지해야겠습니다.. 한숨만 나오네요
다시는 살아생전 기아자동차 구매하는일은 없을것같습니다..
왜 이렇게 만해야하는지 그렇게 숨기고 싶은지 아니면 정식으로 사과를 하던지
대기업답게 받아들이고 더낳은 모습으로 발전하면 안돼는것인지..
이렇게 외압적인행동으로 사람 바보만들고 정말 이딴식으로밖에못하는지..
날도 추운데 차는 꼴도보기 싫고 정말 몇년만에 버스타고댕깁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닌네요 속이 문들어집니다..
저도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할듯합니다... 보배님들 도와주십시오 (모든분들이 볼수있게 적극 도와주십시오)
*참고로 열선 불량으로 작년에 교환 받고 또이지랄 났는데 또교환 후 입막음쩌네요 기아 ㅅㅂ
그리고 보배 운영자님 그러시면 안됍니다... 기아에서 전화와서 글 삭제해달라고 하는데 이렇게
이유없이 글이 삭제돼야하는 이유가 머죠???잘못된거지적하고 불익당한소비자의권리 고객에대한 대처
완전 빵점 국산차 수습 하는데만 급급하기만하고 고객의 안전은 도데체뭔지 알수가없네요
로비가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여야만 선진국에 수출되는 차량 처럼 동일한 품질의 차량을 내국민들이 구입할수 있을 것이며 가격도 수출되는 동일한 가격으로 국내에도 판매되어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철판두께만 해명 할 것이 아니라 국내 차량에
일부러 않하는 아연코팅을 왜 기술부족으로 말 돌리는지 이런것도 몽구모터스 아구창 날리면서 물어봐
현대기아 자동차의 비도덕적 기업 발상 부터 몽구형아 부터 시작해서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다시 교육 시켜야 내국민에게 사회적기업으로 인정 받을수 있습니다.
일반 핸들로 바꾸시고 그냥 타는 방법 외엔 법적인 문제밖에 없겠네요
또 고쳐서 또 운전중에 사고나면 누가책임질려나...
진짜 속타들어가겠네요
개인적으로 차살수있는 능력대인 어른분들께서 이러한 사실을 제대로 인지해야 현/기차량 판매가 줄어들듯 싶네요... 젊으신분중에서도 능력좋으신분들 많으시지만, 그게 그나이를 대표할순 없으니요...
암튼 저도 기아차타지만, 센터들어가서 뭐하나하나 수리하려고하면 빡치는 사람중 1ㅅ입니다... 춫현합니다 10+
사후 처리가 더 좆같네
이런글 올라올 때마다 그냥 조금 돈 더주고라도 외제를 사고싶네요...
주변에 영어잘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영어를 사용해서 유투브에 뿌리세요.
이건뭐 우리나라에서만 이럴게 아니라 전세계 국민이 다 알고 불매운동해봐야 정신차리지...
우리나라 기업이 얼마나 쓰레기처럼 행동하는지 대략 간단명료하게 설명해드릴게요
국내에 무수히 많은 중소기업을 대기업이 가만히 냅두질 않고 기술을 다 사들이거나 매각해서 규모를 상장시키고 그런 패턴이 반복적으로 일어나면 남는건 대기업밖에 없는데 이제 그때부터 대기업의 만행이 시작됩니다 소비자는 점점 선택의 폭이 짧아져
울며겨자먹기로 사는겁니다 대표적인 기업이 삼엽충이랑 현다이가 있죠 그런데
경쟁율이 올라가면서 경쟁 탈락자들이 자신의 스펙으로 취직할 자리가 없기 때문에 실업률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대기업에게만 유리한 구조입니다.
대기업은 넘치는 인력틀을 가지게 되고, 근로자는 인력공급이 넘치니 보다 좋은 조건을 요구하기 힘들게 됩니다.
이야기가 삼청포로 빠졌는데 아무튼 결론은 이제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대기업에 의존하는 사회가 올날이 머지
무서운 구조입니다
결함이 좃나게 나와도 소비자가 항의해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없기때문에 그리고
절대망하지 않기 때문에 저딴 개 짱깨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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