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식 포르쉐 911 터보 997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현금 차량임을 강조
》EVT 700 컴플리트카 차량임을
강조
》신차 판매가격 40만불(6억원) 차량임을 강조
》EVT 700마력/360km 오버 + 순간이동이 가능한 차량임을 강조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보다 더 빠른 컴플리트카, EVT 700 Evolution Motor Sports 회사에서 제작한 국내
단, 1대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짜릿한 수동미션
- 700마력 컴플릿카
- 실주행거리 41,600km
- 고급스러운 회색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Evolution Motorsports EVT 700 Complete car
- VOLK RAYS TE37 정품 19인치 휠,타이어 장착
- 트리플 카본 클러치 디스크/압력판 신품 장착
▶2007년식 EVT 700 경정비 및 튜닝 내역
1. PCCB 전체 1대분 구입 후 장착 완료
2. MOTUL RBF 660 브레이크 오일 500ml 4통 교환 완료
3. 브레이크 오일 교환 시 에어빼기 작업 완료
4.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 항균필터 신품 교환 완료
5. RAVENOL RSS 10W-60 100% 합성 엔진오일 신품 교환 완료
6. 미국산 LOCTITE EVA DISINFECT SPRAY(은나노 항균제)
에어컨 통풍구, 에바 포레이터
등 크리닝 작업 완료
7. BOSCHE 점화코일 1대분 신품 교환 완료
8. HKS 이리듐 플러그 1대분 신품 교환 완료
9. 냉각수 전체 용량 신품 교환 완료
10. Turbocharger O-Ring 2개 신품 교환 완료
11. BOSCHE 클러치 오일, 전체 용량 신품 교환 완료
12. 운전석, 조수석 시트, 에어컨 공조기 스위치 복원 작업 완료
13. 대쉬보드 트림 좌,우 신품 교환 완료, 사이트스텝 복원 완료
14. CARBONETICS Triple Carbon Clutch Assy 신품 교환 완료
* 카본
클러치 디스크 : 1,500마력 대응,
* 압력판 : 2,000마력 대응,
15. Evolution Motorsports GT2 Clutch Master and Slave
Cylinder Conversion Kit 신품 장착 완료
16. PCCB 전용 프론트 브레이크 라이닝 패드 좌, 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17. PCCB 전용 프론트 브레이크 라이닝 패드 센서 좌, 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18. 배기매니폴드 가스켓 좌, 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19. 배기매니폴드 볼트 및 너트 1대분 신품 교환 완료
20. 터보차져 좌, 우 1세트 스터드 볼트 신품 교환 완료
21. RAYS VOLK TE-37, 정품 19인치 휠 1대분 장착 완료
22. 미쉐린 235-35-19 2짝, 305-30-19 2짝 구입 후 장착 완료
23. 휠 1대분 전체 휠 발란스 작업 완료
24. 독일 유명 튜너 GEMBALA 2WAY 댐퍼 1대분 장착 완료
25. 독일 GEMBALA 2WAY 댐퍼 1대분 차고 조절 작업 완료
26. 휠 발란스 작업 및 휠&얼라이먼트 작업 완료
27. 자동차 정기검사 및 정밀검사 완료
28. 차량의 외부 PPF 필름 시공 완료
29. 기타 경정비 완료
▶판매자의 한마디
문자로 차량 구입 상담 신청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직접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가격에 및 상세 설명에 대한 상담은 직접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상담 가능합니다.

》Exhaust - Headers
EVOMS
ClubSport
Headers
775-900hp

》Intercoolers (ClubSport Intercoolers kit includes)
- Stainless Steel High
Torque Hose Clamps (8)
- Mounting Hardware & Installation Instructions
- EVO 997TT ClubSport Intercoolers: Left & Right
- EVO Silicone
Upper Boost Hose Kit (2) / Lower Boost Hose Kit (2)
》Plenums
- IPD 997.1 Turbo 82mm Plenum
- IPD 997.1 Turbo / GT2 Hi-Flow
Y Pipe
》ECU /TCU Tuning
- EVOMSit Stage 2 Software
(The EVOMSit 997
Turbo TCU upgrade incorporates the following functions: -Increased Rev Limit -
7000 RPMS)
- Broader and More Usable Power Band
- Quicker Acceleration Times / Shifts Especially at Redline
- Increased TQ
Limits �- Massive Gains Below 4500 RPMS
》Air Induction (Carbon Fiber Airbox Intake Ducts)
- Precision Design for
Perfect Fit
- High Gloss UV Resistant Clear Coat
- High Quality Carbon
Fiber Construction
- Larger Diameter Duct for Improved Airflow into the OEM
Airbox
- Includes (Carbon Fiber Inlet Duct (2) + Installation
Hardware/Instructions)
》High Flow Turbo Inlet Ducts
- High Torque Hose Clamps (4)
- CNC
Machined Billet Aluminum Fresh Air Port (1)
- Wire Reinforced Silicone Turbo Air Inlet Ducts (2)
- CNC Machined
Billet Aluminum VTG Turbo adapters (2)
》Engine Upgrades -> External
》Engine Upgrades -> Internal
》Suspension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 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
졌습니다.(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 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 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