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식 포르쉐 카이엔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등록증상 부가세제외 1억3,300만원/ 보기드문 깔끔한 백진주바디 매니아급 매물강조
》405마력
V8기통 자연흡기엔진 내,외관 터보모델과 동일하나 유지비용등 잔고장없는 내구성강조
》에어로바디킷,트윈 듀얼머플러,데이라이트,21인치휠,스포일러,알칸트라&가죽시트, 천정스웨이드
외
포칼 앰프,트위터스피커,스마트폰 연동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실내 풀카본수전사,엠비언트무드등
추가장착
매물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정비내역 보유
- 깔끔한 백진주바디
- 405마력 V8 고성능 GTS
- 실내 수전사 풀카본 적용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신차 출고가 등록증 기준 부가세제외 1억3,300만원 상당
- 옵션으로
썬루프/후방캠/감지센서/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폴딩,메모리시트 등..
▶정비내역
▶카이엔 모델 소개
카이엔 GTS는 외형부터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전면부와 후면부 범퍼 디자인은
카이엔 터보와 동일
하고, 24mm 낮고 29mm 넓어진 차체에 21인치 휠과 295/35 R21 타이어를 장착했다. GTS 레드와
노르딕
골드 메탈릭의 새로운 2가지 색상이 GTS 전용으로 추가되었다.
스포티한 내부를 강조하기 위해서
카이엔GTS는 새로이 개발된 12 웨이 스포츠 전동 시트가 장
착되었으며 전후 버킷 시트와 가죽 및 알칸타라 소재로 실내를 마감했다.
스포츠 드라이빙 성격이 짙어진 뉴 카이엔 GTS는 카이엔 S의 가솔린
직분사(DFI) 4.8-리터 엔진을 기반
으로 보다 성능을 가다듬었다. 6,500 rpm에서 카이엔 S 대비 20 마력이 증강된 405
마력의 출력을 자랑한
다. 최대 토크는 3,500 rpm에서 51kgm를 발휘하고 고속영역까지 두터운 토크 곡선이 이어진다.
카이엔 GTS에는 스포츠 버튼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향상된 연비 주행을 할 수 있는 기본 세팅과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버튼은 엔진 제어 맵을 조절하여
엔진의 응답성을 향상시키며, 기본 사양인
스포츠 배기 시스템과 PASM을 스포츠 모드를 전환시킨다.
GTS는 포르쉐 스포츠카의 구성을 따라 카이엔 최초로 스틸
스프링과 PASM을 매칭한 서스펜션을 선보여
보다 즉각적인 핸들링 성능을 구현했다. 에어 서스펜션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수동 기어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로 6.1초 만에 도달하며 이는 정확하게 카이엔 S보다 0.5초
단축
된 기록이다. 시속 80km에서 120km까지 추월 가속은 단 6.6초면 충분하며, 최대 속력은 시속 253km이다.
팁트로닉
S 모델은 시속 100km/h까지 6.5초가 소요되며 80km/h에서 120km/h까지 추월 가속은 7.8초,최고
속도는
251km/h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