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넉넉한 레그룸/리어 엔터테인먼트 적용
》연식대비 짧은 89,47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기통 디젤 세단
- 89,470km 실주행
- 인기만점 아이보리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옵션으로
네비/썬루프/후방캠/후방센서/뒷좌석TV/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통풍,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현존하는 차 중 가장 클래식하고 멋스럽다고 자부합니다. 2009년 마지막 버전입니다. 브리티시 모터스에서 신차 구입
후 쭉 관리했고 표현할 수 없을만큼
애지중지했습니다.
서드카로 일년에 7,000km정도 주행했고 클래식 차 특성상 관리면은 최상이라고 자부합니다. 올해 앞쪽 운전석,조수석 에어
쇼바 교환/발전기 교체/밧데리 교체/앞쪽 로우암,어퍼암 교체 등등..
재규어 전문 센터에서 쭉관리했습니다
그어떤 스위치에 칠 벗겨진 흔적 없으며,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역시 훌륭합니다. 재규어 X시리즈 특성상 중고차 사시면 천만원 이상
수리비는 기본입니다
관리 잘된 차를 좋은 분이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J 2.7 디젤의 최대 장점은 정숙성 여태까지 많은 우수한 수입 디젤 차들이 국내에서 출시됐지만
XJ 2.7 디젤은 그 중에서도 가장 조용한 차로 손꼽을 만 했다. 차의 떨림 역시 다른 디젤 모델에 비해 훨씬 적은
편이다
▶일본 프리미엄 자동차와 비슷한 68dB 기록 엔진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10dB(데시벨)이나 낮췄다. 유럽차의 소음이 통상적으로 일본차에 비해 훨씬 크다고알려져 있지만 재규어 XJ 2.7 디젤은 디젤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프리미엄 자동차와 비슷한 68dB을 기록 했다.
▶소음을 최대한 줄인
기술 엔진 소음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엔진룸의 구조를 바꾸고 라미네이트 글래스(이중접합유리)등 첨단
방음재를 사용, 소음을 10dB(데시벨)이나 낮췄다. 이는 유럽연합이 정하고 있는 디젤차량의 소음 기준 보다도 7dB이나 낮은 수치라고
한다. 진동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차체의 진동을 줄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장착된 능동적 엔진충격 흡수 마운트(AEM)가 진동을
90% 이상 흡수한다고 한다.
▶디자인에 관하여.. 숏 휠베이스와 롱 휠베이스 두 버전
중 시승차는 숏 휠베이스 모델이다. 휠베이스가 짧다고 해도 전체 길이가 5m를 훌쩍 넘는다. 5,090mm의 길이가 주는 압박감은 의외로
크다. 그리 넉넉지 않은 주차장에서 차를움직이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다. 인구가 밀집돼 생활공간에 여유가 많지 않은 대도시에서는 가끔
진땀나는상황을 필연적으로 만날 수밖에 없는 체격이다.
▶2.7리터 트윈터보 디젤 정교하고
강력한 신형 2.7리터 트윈 터보 디젤엔진은 동급 중 가장 정숙한 고성능 엔진입니다. 모든 운전 조작에 대해 부드럽고 신속한 파워와 대용량
토크로 반응하며 7.8초 이내에 60mph(시속 60마일)에 도달합니다. 초경량 CGI(컴팩트 그라파이트 아이언) 구조로 최상의 무게당
마력 비 및 연비를 제공합니다.
XJ 2.7리터 디젤은 전자제어 액티브 엔진장착을 특징으로 하는 동급 최초의 차량으로 일반적으로
차내에 전달되는 엔진 진동의 90%를 줄여줍니다. 최신의 2세대 커먼레인 테크놀로지를 통해 다점연료점화를 사용하며 44.4kg.m의
토크와 204bhp를 생성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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