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식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6.0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뮬리너 옵션/스피드 휠 장착 차량임을 강조
》정비 완료/출고 당시 신차가 3억원 상당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각종 정비 완료
- 154,000km 실주행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최고급 하이패스/블랙박스 장착
- 뮬리너 옵션 적용(안마시트 포함)
- 매력적인 외장 다크 사파이어 블루+내장 투톤 브라운 가죽+브라이트 브라운 우드 그레인 조합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2007년식 북미형 벤틀리 플라잉스퍼 W12 6.0 트윈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2007년식 2007년 최초등록으로 신차
직수 차량입니다.(직수입이지만 국내에서만 주행 , 히스토리 확실)
당시 신차출고가 3억 , 센터페시아 중앙부 브라이틀링 시계 , 소
11마리 분량의 최고급 가죽등 이 들어간 럭셔리
차량입니다.
외장 다크 사파이어 블루 , 내장 투톤 브라운 가죽 & 브라이트 브라운 우드그레인으로(금가거나 깨진곳
없음)
동년식대 플라잉스퍼 모델에 벤틀리 특유의 호화스러움이 가장 잘 표현되는 최상의 색상조합 이라 생각됩니다.
뮬리너
옵션으로 전체 크롬 그릴과,스피드 모델은 아니지만 스피드 휠을 따로 구매하여 장착 되어있습니다
휠 1개에 500만원 상당(WHEEL
1EA 4,809,310원 X 4 = 19,237,240 원)
사고 이력은 운전석 앞뒤 도어 단순교환 외에 깨끗합니다
(차량이 차량이다보니 금액이 커 보험이력은 상당수 있는걸로 나옵니다 ,
카 히스토리 조회하셔서 참고 바랍니다 .)
( 개인 이지만 원하시면 시간 내어 성능점검 표를 끊어드릴수 있습니다 )
많이 걱정하시는 서스팬션 교환 되어져 있고 고질적으로
고장이 잘 나는 태양열 패널 선루프 역시 오버홀
되어있습니다.
( 제가 많이 예민한 편입니다 , 몇주씩 세워두어도 차고 변화가 없었는데 최근들어 날씨가 추워진 탓인지
장기
주차시 미미하지만 앞쪽 차고가 조금더 낮습니다 시동을 걸면 즉각적으로 정상차고로 돌아옵니다 . 샵에서도
에어 누설이나 특이점은 보이지않다고 합니다.
외부에 장기주차시 , 차고편차가 나타나는 때에는 어김없이 전동트렁크 등 다른 전력부들도 함께 일시적으로 시동을 걸어 제네레이터가 돌며
전력공급이 되기전까지 차단이 되는점과 비교적 따뜻한 지하주차장에
장기주차 하였을때 , 저전력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땐 차고편차가 보이지 않아 추운 날씨탓에 미미한 간헐적
베터리 저전력으로 스스로 차단해 차고 편차가 생기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시동이 걸리지않은적이나 셀스타터가 약하게 돌았던적은 단한번도 없었고 운행에 전혀 지장은 없습니다만
( 성격상 지장이 있었다면 즉각교체 ) 메인베터리는 전차주분도 교환하신적이 없으시고
저역시 교환한적이없습니다 추후에 예방차원에서 교환을 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 )
( 프론트 에어쇼바 정품 1EA
5,551,887 원 X2 = 11,103,774 원 좌우 한대분에 천백만원 상당이지만 리어보다 비교적 프론트가 저렴하고 재제조품 ( 국내
업체에서 전체 분해 후 부속물들 신품 교체 후 재조립 자체 보증 2년 )
프론트 1EA 70만원 상당으로 넉넉잡아 작업비까지 200만원 미만으로 프론트 쇼바 두개 교환이 가능합니다 ,
(현재 문제는 없지만 재제조품들이 상당히 잘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 )
고질적인 에어컨라인류 , 에어컨 콤프 및
블로우모터 교환 되어 있고 에어컨 히터 잘 작동합니다
1 , 2 열 안마시트 역시 안되는곳 없이 모두 정상작동 잘
합니다
반년전 구매시 정비소 에 동행하여 전체점검 후 구매를 하였었는데 엔진 미션 놀라울만큼 누유한방울 없어
바로 구매를 하였었습니다
구매후 바로 오일류 교환였었고 그후 교환 주기가 되지않아 이후 리프트업 할 일이 없어 현재
누유상황은
명확치않으나 여전히 한방울도 없을것으로 보여집니다 .
블랙박스 하이패스 당시 샵에서 가장 좋다는것으로 장착 되어있고
서울
유명 오디오샵에서 제일 비싼 오디오 튜닝용 하이브리드 파워캡 ( 차량의 전체적인 전류 전압을 높여주고
안정화 시켜주는 녀석입니다 ) 과 , 무손실 블루투스 리시버 WTX500 이 작업되어 있습니다 ( 200만원상당 )
동년식대
구형 플라잉스퍼에는 블루투스 오디오가 되지않지만 , 튜닝과 편의성을 위해 순정기능을 해하는
바보같은 행위를 싫어하는 저로써 깔끔한 오디오 튜닝이 되어 있고 ( 순정 오디오 재생방식이 손실이 가장적어
CD체인져에 연동시켰고 시트 밑에 숨겨 달아놓은 스위치로 CD체인져와 블루투스 각기 선택을 할수있습니다 . )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순정 AV에 DMB가 심겨져있습니다 .
하체 부싱류 들도 특이점 없이 괜찮은 상태로 보입니다 .
간헐적인
엔진체크 경고등 ( 동년식대 구형 플라잉스퍼 고질병 에어메스 센서
(엔진 구조가 제일 뜨거운 매니폴더 바로 위에 흡기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열때문에 센서가 사망하지
않는게 이상할 구조(간헐적으로 경고등이 올라오고 , 부조나 운행에 특이점이 없어 신경쓰지않고 운행해
왔습니다.)
고질병 TPMS 경고등 항시점등 되어있습니다만 고질병인지라 내려놓을것은 내려놔야 한다 생각되어
신경쓰지않고 운행해왔습니다
실내외 전체적으로 전차주분이 샵에서 복원 광택 유리막등 관리받아오셔서 깨끗한 편이며 ,
전체
솔라가드 퀀텀으로 작업되어있고(보증서 보유)
소모품류 , 타이어 등 현재 교환 필요한부분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한동안 도로에서 많은
분들에게 엄지척을 받으며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주었던 고마운 녀석입니다
하나둘 사모으다보니 일곱대가량으로 차량이 늘어나버려...한놈씩
정리하려 합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플라잉스퍼는 어떤차?
컨티넨탈 플라잉스퍼와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스피드 모두 트윈터보 12기통
5,998cc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플라잉스퍼의 최고속도는 312km/h, 플라잉스퍼 스피드는
322km/h에 달한다. 0-100km/h 가속에 걸리는 시간은 플라잉스퍼가 5.2초,
플라잉스퍼 스피드가 4.8초에 불과하다
▶간략한
차량특징
- 최고속도는 무려 312km/h
- 변속기는 6단 패들시프트가 포함된 ZF 트랜스미션
- 소 11마리
분 이상이 들어간다는 소가죽 우드 트림
- 0→시속 100km 가속을 5.2초만에 끝내는 수퍼카급의 성능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