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식 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플러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단 2,000km 운행한 최상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639마력 V8 바이터보 초강력 스펙 4도어 쿠페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000km 실주행
-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
- 639마력 4.0L V8 바이 터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접지력 뛰어난
4매틱 시스템 적용
- 매력적인 무광 디지뇨 그레이 바디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딜러 아닌 개인 직거래 이구요
AMG GT 4도어 63S 4MATIC+ 직수입 아닌 정식 2019년 마지막 출고 차량
입니다.
차량 구매시 신차가 2억 5450+ 등취득세 약 1,700만원 가량 비용이 들어갔으며,
현재 한성,효성에 알아본바, 2020년 출고
매물 대기상태로 승인이 나지 않고 있으며,
올 상반기내에는 받기 어려운 상황으로 알고 있습니다. 희소 상황이다보니 당연히 할인은
없을꺼구요.
이 차량은 무광 디지뇨 그레이 색상 옵션이라 공격적인 AMG GT 디자인의 포스를 가장
매력적으로 뽐낼수 있는 색상이라고 자부합니다. (브로셔에 있는 색상입니다.)
실내도 최상의 브라운 투톤 익스클루시브
나파가죽이며, 내부 트림도 AMG 무광 카본트림 입니다.
절대 구하기 힘드신 조합일겁니다.
GT 63S 4DOOR 자체가 현재 국내에 몇대 있지 않으며, 43과는 비교자체가 불가한듯
하구요.
유료로 신차검수 진행하여 문제 없음을 확인하였으며, 솔라가드 퀀텀 틴팅 그리고 생활 PPF 해두었습니다.
차를
아끼는 만큼 당연히 최고급 디테일링 세차 + 고급휘발류 만 고집했으며, 출고시 번호도 아름답게
뽑아놨습니다. 현재 2,000키로 초반 주행 하였으며(반올림해서 2,500으로 올려두겠습니다), 현재까지
아껴타며길들이기만 했습니다. 데일리 출퇴근 왕복 20키로정도 늘어나는 중입니다.
2%대 초저금리 운용리스이며, 보증/잔존 동일, 60회중 3회납 (57회 남음) 상태입니다.(2020년 2월기준)
현금
완납승계 너무 불리하니 안하심이 맞구요. 리스 조건 변경 불가합니다. 현금 구매 또는 조건변경
문의는 주지 마셔요. 구입 희망자나 관심자는 많으신데, 잔여원금이 2억이 조금 넘다 보니, 승계심사가
통과가 쉽지가 않습니다. 대신 인수금이 낮겠죠?
찔러보기 정중히 사양하며, 서류심사 자신 있으신분들만 시도해봐주시구요, 서류심사통과후 차량
보시고 제가 깔끔하고 매너있는 쿨거래 약속드리겠습니다. 문자 주시면, 제가 스케쥴표와 심사서류랑
fax 번호 안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3개월밖에 안된 차량 안타깝게 매물로 내놓습니다.
차량 인수가능 지역은 서울 잠실 입니다. 전화를 잘 못받을 때가 많으니 가급적 문자 주시고,
회신드리면서 상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GT R보다 빠른 4도어 퍼포먼스 쿠페 GT63 S 4매틱 플러스..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포르쉐 파나메라의 새로운 경쟁자를 부르는 공식 이름이다.
비록 이번에 정확한 차체 크기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기존의 AMG GT
2도어 쿠페보다 전장이 긴 건 틀림이 없어
보인다. AMG GT 4도어 쿠페는 기존 2도어 쿠페 모델과 달리 C-클래스,
E-클래스에 사용되었던 ‘MRA’ 플랫폼으로 개발됐다.
하지만 외관 스타일은 상당히 유사하다. 허리가 길고 굵어졌으며
보닛 길이가 짧아졌고 눈꼬리가 정상적으로
내려왔다는 작지 않은 변화들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크고 촘촘한 파나메리카나 그릴, 에어
인테이크가
큼지막한 범퍼의 모양, 그리고 슬림한 테일라이트 등 디자인적으로 두 차는 닮은 구석이
많다.
독일
아팔터바흐(Affalterbach)의 AMG 공장에서 탄생한 최초의 4도어 스포츠 카는 4.0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된 ‘63 S
4매틱 플러스’ 모델에서 최고출력으로 639ps(630hp)를 발휘한다. ‘63 4매틱 플러스’보다 54ps
강력한 출력과 10.2kg.m
강력한 91.8kg.m(900Nm) 토크로 0->100km/h 제로백을 단 3.2초에 주파한다.
최고속도는 315km/h에 이른다.
‘63 4매틱 플러스’의 제로백은 3.4초, 최고속도는 310km/h로 이쪽도 여전히
빠르다.
AMG
GT 4도어 쿠페에는 좀 더 대중적인 직렬 6기통 엔진의 ‘53 4매틱 플러스’ 모델도 존재한다. 이쪽은 전동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3.0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435ps(429hp), 최대토크 53kg.m(520Nm)를
발휘한다. 거기에 또 ‘EQ 부스트’
스타터-제너레이터로부터 22ps와 25.5kg.m를 부수적으로 얻으며,
0->100km/h 제로백은 4.5초에 주파하고 최고속도로는
285km/h를 기록한다.
‘63 S 4매틱 플러스’는 585마력을 발휘하는 AMG GT R보다 54마력 강력하다. 운전자 체중을
포함한 차량
중량은 2,120kg으로 490kg 가량 더 무겁지만, 무려 20.4kg.m 더 강력한 토크와 4매틱 시스템의 이점을
활용해 제로백 대결에서 AMG GT R을 0.4초 큰 차이로 앞선다.
V8
엔진에는 토크 요구가 적을 때 4개 실린더의 가동을 중지시키는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도 적용되었다.
한편 V8 모델에는 올-휠 스티어링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고 6기통 모델에는 옵션 장착된다. 또 6기통 모델에는
스틸 스프링과 가변 댐퍼 조합의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 V8
모델에는 멀티-챔버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AMG GT 4도어 쿠페의 대시보드는 12.3인치 크기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2개를 하나로 연결시킨
‘와이드스크린 콕핏(Widescreen Cockpit)’에 의해 절반 가까이 점령됐다. AMG GT
2도어 쿠페의 것처럼
센터페시아는 뚱뚱하고 터빈 스타일의 에어컨 송풍구 4개가 중앙에 줄지어 있다.
시트는
4인승과 5인승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기본 트렁크 룸 용량은 395리터. 만약 뒷좌석 시트를 모두
눕히면 짐칸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1,324리터로 확장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