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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에스컬레이드 6.2 4WD 8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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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4월식 19,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신정현 인증딜러
판매중 0
판매완료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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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9.04 배기량 6,162 cc (426마력)
주행거리 19,000 km 색상 검정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만료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6.2 V8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6.9km/ℓ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3.5kg.m
차량중량 2,650kg
구동방식 4WD
타이어 285/4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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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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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처리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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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소유자변경 0회 / 0회
자동차보험 특수사고 전손: 0 / 침수 : 0 / 도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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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고(타차가해) 0회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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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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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설명

2019년 4월식 캐딜락 올 뉴 에스컬레이드 6.2 V8 AWD 플래티넘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차량임을 강조
》보험이력無 완전무사고, 제조사 A/S 보증 차량임을 강조
》6.2L V8엔진 강력한 성능 & 넓은 실내 보유 웅장한 풀 사이즈 SUV
》플래티넘 옵션 적용, 18년형, 19년형 일반형 차량과 차별화 된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有
- 19,000km 실주행
- 풀 사이즈 럭셔리 SUV
- 차별화된 플래티넘 옵션 적용
- 안정적인 AWD + 고성능 V8 엔진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옵션으로 HUD/어라운드뷰/전동트렁크/열선,전동,통풍,메모리 시트 등..
 
▶플래티넘 소개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은 새로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고, 후석 모니터 등의 편의장비는 물론, 최고급 소재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기존 대비 800만원 가량 인상됐다.
전면부 그릴은 크롬 라인이 더해진 플래티넘 전용 그릴이 적용됐으며, 측면 도어 실에는 조명을 추가해 고급감을
더했다. 여기에 크롬 재질의 전동식 사이드스텝과 22인치 전용 휠도 추가됐다.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콘솔 등 운전자의 손길이 자주 닿는 곳은 수작업 방식인 컷 앤 소운(Cut-and-sewn)공법을
통해 제작한 최상급 가죽이 적용됐으며, 1열 및 2열 시트는 세미 아닐린 가죽을 적용, 착좌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운전석과 조수석에 18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전동식 시트를 적용했으며, 롤링, 주무르기, 피로회복
모드가 포함된 마사지 기능을 기본 적용, 탑승자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2열엔 기존의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원하는 중앙 디스플레이를 비롯, 두 개의 디스플레이가 더해졌다.
이는 각 스크린마다 별도의 DVD, USB, RCA 포트를 지원하는 독립형 구조로, 각 스크린 마다 독립된 기능을
구현한다.
 
총 16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보스 서라운드 시스템은 서라운드 스테이지 기능과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을
지원하며, 센터콘솔은 3~4도의 온도를 유지하는 쿨링 기능이 포함됐다. 센터 콘솔 쿨러에는 500ml 크기의 병
6개를 담을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426마력, 62.2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6.2리터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적용됐으며,
브랜드 최초로 탑재되는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특히, 정속 주행 시 여덟개의 실린더 중 네 개의 실린더를
비활성화하는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Active Fuel Management) 시스템, 고속 주행 시 자동으로 닫히는 에어로
그릴 셔터(Aero Grille Shutter), 최적화된 에어로다이내믹을 위해 설계된 전면 에어 댐을 통해 연료 효율성도
극대화됐다.

이외에도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햅틱 시트 등이 포함된 드라이버 어웨어니스
패키지, 차체의 넓은 공간을 모두 커버해 차량 내부의 2차 충격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배치된
에어백 등을 통해 각종 돌발 상황에서도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에스컬레이드는 최근 캐딜락 포트폴리오의 중심이 된 SUV 라인업의 정점에 있는
모델로 독보적인 ‘아메리칸 럭셔리 SUV’ 의 정수를 담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은 기존
에스컬레이드의 존재감을 넘어 그 자체의 가치와 고객의 품격을 높여주는 진정한 ‘럭셔리’의 개념을 시각적으로,
또 기능적으로 구현해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국내 판매 가격은 1억3817만원으로 책정됐으며, 기존 일반 모델에 비해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아메리칸 초대형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10월 7일 뉴욕에서 신형 에스컬레이드(Escalade)를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는 쉐보레 타호, GMC 유콘과 플랫폼을 공유하는 캐딜락의 풀 사이즈 SUV로, 튼튼한 박스형 뼈대 위에 차체
를 얹은 ‘바디 온 프레임’ 구조를 고집하고 있다.
 
기본형 외에 차체 길이 및 휠베이스가 더 긴 ‘ESV’ 버전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에스컬레이드는 4세대에 해당
하며, 미국에서는 2015년형으로 내년 봄 출시될 예정이다. 신형 쉐보레 타호와 GMC 유콘은 지난 달에 먼저
베일을 벗었다.
 

 

세대를 이어온 에스컬레이드 특유의 외관에 최신 캐딜락의 디자인 언어를 입은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차체는

휠베이스가 2,946mm이고, 길이는 5미터가 넘는다(5,180mm). 더 넓은 3열 공간 및 60% 더 큰 화물칸을 자랑하

는 ESV의 경우 휠베이스는 3미터가 넘고(3,302mm), 차체 길이는 5,698mm나 된다. 2미터가 넘는 너비(2,044mm)

, 그리고 1,889mm의 높이와 함께 대단한 부피감을 자랑한다.
 

 

바퀴도 뒤지지 않게 커서, 20인치 또는 22인치 휠을 끼운다. 캐딜락 특유의 세로로 긴 배치를 따른 외부조

명은 풀LED로 구현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상향등을 완전 내부 반사 LED로 구성했다. 차체 패널 사이의

단차를 줄이는 등 기존의 미국산 고급차에 대한 인식을개선하려 노력한 모습이다.

 

엔진은 ‘에코텍3(EcoTec3)’ 6.2리터 직분사 V8로, 최고출력은 426마력(5,600rpm), 최대토크는 63.5kg·m(4,100rp

m)이다. 새로 개발된 엔진이라 이전보다 출력은 5%, 토크는 10% 높아졌다. 여기에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인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전동식 조향 보조 장치 등을 채용해 연비를 개선했다. 변속기는 ‘하이드라매틱’ 6단

자동(6L80)이며, 2륜 구동과 4륜 구동이 있다.

 


 

서스펜션은 전륜-SLA독립식, 후륜-5링크 구조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반응시간’을 자랑하는 캐딜락의 실

시간 댐핑 제어 기술인 3세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을 조합해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 및 승차감을 구

현한다. 아울러 더 강력해진 차체 구조와 새로운 흡음 소재에 더불어 보스(BOSE)의 능동 소음 제거(Bose Ac

tive Noise Cancellation) 기술로 실내 정숙성을 크게 개선했다.

 


 

전방 충돌 경보, 차선이탈 경보, 모든 속도에 대응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경보, 차선 변경 경

보 등 운전자 보조 안전장치도 충실하게 챙겼다. 안전벨트 자동 조임 기능 뿐 아니라 운전자 시트는 사고 위

험이 있는 방향의 진동을 통해 직관적인 경보를 한다. 레이더와 초음파 센서를 통해 전방 또는 후방의 저속 충

돌 사고 위험을 저감시켜주는 자동 제동 기능도 새로 더했다.

 

실내는 고급 SUV에 걸맞게 장인정신이 넘치는 마무리로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진짜 나무’ 장식을 썼고 주변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냈다. 최신 캐딜락답게 디자인을 혁신한 대시보드에는 캐딜락의 또 다른 자랑인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UE’의 최신 버전을 넣었다. 에스컬레이드에 CUE가 적용되긴 처음이다. CUE의

중앙화면은 8인치, 계기판은 12.3인치 액정으로 구성되며,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도 갖췄다.

 


 

시트는 더욱 편안하면서도 시각적인 만족감도 줄 수 있도록 새로 설계됐을 뿐 아니라 앞좌석 사이에는 세그먼

트에서 유일하게 중앙 에어백을 배치했다. 2열 좌석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2열에 벤치시트를 적용

할 경우 최대 승차인원은 8명이다. 세그먼트 최초로 손대지 않고 열 수 있는 리프트게이트(트렁크 문)도 적용

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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