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식 렉서스 LS 600hL AWD 이그제큐티브 5인승 모델을 판매합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 정식센터 교체/예비스마트키 카드키 등.. 총 3개보유
》기품있는 블랙바디/운전석 휀다1 트렁크 단순교환 무사고 미세누유 없는 매물강조
》실내 비닐제거 하지않은 깔끔한 가죽내장상태 유지 신차가 대비 10분의 1도채 되지않은 가성비 만족
매물강조
》타이어 트레드 80%이상/에어서스펜션 차고조절/압축도어 후측면 전동 블라인드/파워 트렁크/전동, 열선,통풍
시트/오디오, 공조 등.. 모든 버튼 기능 정상작동 매물임을
강조합니다.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05,117km 실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V8 엔진+전기 모터 결합 하이브리드 세단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크루즈컨트롤/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하이브리드(hybrid) 모델의 특징
두개의 심장을 가진 자동차계의 이단아. 서로 다른 동력원을
상황에 따라 혼합사용한다는 하이브리드의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비근한 예로 자전거에 소형 엔진을 얹은 발동기 자전거 역시 인력과 엔진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구성이다. 하지만 자동차에서 엔진과 모터를 이질감 없이 혼용하면서 효율을 추구하
는 작업은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에 정통한 도요타는 첫 모델 프리우스를 시작으로 소형부터 최고급 세단, 레이싱카에 이르
기까지 범위를 넓혀 가는 중이다. 고급 브랜드 렉서스의 기함 LS의 최상급 모델까지 하이브리드 버전을 갖춰
명실상부한 하이브리드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동력의 원천은 V8 5.0ℓ 엔진. 최고출력 394마력에 53.0kg·m의 최대토크를 낸다. 기존의 4.6ℓ
유닛의 스트로크를 키워 배기량을 늘이고 D-4S라 불리는 휘발유 직분사 시스템과 11.8의 높은 압축비, 흡기
가변 밸브 타이밍 기구 VVT-iE를 갖추었다.
모터를 활용하는 도요타 고유의 무단변속기 e-CVT가 기어비를 자유로이 조절한다. 어시스트 모터의 출력은
224마력(30.6kg·m). 차무게가 2톤이 넘는 거구이기 때문에 새로이 2단 리덕션 기어를 추가해 저속 토크와 스피
드를 모두 만족시킨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