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식 페라리 F8 스파이더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신차가 5억 3,000만원》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13,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S-덕트 적용, 제로백 2.9초, 720마력 8기통 슈퍼
오픈탑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3,000km 실주행
- 컬러풀한
옐로우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720마력 강력한 성능과 오픈 에어링의 조화
▶판매자의 한마디
오늘 광고하는 페라리들은 총 4대 입니다. F430 ,F12 , 포르토피노, F8 스파이더 이렇게 입니다.
F430는 2천만원 경정비를 마치고 아직 천키로를 주행하지 않은 상태 라서 구매후 수리비 폭탄이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보험이력 0원에 완전무사고이며, 직수입 차량이지만 제작년도와 국내등록년도가 같은 신차 직수입 차량입니다.
구글에 F430 for sale 이렇게 검색해서 해외 시세를 본다면 앞으로도 소장 값어치가 있겠구나 하는 페라리 라인업중 하나 랍니다.
싱글 클러치에 지금의 페라리 같지 않은 거친 손맛을 가지고 있는 페라리죠. 데일리용도로는 강력하게 비추천하며, 세컨용 또는 소장용으로
추천해봅니다.
F12 차량은 유튜브에 검색하면 5년전에 한번 촬영된적이 있는 차량입니다.
출고가격 6억8천이며 실내까지 너무나 멋진 차량입니다. 오래전 일이지만 앞쪽에 사고가 있어서 저렴하게 판매 예정입니다.
12기통의 자연흡기 차량이며 아벤타토르보단 훨씬 편안한 드라이빙이 가능하죠.
굳이 12기통까지 갈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이 든다고요? 12기통만이 드라이버에게 전달해주는 특유의 웅장함과 파워가 있는데 이걸참 글로
설명하기가 어렵내요.
성능지도 같이 올렸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앞쪽 사고가 있었으니 꼼꼼히 차량 검수하길 원하는 고객분들은
대환영입니다.
포르토피노는 F430, F12 와 달리 공격적인 성향의 드라이빙 맛 보단 오픈에어링의 편안한 페라리 랍니다.
페라리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특히 P사의 카브리올래보단 더 좋을듯 하내요.
편안한 데일리의 오픈페라리로 강추 합니다.
F8 스파이더는 뭐랄까, 그냥 페라리 입니다. 488과 비교가 되는데 여러 시승기에서 나오는것 처럼 미션의 반응속도 및 파워가 올라간게 확
다가옵니다.
페라리 특유의 날카로운 핸들링도 경험할수 있고요. 오늘 광고 올라간 F8 스파이더경우 F12처럼 실내가 많이 예쁩니다.
작년까지만해도 프리미엄이 붙어있었지만 지금은 거품이 싹 꺼졌죠. 차량 가격만 5억2천입니다.
농협캐피탈 운영리스이며 리스원금은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출고가격 대비 4억5천 언더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동급 차량들에 비해 옵션이
풍부합니다.
보험이력은 프론트범퍼 하단에 카본부분 기스입니다.
▶페라리, 720마력 미드리어 8기통 신형 오픈톱 'F8 스파이더'
페라리 F8 스파이더는 베를리네타 라인업 F8 트리뷰토의 오픈톱 모델로, F8 트리뷰토의 전반적인 디자인에
페라리의 접이식
하드톱(Retractable Hard Top, RHT)이 조화된 라인을 자랑한다. 또한 1977년 308 GTS에서
출발한 8기통 엔진
오픈톱 라인업의 최신 모델이자, 488 스파이더의 후속 모델이기도 하다.
F8
스파이더는 8기통 엔진의 사운드트랙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터보랙 현상 없이 출력을 이끌어냈다.
8기통 3902㏄ 엔진은 8000rpm에서
720마력을 선보이며, 최대토크 78.5㎏·m를 기록한다.
F8
스파이더는 레이스 모드에서 활성화되는 최신식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 플러스(Ferrari Dynamic
Enhancer, FDE+)가
적용됐다. FDE는 페라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캘리퍼의 제동 압력을 조정하는 측면
다이내믹 컨트롤 시스템이다. F8 트리뷰토에 처음
사용된 후 F8 스파이더에도 적용된 새로운 FDE+ 버전은
그립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이나 레이스 모드에서 접지력을
높인다.
488 스파이더 대비 출력을 50마력 높이기 위해 트랙 전용 모델인 488 챌린지(488 Challenge)에서 차용한
새로운 흡기 라인도 적용되었다. F8 스파이더의 공기 흡입구는 측면에서 후면 부분으로 이동했는데, 블로운
스포일러(blown spoiler)의 양쪽에 위치하며 인테이크 플래넘(intake plenums)과 직접 연결되었다. 이는
공기
손실을 줄이고 엔진으로 공급되는 흐름을 원활히 해 출력을 강화시킨다.
F8 스파이더의 엔진은 488 스파이더보다 출력 무게를 18㎏ 줄여낸 488 피스타의 고효율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했다.
티타늄 연접봉, 크랭크샤프트 및 플라이휠과 같은 회전 및 동적인 부품의 경량화를 통해 엔진
속도를 빠르게 높여 운전자가 기어 변속과 저단
가속 등 빠른 전환 상황에서도 RPM 게이지를 높이며
더욱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차량 전면의 S-덕트는 공기역학적 변경 사항을 강조하기 위해 재설계되었다. 후미등을 감싸는 리어 스포일러는
시각적으로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추고, 1975년식 308 GTB로 대표되는 초기 8기통 베를리네타 모델의 특징인
트윈 라이트 클러스터 및 차제 색상과 동일한
테일을 되살려냈다.

차량
뒷좌석 커버 핀의 두드러지는 부분에서 볼 수 있는 크레스트는 물결 모양으로 뒤 방향으로 흘러 스포일러
안으로 들어가는데, F1의 ‘스완
넥(Swan neck; 리어 윙을 지지하는 필러)’ 같은 형태로 차의 강력하고 스포티한
개성을
부각시킨다.

F8
스파이더는 F1 경주차처럼 모든 컨트롤 기능이 신형 스티어링 휠에 탑재된다. 가벼워진 차량을 부각하기
위한 알루미늄 패널이 대시보드에
적용되었다. 또한 카본 파이버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해 전체적으로
가볍고 깔끔한 느낌을 만들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7인치 패신저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었고, 페라리 고유의
계기판이 대시보드에 탑재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