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즐겨찾는 게시판 설정

아메리칸초딩님의 MY커뮤니티

아메리칸초딩

닉네임
아메리칸초딩
가입일
2019.05.25 | 2021.04.01
활동지수
레벨 중사 1 | 포인트 2,216 | 전체순위 27,378
작성글
게시글 92 | 댓글 314
소개글
전체 게시글 댓글 달린 글 스크랩된 글 베스트글
번호 분류더보기 제목 글쓴이 등록일더보기 추천더보기 조회더보기
92 국산차게시.. 팰리 페리는 언제나오나요? [3] 아메리칸초딩 2021.03.24 0 1,930
91 국산차게시.. 이거 g70 인가요? [6] 아메리칸초딩 2021.03.17 0 2,410
90 국산차게시.. 일찍오길 잘했네요 ㅋㅋ [2] 아메리칸초딩 2021.03.13 0 900
89 교통사고/.. 오늘 출근길인데 이거 사고 났으면 과실 잡혔을까요? [7] 아메리칸초딩 2021.02.24 1 630
88 국산차게시.. 어유 섹차 3시간 반.... [15] 아메리칸초딩 2021.02.06 1 1,800
87 교통사고/.. 아래 시내버스 신호위반 사고 원본 따왔습니다. [26] 아메리칸초딩 2021.02.03 191 9,850
86 교통사고/.. 오늘자 출근길 신호위반 시내버스 사고 [4] 아메리칸초딩 2021.02.03 1 1,050
85 국산차게시.. 주말이라 DIY 하나 해봤네요 [1] 아메리칸초딩 2021.01.30 0 390
84 국산차게시.. 싼타페 팰리 GV70 크기비교 짤 [7] 아메리칸초딩 2021.01.19 0 5,580
83 국산차게시.. 인간은 자고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기 마련이죠... [5] 아메리칸초딩 2021.01.16 2 840
82 국산차게시.. 아이오닉에 적용되는 카메라 사이드미러... 적응 될라나요? [7] 아메리칸초딩 2021.01.16 0 1,520
81 국산차게시.. 흔하지 않은 BMW 520d [8] 아메리칸초딩 2021.01.16 0 2,420
80 국산차게시.. 세차 좀 할라하면 비 온다카네예... [5] 아메리칸초딩 2021.01.15 0 560
79 국산차게시.. 팰리 1년 유지비 마이클 정산 [3] 아메리칸초딩 2021.01.13 0 2,520
78 국산차게시.. 자동차세 연납 됩니다! 언능 낼분 내셔요 [9] 아메리칸초딩 2021.01.13 0 1,370
77 국산차게시.. 국싼 후리미엄 SUV 구경 좀 하고 왔심다! [11] 아메리칸초딩 2021.01.10 2 2,910
76 국산차게시.. 왜 갑자기 그랜저가 이뻐보이죠? [9] 아메리칸초딩 2020.12.30 0 2,070
75 국산차게시.. 저도 2020 자동차유지비 정산 (팰리 3.8) [8] 아메리칸초딩 2020.12.24 2 1,730
74 국산차게시.. 코나 전기차 단종 ㅋㅋㅋㅋ [5] 아메리칸초딩 2020.12.18 6 1,410
73 국산차게시.. 국게 형님들은 몇년 주기로 차 바꾸시나요? [2] 아메리칸초딩 2020.12.16 0 210
72 국산차게시.. 자동차세 비싸다고 생각하면 렉스턴 트럭이나 사세요. [3] 아메리칸초딩 2020.12.16 3 1,130
71 국산차게시.. 팀장님 오후 반차라 캅니다 ㅋㅋ [3] 아메리칸초딩 2020.12.11 0 630
70 국산차게시.. 깜빡이 넣고 핸들 깜빡이 방향으로 돌리면 딱딱 소리나는데... [3] 아메리칸초딩 2020.12.08 2 420
69 국산차게시.. 근데 GV70 가격 예상한대로 아닌가요? [1] 아메리칸초딩 2020.12.08 2 2,500
68 국산차게시.. GV90은 가능성 없나유? [9] 아메리칸초딩 2020.12.03 1 1,950
67 국산차게시.. 아봉떼md님! 팰리 3.8이 연비 잘나온다구요? [10] 아메리칸초딩 2020.11.30 1 1,500
66 국산차게시.. 국산 SUV 중에 요거 가능한차 있나요? [28] 아메리칸초딩 2020.11.25 1 3,170
65 국산차게시.. ISG 끄고 다니셔요? [19] 아메리칸초딩 2020.11.24 0 2,540
64 국산차게시.. 싼타페가 진짜 폭망이긴 하네... [32] 아메리칸초딩 2020.11.24 4 4,920
63 국산차게시.. 모하비 풀체인지 가능성 있다 보십니까? [7] 아메리칸초딩 2020.11.20 0 2,800
62 국산차게시.. SUV 타면 개꿀인점! [27] 아메리칸초딩 2020.11.20 0 3,780
61 국산차게시.. 슬슬 시녕 덕선이도 보이기 시작하네요 ㅋㅋ [3] 아메리칸초딩 2020.11.18 0 1,120
60 국산차게시.. 4륜구동 SUV의 놀라운 등판능력! [13] 아메리칸초딩 2020.11.18 0 3,320
59 국산차게시.. 팰리vs모하비vs렉스턴 이걸로 정리한다! [1] 아메리칸초딩 2020.11.17 0 3,300
58 국산차게시.. 회사 과장 형님 카니발 드뎌 나왔다네요 ㅋㅋ [9] 아메리칸초딩 2020.11.17 2 1,620
57 국산차게시.. 아니 그랜저가 원래 이렇게 죠스바였어요? [9] 아메리칸초딩 2020.11.17 0 2,900
56 국산차게시.. 소개팅 할때 두 차중 어떤차를 가져가면 승산있나여? [5] 아메리칸초딩 2020.11.16 1 1,360
55 국산차게시.. 3공단 출근하는 흰색 스포티지 배기튜닝 한 븅신은 봐라! [5] 아메리칸초딩 2020.11.16 0 1,460
54 국산차게시.. 섹차들은하셨나여 국게님들? [5] 아메리칸초딩 2020.11.15 0 330
53 국산차게시.. 아! 섹차마렵네여 아메리칸초딩 2020.11.15 0 1,050
52 국산차게시.. 퇴근들하시게요~ [2] 아메리칸초딩 2020.11.13 0 360
51 국산차게시.. 18인치 말고 차얘기 좀 합시다 쫌!!!! [4] 아메리칸초딩 2020.11.13 0 550
50 국산차게시.. 담터형! 이정도 됐음 휠 좀 바꿔요 ㅋㅋ [1] 아메리칸초딩 2020.11.13 2 400
49 국산차게시.. 와! 회사 여직원 오늘 모하비 더 맛스타 끌고 왔네여! [6] 아메리칸초딩 2020.11.13 2 3,060
48 국산차게시.. 간만에 다시보는 신입사원 미경이.jpg [2] 아메리칸초딩 2020.11.11 12 2,310
47 국산차게시.. 그나저나 형들 오늘 빼빼로 받음요? [9] 아메리칸초딩 2020.11.11 0 360
46 국산차게시.. 근데 솔까 18인치 낑구나 20인치 낑구나 승차감 체감하셈요? [13] 아메리칸초딩 2020.11.11 0 1,090
45 국산차게시.. GV90이 에스컬레이드 크기로 나오면 팔리긴할까요? [4] 아메리칸초딩 2020.11.04 0 1,180
44 국산차게시.. 렉스턴도 페리하면서 6기통 넣어줬어야 했음 [13] 아메리칸초딩 2020.11.03 29 4,510
43 국산차게시.. 팰리 타면서 팰리 아쉬운점 (개인주의) [6] 아메리칸초딩 2020.11.03 5 4,420
1 2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