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5 15:59 답글 신고
    경찰 권한은 문제 생기면 쉽게 변경 가능하지만
    검찰 권한은 뭐 하나 바꾸는게 정말 어렵다.
    이번 기회에 완벽하게 검찰 재정비 해야함
    답글 0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5 16:05 답글 신고
    검찰개혁 반대하거나 방해하는 인간들은 국힘보다도 더한 적이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의족임꺽정 26.06.25 15:38 답글 신고
    정청래 말고는 답없네~~

    나도 전쟁나면 감기약 먹고 자야겠다
    답글 5
  • 레벨 대령 3 의족임꺽정 26.06.25 15:38 답글 신고
    정청래 말고는 답없네~~

    나도 전쟁나면 감기약 먹고 자야겠다
  • 레벨 상병 굿도리 26.06.25 16:00 답글 신고
    도망가는놈들도 있는데 모~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06 신고
    @굿도리 계엄 터지자마자 일주일간 도망간 털천지 교주











    OUT~~~~~~~~~
  • 레벨 원사 3 나는자연인어다 26.06.25 16:02 답글 신고
    궁금한게 당대표 1년동안 왜 안하고 있다가 지금 이 시기에 그러는지 궁금합니다.
  • 레벨 원사 3 일본의멸망 26.06.25 17:19 답글 신고
    배신자 청래 뽑을꺼면
    난 국짐도 인정한다.
    미친 민주당
  • 레벨 원사 3 종합전시장 26.06.25 15:44 답글 신고
    저런결정은 책임질사람이 해야함....
    어떤걸 선택하든 책임질사람이 해야하는게 맞음.....
    그리고 보완수사권같은건 완벽하게 해결할수가 없음....
    오늘 폐지하고, 정권뺏긴뒤...그때 대통령이 부활시킬수도 있음...
    완전폐지든, 부분적인것이든....
    책임질사람이 해야함......

    검찰을 항상 견제하고, 감시할수있는 정권이 들어서는게 맞음....

    검찰없애버리면 되지 이렇게 말해도 그리고 진짜로 없애도........없애봤자...몇년임....
    한동훈같은넘이 대통령되면 검찰다시 부활함.....

    민주당 정청래가 잘못한게....문제인때 180석 가지고도 뭘하지못한 실수를 똑같이 했음...
    내란직후...민주당이 뭘해도 괜찮았는데....조희대 보내버렸어야지....

    나...tv에 안나왔어,,,,나 왜?..뺐어...이런걸로 시간다보내고....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4 답글 신고
    #밀정 청래# 여론 조작 알바들의 작업 방식^^

    1.밀정청래가 페북에 낚시용 뻘글을 올림

    2.알바들이 "청래형 페북" 하며 게시글 작성

    3.찍힌 좌표로 몰려들어 밀정청래 찬양 댓글 도배

    4.반론 댓글은 인신공격으로 다굴

    그렇게 작업해 당 대표 선거 이기고, 이재명 대통령 뒤통수 치면서 민주당 개판으로 만듦.

    ☆ ★이 악질 악마 놈들 이번엔 반드시 퇴출시켜야 함!☆ ★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5 15:56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이 책임지고 간다는거지 그걸

    딴지다 글올리는 니세끼가 한거냐?1???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09 답글 신고
    ♥민주당 차기 당대표 여론 조사♥

    ▶ 민주당지지층 : [김민석 58.7%] 밀정청래 26.4%
    ☆ ★ 32.3% 차이!! 따블스코어 이상!!!☆ ★

    ▶ 전체 : [김민석 53.2%] 밀정청래 23.4%

    조사기관 : 에스티아이 6월 9~10일

    ======= 이미 게임 끝, 대세 확정 ========
    77만 유령당원도 댓글 알바도 소용없음 ~~
    문조털래유 사망 확정~~~ㅋㅋㅋ

    #굿바이 문조털래유~~~~~


    #밀정청래가 #JMS정명석을 같은 동네 살며 "작은아버지~~"라 불렀다던데, 유튜브 검색!!!
  • 레벨 중위 1 킬량 26.06.25 15:58 답글 신고
    딴지들 보배에서의 활약이 눈부십니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5 16:24 답글 신고
    딴지타령 오지네 ㅋㅋ 오늘 지령이냐 ㅋㅋㅋ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43 신고
    @사랑합니당1
    뉴이재명 저자들은 할줄아는건 문조털래유타령이랑 딴지타령밖에 없잖아요
    수준이 일베들 수준이라 논리도 지식도 없어 그저 일베 용어나 쓰며 비하 조롱밖에 할줄 모름.털래반 털천지등 ㅋㅋ
    검찰개혁은 관심없고 그저 광신도짓만하는 윤어게인같은자들이죠
  • 레벨 중위 2 고모다 26.06.25 15:58 답글 신고
    말 말고 진짜로 해야할텐데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5 답글 신고
    주둥이만 살아 있는게 바로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6.06.25 15:58 답글 신고
    이잼 당대표 전부터 자기는 이잼 뒤에서 서포트만 한다고 했음.정청래...의리.. .. .. ...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5 15:59 답글 신고
    경찰 권한은 문제 생기면 쉽게 변경 가능하지만
    검찰 권한은 뭐 하나 바꾸는게 정말 어렵다.
    이번 기회에 완벽하게 검찰 재정비 해야함
  • 레벨 원사 3 나는자연인어다 26.06.25 16:03 답글 신고
    궁금한게 당대표 1년동안 왜?? 안하고 있다가 지금 이 시기에 한다고 그러는지 궁금합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5 16:16 답글 신고
    정부에서 정부입법 할테니 기다려달라고 해서 법안 기다린거임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46 신고
    @봅통령
    윤어게인같은 광신도들인데 팩트를 알겠어요? 그저 시키는대로 정청래 까기만 하는거겠죠
    공소청.중수청법때도 총리실산하 정부에서 민주당이 만든법안 가져다 검찰에 힘더 실어주는 안으로 뜯어고쳐 보내서 법사위의원들과 지지자들 들고 일어나자 뜯어고친 정부안 폐기하고 법사위안에 가까운 내용으로 다시 통과된것도 저자들은 모르나봄..
    검찰개혁은 관심없고 시키는 대로 광신도짓만 하며 지들 생각이랑 다르면 반명으로 몰고 죽이려는 광신도들
  • 레벨 중사 3 아디오 26.06.25 16:05 답글 신고
    나도 민주당 지지자인데 정청래로 가는게 맞나싶은데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7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 뒤통수치기 전문 #밀정청래!

    신천지 통일교가 오늘도 밀어주는 #밀정청래!

    댓글 조작 알바가 없으면 당 대표 선거가 불가능한 #밀정청래!

    유령당원 77만 & 2중 당적자가 없으면 선거를 못 하는 #밀정청래!

    사기 여론조사기관이 없으면 선거를 못 하는 #밀정청래!

    다 같이 외쳐! 밀!정! 청!래!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5 16:05 답글 신고
    검찰개혁 반대하거나 방해하는 인간들은 국힘보다도 더한 적이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5 16:06 답글 신고
    믿을사람을 믿어야죠 ㅎㅎ

    대가리 빻은 이찍사찍에 갈라치기 새끼들한테 흔들릴꺼 뭐있습니까 ㅎ

    일 잘하는거 확인했는데.. 믿고 가야지..


    회사든 팀이든.. 사람을 꾸려봤으면 알텐데..

    아가리만 털면서 이간질하는새끼들은 일이 안됩니다.
  • 레벨 원사 3 shahn74 26.06.25 16:08 답글 신고
    청래는 지난 1년간 당대표 공약이행율부터 확인해 봐야 함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7 답글 신고
    ========= 긴급 폐기 대상 =========



    ....조

    .........털

    .....래



    # 썩은내가 진동하며 구더기가 드글거리는 똥 덩어리들 OUT~~!!!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5 16:09 답글 신고
    청래야? 니주제에 얼어죽을 당대표냐?
    차라리 월드컵팀 감독자리나 알아바라
    땅보 매장되게 생겼다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5 16:10 답글 신고
    정청래만 믿고가자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12 답글 신고
    그래 어서 딴지로 다시 돌아가~~~











    지구를 떠나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entangle 26.06.25 16:18 답글 신고
    진짜 욕 나옵니다.
    정청래가 민주당의 당대표가 되면
    민주당의 마지막 당대표일겁니다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5 16:12 답글 신고
    최근에 갈라치기 조장 글이 많아진듯.
  • 레벨 소위 3 마르코발란스 26.06.25 16:13 답글 신고
    청래업 청래업!

    정청래 화이팅!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8 답글 신고
    없어져라~~~











    꺼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17 답글 신고
    노무현 입에 담지마셔
    문조털래유도 부족해 노무현도 지우려고 노무현까지 비난는 뉴이재명들이 노무현 입에담는거 너무 거북하네
    더군다나 노무현 배신했던 김민석과 리박언주편에서 정청래 물어뜯는자들이..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6.25 16:37 신고
    @얌이 뉴이재명은 노통 비하한적이 없다 니들 문조털래유 털레반이 이용해 처먹고 있지
  • 레벨 중위 2 다콩엔젤 26.06.25 16:37 신고
    @얌이 야 욕도 모자랄 시키야 노무현 입에도 담지마라고??? 디질라거 노무현을 그렇게 보낸게 누군데 지랄하고 있네 이 털보떨거지시키야!!! 흥분 안할라했는데 아 이 쓰레기들 진짜 털보랑 유시민이 노무현을 어떻게 만들었는데 자료 차고 넘쳐 이시키야!!! 네놈들이 노무현대통령 입어 담으면 안되지 써글!!!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5 16:17 답글 신고
    내가 누누히 애기하잔아요
    정청래는 제2의 이낙현이라고
    언젠가는 잼통등에 칼꽂을놈이다
  • 레벨 소위 1 정조만세 26.06.25 16:18 답글 신고
    그럴듯..가만보면 노무현은 검찰 .명박 때문에 돌아가신게 아닌듯하다는 합리적 의심까지 들게함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51 답글 신고
    디젤땅콩/욕지거리 하는 수준만 봐도 일베 답네
    아니 노무현 배신한 김민석과
    리박언주 패거리 지지하면서 검찰개혁 하려는 정청래까고 뻔뻔하게 노무현 입에 담는거 안부끄럽나?,
    검찰개혁은 관심없고 오로지 광신도짓만 하는 윤어게인같은 자들
  • 레벨 중위 2 다콩엔젤 26.06.25 16:55 신고
    @얌이 리박언주 지지한다는 소리는 한글자도 없는데 왜 자꾸 강조하면서 끼울까?? 작전을 바꿔 검찰개혁을 청래가 한다고?? 뭘로?? 좀 정형화된 말로 여기저기 도배질하지말고 조용히 다물고있어 그리고 노무현대통령 니 입에서 나올 분 아니니까 다시는 입에 담지 말고!!!!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7:00 답글 신고
    디콩엔젤 /리박언주도 김민석편 아님? 허구헌날 당대표 물어뜯은게 리박언주잖아
    김민석도 노무현 배신한 사람이고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7:02 답글 신고
    벌레는일베로 /뉴이재명이 노통 비하한적없대ㅋㅋ 뉴이재명 강연때 함돈균인지 뭔지 그사람이 노무현 병자정치라며 비하한 발언은 뭐냐? 그자리에 이언주등 뉴이재명들 많이 갔었잖아
  • 레벨 이등병 tomato7211 26.06.25 16:16 답글 신고
    대통령 병에 걸리면 누구도 막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대통령이 되고자 하는 것은 국민의 뜻이 모아져야 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지지는 이재명 대통령으로부터 시작되었고 이재명 대통령이 있기 때문에 민주당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씨는 이걸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욕심이 과하면 눈에 보이는게 없지요.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5 16:17 답글 신고
    청래형 화이팅!!!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9 답글 신고
    문 - 적폐밀정 & 양산 수박왕~~

    조 - 지지율 0%대~ 조국당 사망~~

    털 - 비호감도 79% 국민혐오King~~ 우웩

    래 - JMS를 작은아버지라 불렀다고~~??

    유 - 59년생 68세 할배요~ 치매 예방제 드실 나이~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25 16:20 답글 신고
    걱정된다.

    '폐지가 정부안 최종입장.'
    희망적으로 보인다.

    문제는,
    국회로 책임을 떠넘긴다는 의미는,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80명 가까이 되는 의원들이 키를 쥐고 있다는 의미.
    과연...?
  • 레벨 일병 entangle 26.06.25 16:22 답글 신고
    국민들의 지지율은 김민석이 훨씬 높습니다. 이 상황에 정청래가 당대표되어서 앞으로 몇년동안 계속 반명 짓거리하면서 청와대와 계속 싸운다? 민주당은 시대에 뒤떨어진 당, 정보혁명 시대에 운동권 논리로 정치하는 당이 되는 겁니다.
    민주당의 마지막 당대표.. 정청래 화이팅입니다.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24 답글 신고
    민주당 대선 경선전에도 초반엔 국민들 여조에선 이낙연이 압도적으로 높다가 갈수록 폭망해 이재명이 앞섰지.

    민주당 지지성향 커뮤니티들만 봐도 민주당 콘크리트 지지층들은 정청래편이고 정청래 옹호글이 거의다 베스트일 정도로 정청래 지지가 훨씬 높더만(검찰개혁 약속대로 확실하게 할거같은 사람 지지)

    여기 보배만봐도 문조털래유타령하며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 까는글은 베스트 올라와도 신고돼 삭제 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삭제 안되고 남아 있더라도 추천수가 백도 안되고
    정청래 지지글 김어준 유시민 옹호글은 추천수가 300백넘고 까는글보다 지지글이 두배 이상 추천수가 많고 두배 이상 차이남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5 16:53 신고
    @얌이 박그네 사면하면서 여론이 급격히 이낙연 나락감..ㅋ
  • 레벨 병장 지나데이비스 26.06.25 18:17 답글 신고
    정부뜻 버리고 당의뜻을 존중했으니 문제가 생기면 당에서 책임을 져야 되는건데..당대표가 김민석이되면 김대표님이 책임지게 되는걸까요?
    진짜 답답하네요
  • 레벨 대위 2 이제야중형 26.06.25 16:23 답글 신고
    깐죽마왕
    위원장까지가 딱 당신의 한계인듯...
    오야지는 못됨 자격미달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5 16:24 답글 신고
    두 병쉰들이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망하는 길로 가는구나... ㅋㅋ
  • 레벨 원사 3 뜬다 26.06.25 16:26 답글 신고
    딴지일베 좌표찍고 추천 누르고 열심히들 한다^^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6:27 답글 신고
    좌표는 뉴이재명 지들이 찍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면서 툭하면 딴지타령..여기 보배인들 딴지란곳 안가본 사람들이 더많은데도
    지들이 어디서 좌표 찍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니 남들도 그렇게 보이나 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01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 간암


    ♡문조털래유 = 위암


    ♡문조털래유 = 폐암


    ♡문조털래유 = 대장암

    ♡문조털래유 = 붕알... 아니..고환암......

    자 수술 들어갑니다~~~ 캬캬캬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4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중위 1 나들길 26.06.25 16:36 답글 신고
    김병기와 셋트로 있을때부터 마음에 안들었다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4 답글 신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5 16:41 답글 신고
    이잼과 안맞는것 같은데.
    그냥 뒤로 나가줘라.
    이잼이 원하는대로 다 하게해줘라.그리고 책임을 논하자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4 답글 신고
    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상사 3 팟타이 26.06.25 16:46 답글 신고
    당신은 법사 위원장이 마지막이에요 그리고 딴지가서 노세요
    여기는 딴지 유배지가 아니랍니다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4 답글 신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대장 싱글벙글 26.06.25 16:48 답글 신고
    청래야 이제 그만


    그만 쉬자 쉬어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4 답글 신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병장 gurii 26.06.25 16:50 답글 신고
    딴지 할배들 제발 거기서 놀아.. 우루루 몰려와서 추천작업 하지말고 보배에서 이딴 베스트글 보기 싫으니까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5 16:51 답글 신고
    정부에서 검찰개혁하겠다고 가져가서 총리실에서 계류중임..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6:55 답글 신고
    #밀정 청래# 여론 조작 알바들의 작업 방식^^

    1.밀정청래가 페북에 낚시용 뻘글을 올림

    2.알바들이 "청래형 페북" 하며 게시글 작성

    3.찍힌 좌표로 몰려들어 밀정청래 찬양 댓글 도배

    4.반론 댓글은 인신공격으로 다굴

    그렇게 작업해 당 대표 선거 이기고, 이재명 대통령 뒤통수 치면서 민주당 개판으로 만듦.

    ☆ ★이 악질 악마 놈들 이번엔 반드시 퇴출시켜야 함!☆ ★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17:03 답글 신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일병 허밍비구니 26.06.25 17:03 답글 신고
    아 진짜 무슨 경찰이 어떤 괴물이 되려나.........
  • 레벨 준장 얌이 26.06.25 17:11 답글 신고
    검찰이 괴물돼 내란까지 일으킨것보단 덜하겠지
    검찰에 기소권만 있는 다른 많은 국가들 경찰이 괴물이던가? 쯔쯔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5 17:04 답글 신고
    ♥민주당 차기 당대표 여론 조사♥

    ▶ 민주당지지층 : [김민석 58.7%] 밀정청래 26.4%

    ☆ ★ 32.3% 차이!! 따블스코어 이상!!!☆ ★

    ▶ 전체 : [김민석 53.2%] 밀정청래 23.4%

    조사기관 : 에스티아이 6월 9~10일

    ======= 이미 게임 끝, 대세 확정 ========

    77만 유령당원도 댓글 알바도 소용없음 ~~
    문조털래유 사망 확정~~~ㅋㅋㅋ

    #굿바이 문조털래유~~~~~


    #밀정청래가 #JMS정명석을 같은 동네 살며 "작은아버지~~"라 불렀다던데, 유튜브 검색!!!
  • 레벨 원사 3 일본의멸망 26.06.25 17:18 답글 신고
    꺼져라 짜슥아. 배신자 자슥
  • 레벨 소위 2 삼송KING 26.06.25 17:20 답글 신고
    호남에서 아닌너믄 전국에서도 아닌것이야 발광을 할수록 지 정치생명만 단축되는 것이지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5 18:24 답글 신고
    1번당 2번당을 통털어.

    가장 더러운 정치인. 정걸래..

    박근헤도 너처럼 비굴하게 그러지는 않았다. 들이 받았으면 들이 받았지.

    니가 문재인도 이겼다. 장하다. 걸래같은새끼..
  • 레벨 준장 나도야간다몰디브 26.06.25 18:41 답글 신고
    가만있자...그동안 보배 버러지들이 하나같이 김민석을 치켜세우고 정청래를 비난하네?
    그럼 답이 나오는군~ㅋㅋ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5 21:06 답글 신고
    보배에도 김민새.이동헝류의 양아치가 많네 정청래가 답이다
  • 레벨 간호사 GO자라니 26.06.25 21:53 답글 신고
    보완수사권 아직 필요한이유

    부산저축은행, 버닝썬, 캄보디아 ODA 등등

    굵직한 사건들은 묻히고 말겁니다.

    이재명 대통령을 믿고, 기다려 보세요.

    아직 사냥해야 할 사건들이 많아요.

    특히 대장동의 시드머니가 된 부산저축은행건은 특검해야 합니다.

    당시 담당 주임검사 윤xx, 청와대 민정수석 문xx

    과연 일개 검사 수준에서 뭉갤수 있는 걸까요???

    보완수사폐지든, 요구권이든 중요한 사건들 해결되고, 해도 충분합니다.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5 23:38 답글 신고
    이재명의 능력은 1년동안 잘 확인했다. 그럼 정청래의 능력은 뭔가요? 맨날 "이시대의 참머시기 머시기" 아재 농담이나
    하면서 능글거리는거 말고는 뭔가 보여준게 없는거 같은데..
  • 레벨 소위 1 버러지글은신고 26.06.26 00:24 답글 신고
    알았어.
    정청래.
    찍을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