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수동엔 무옵션이더군요 ㅋㅋ 추가할수가없다는
수동만 17년째 몰고있습니다.. 수동매니아인데;; k5로 갈아탈까합니다..
k5 수동 괜찮습니까? 가속력이나 연비 기어비 등등..^^
k5수동 혹시나 소유하시는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안전운행하세요^^
k5 수동엔 무옵션이더군요 ㅋㅋ 추가할수가없다는
수동만 17년째 몰고있습니다.. 수동매니아인데;; k5로 갈아탈까합니다..
k5 수동 괜찮습니까? 가속력이나 연비 기어비 등등..^^
k5수동 혹시나 소유하시는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안전운행하세요^^
그냥 깡통같아 보입니다 그냥 택시처럼 보임
실내수준은 포터고 저라면 그냥 안살거같네요
K5수동 시승기를 보면, 가속페달이 전자식스로틀이라서(요즘 나오는 차는 전부 그렇지만)그런지, 클러치 특성인지 모르지만, 기존 수동차 여러대를 몰던 분인데도 처음 K5수동을 운전할 때는 클러치 밟고 변속할 때 조금 애매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예전 투카엘리사나 여타 구형차들 수동밋션처럼 클러치미트되고 착착 기어 들어가는 느낌이 없고 약간 오락기휠 페달같은 느낌이라는....물론, 익숙해지면 괜찮다고 하고요.
요즘 차들은 연비라든지 차체자세제어장치 등과의 연관도를 높이기 위해 전자식스로틀을 대부분 채용하니 어쩔 수 없는 듯.
K5수동은 6단이지만 기어비가 제법 숏이라 6단기어로 100km/h 정속주행시 2500rpm이 나온답니다....따라서 연비에는 별로 도움이 안된다는 듯
11년 3월식 검정 맵핑대있구요 만키로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10 2995 7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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