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르신에게 마티즈 블랙박스72만원 설치비 뜯어낸 업체 사건때문에 교사블 게시판이 난리였는데요.
그래서 글을 작성하신 작성자님께 어떻게 처리되고있는지 여쭤보았고 그에대한 답변내용을 쪽지주셨네요.
현재 처리하고계신 내용과 보배드림 회원분들께 전하는내용이 있어 쪽지내용 올립니다.
쪽지내용 전문 ------------------------------------------------------------------------------
우선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솔직히 이제 환불 안받아도 두다리 뻗고 잘정도로 후련합니다
그래도 끝가지 가버려 진행중입니다
소비자고발 상담끝났고
대한법률구조공단과 상담끝났고
경찰과 상담 끝났고
소보원 답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말에 지방사시는 형님들과 가족회의로 집 5분거리라 찾아가네 마네 결정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이렇다할 성과가 없습니다
아무 성과가 없는 상황에서 후기 작성은 의미가 없다하여 소보원 답변까지 기다린후 작성할 예정입니다
곧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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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원글은 신고로인하여 삭제된것 같고 누가 퍼서 올린글이 다른사이트에 있네요 링크주소입니다.
http://m.clien.net/cs3/board?bo_style=view&bo_table=park&page=1&wr_id=51546433
미용실 주인 구속된 사건과 비슷한 느낌
억울한일이 생겨, 소비자로서 소보원이나, 관할 관공서에 민원을 넣어 처리하는것은 문제가 없으나,
사기업상대로, 업체명을 이렇게 공개된 인터넷장소에 게시하여, 비방글을 작성할경우
사실을 직시하였다 하더라도, 상대가 고소하면 처벌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아무리 개XX더라도 남들이 보는장소에서
저XX는 개XX입니다 하는건 처벌받는다는거죠.. 업체옹호하는건 아니고 법이 그렇단 겁니다.
보는 내내 저도 억울하던데 휴우..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네요.
언제까지 고객이 블랙박스 설치하러 다녀야 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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