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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파달 15.08.25 16:12 답글 신고
    이번 자동차세 개정의 본질은 부족한 세수 메꾸기일 것입니다. 명분이 무엇이든 빨대 사이즈업이죠. 다운사이즈 추세에서 세수에 손해 볼 수는 없을 테니까요... 정부에 합리성이 있었다면 부자 감세 같은 건 하지 않았을 겁니다. 이번 세법 개정에서 서민들에게 부담이 가중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사 3 CrazyAhn 15.08.25 16:39 답글 신고
    저도 글쓴이 님 말씀대로 동의 합니다, CARAT 님 말씀대로 구입할때 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가 볼땐 다운사이징에 세금 빈공간 매꾸는것 밖에, 그리고 찬성 하는 주변 친구나 지인들 보면 그냥 죄다 열폭에 찬성하는 거지 정작 본인들이 사게 되면, 반대로 불만을 가질듯 합니다.. 사람이란.. 들어올때랑 나갈때가 다르듯..
  • 레벨 병장 태랑이아빠 15.08.25 16:42 답글 신고
    설득력 있네요. 재화의 성격이 소비재라면, 취등록세라면 몰라도 보유세를 가액에 따라 세금을 매기는건 불합리하죠.
  • 레벨 대령 1 소나타는너나타 15.08.25 17:34 답글 신고
    fta 조약에 걸리지 않나?
  • 레벨 상사 2 whitecls63amg 15.08.25 17:38 답글 신고
    그부분에 대해서 확인이 필요하다는 기사가 있더군요.
    그런데 이번 개정안이 꼭 수입차에만 해당되는게아니라
    국산차에도 해당되는거라 해석하기 나름이지싶네요.
    결과는 나와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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