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도 제일 많이내는데 투표권도 없어 ㅋㅋ
폭력 시비 없이 밤새서 기다려줘
21세기의 민주운동 그자체
조회 313 |
추천 1 |
반대 1 | 2026.06.04 (목) 11:51

세금도 제일 많이내는데 투표권도 없어 ㅋㅋ
폭력 시비 없이 밤새서 기다려줘
21세기의 민주운동 그자체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