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문의사항이있어서
이런적은 처음이라 질문드려요
제가 일체형 쇼바를 중고 구매 후에 원래 가던샾을 안가고 멀어서 집 근처 카센타로 갔는데요
쇼바작업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쇼바를 풀고보니 마운트도 조립안하고 절 호구로 보셨는지 마운트 조립 지적하자
쇼바자키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차고조절하는 쇼바임에도 불구하고 뒷쇼바에 차고조절하는 것도 안끼우고
다시 전부 지적후에 이래선 안되겠다싶어서 차를 빼달라고했는데요
이미 스프링을 분리해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마운트도 상태안좋다고 임의로 한개를 주문해오셨구요
최대 3시간까지생각했는데 늦어서 회사에 택시타고갔습니다
카센타와 집 5천원거리 회사와 집 15000원거리
그렇게 회사출근후 저녁에 찾으러 오라는걸 어차피 마운트도 없는데 어떻게 차를 사용하냐 작업 마무리 시켜달라하고 3일후에 갔습니다
근데 어이없는건 저에게 물어보지도않고 마운트 위에 조여주는너트볼트가 상태가 안좋다며 볼트부분을 잘라내고 용접을 해버렸네요
말하기도 귀찮아서 다른카센타에 점검 받으러갔어요
가서 열어보니 이미 상태는 개판이었네요
사진첨부합니다
이상태로 타면 쇼바 떨어져나간다네요
실제로 차들어올리니 그냥 빠지네요
찾아가서 환불을 요구하자 야마난거 가져와서 무슨소리냐 하시는데
상태가 안좋으면 주인에게 물어보고 작업을하던가 작업을 애초에 안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업체 신고하고싶은데 도와주세요
못하면 처음부터 못한다고 하지 자기 마음대로 작업했네요
소비자민원하면환불은 가능한가요
택시비며 휴가며 다날렸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