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에어백이 터지는 조건이 어떻게 되는거죠
또한 쏘랭이는 프레임이 너무 약한듯....
막상 엔진을 내리고 확인하니 .... 헉 이게 프레임이라니.....
놀라움.... 헉... 기본 모노코크 형식인가??? 아무튼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는데요
직접 보니 그냥 휭 하네요 좀 너무하다 심을 정도로 기본 뼈대가 이렇게 허술할수가..... 옛날 쌍용이라든지 대우보다 심하더군요
그냥 사고나면 프레임이 다 휘어 버릴정도로 너무 약하게 만들었더군요 ....
일단은 엔진빼고 앞에는 다 교체 상태입니다. 엔진하고 미션만 안먹었더군요 프레임은 당근 다 휘어 버렸구요
그런데 에어백은 아주 깔끔하게 안터졌습니다. ....
왼쪽은 완전 찍그러져서 기본틀을 다 잘라서 용접을 해야 된다더군요 ......
센서는 대체 어디로 ....간걸까요 ????또한 기본 서브 프레임 엔진과 미션을 받치는 서브 프레임은 녹이 ...... 허걱 .... 10년된 차도 아닌데... 녹이..... 완전 너무 하다고 생각 되어지더군요
조만간 서브 프레임도 교체를 해야 되겠더라구요
딱보니 1년 후에 교체를 ... 아무튼 이번에 느낀거지만 조금 너무 하다 싶네요
이번에 나온다는 신형 쏘렌토r은 프레임이 강철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
진짜 답없습니다. 딱3~5년만 타고 팔아야할듯 ... 돈이 없어서..... 아 ~~~~ 돈없어서 싼맛에 산 차량인데..
막상 내눈으로 확인하니......... 좀....... 안좋네요 .......
센서문제입니다
운전자를위해차를부서지도록만드는거죠
충격흡수 휀더강한거타고싶으면 4분에5톤 닷지사세욬ㅋㅋㅋㅋㅋㅋㅋ
휀더 강하거 타자는 말이 아니고 휀더는 파손 되는게 맞고 휀더를 지지하는 기본 골격까지 먹었는데도 안터지는 에어백을 말하는겁니다. 좀 글좀 읽고 딴지 거세요
사실이라면 비 몇번이면 센서는 사망??
그것 말고도 여러 경우가 있겠지만 대충은...
불량품 쓰지는 않겠죠 ... 이럴경우는 거의 보상이 없다네요 그냥 자기가 수리해서 잘 사용 하는게 맘 편하다고 하시네요 흑흑
저도 그렇게 생각 합니다.
차는 사고나면 충격완화를 위해서 아코디언식으로 접히게 설계가 돼 있습니다.
고로 한번 꽝하고 박은 차는 폐차해야 됩니다.
차의 중간 중간 부분을 약하게 만들어 놔서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은 펴내지도 못 합니다.
일일이 체인블록 걸어서 잡아당기는 영감이 서울에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에어백은 사람이 다치지 않았다면 터지지 않는게 더 안전합니다.
시야가려서 위험합니다.
어라 사람이 안다쳤네 안터져야지.....이런건가요????? 님도 좀 무식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와 같이...
사람 다치는 정도를 보고 터져야 하는 에어백이라면 이기술력이라면 그어떤 회사의 차량보다 안전성이 뛰어난 회사일듯 싶습니다.
사고 순간 사람의 행동과 차량의 파손과 이렇게 되면 사람이 많이 다치겠다는걸 판단하에 자발적으로 에어백을 작동을 조절하는 기술력이라면 (말도 안된느 미래에는 가능할지도) 정말 대단하겠죠 ㅋㅋ
..... 님도 현기아 담당자들과 똑같은 말을 하는군요
그냥 웃고 가요~ 주먹으로 벽을쳐서 뼈가 무러지면 내가 안전하기위해서 뼈가 부러진건가요??
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
저도 자동차에 대해서 잘모르지만 일단은 저는 제가 보는 입장에서만 예기 할뿐이라 김석유님께서 말씀하시는게 다 현기아 담당자들이 이야기하는 형식입니다.
에어백은 사람이 안다쳤으니깐 안터지는게 더 안전하다고 말하고... 프레임은 제가 보기에는 너무 허접해 보였습니다. 이게 과연 견딜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어서요 .... 저도 잘 모르지만 일반인이 기준으로 본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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