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벨텁dct 타구있는데요..1개월째랍니다..
아무래도 현재 12인치+대용량1p+순정패드 라서 튠을 좀 생각하고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은 부담되서 대충 추려봤는데 차이가 많이 날지 좀 봐주세용
1. XG2P + 휠에볼루션경량 12.6인치 디스크(6.8KG) + 프릭사패드 + 보쉬DOT4오일 (총 55만원)
2. XG2P + 그랜져HG 순정 12.6인치 디스크(9.4KG) + 프릭사패드 + 보쉬DOT4오일 (총 35만원)
가격은 20만원 차이나네요..
아참..타이어는 금호 TA31인데 바꿀생각은 없네요...
혹시 저가격대 다른 제품 추천해주셔두 됩니다~
그것만 하셔도 부족함 못느낍니다.
그리고 타이어 안 바꾸시면 브레이크튠 의미 없어요.
타이어도 여름용 스포츠타이어 가셔야 브레이킹 꽂힙니다.
단순히 밀린다는 이유로 캘리퍼랑 로터만 딸랑 바꿨다가 다시 순정으로 되돌리는분 상당히 많이 본터라......
2p순정형으로바꿨는데
전확실히차이나네요 전만족합니다
마지막 말씀이 뭔가 와닿습니다
가끔 벨로스터에 XG 2P장착한 차들 보이는데...벨로스터엔 켈리퍼와 디스크에 순정 패드만 써도
잘 들어요... 패드면적이 넓은 편이라 저는 추천합니다.
고속도로 자주올라가고 흐름에 따라 쏘는스타일입니다. 4p는 좀 과하고 2피정도는 해줘야할것같습니다. 급브레이킹시 확실히 순정과 차이있습니다. 2피에 패드 프릭사정도면 괜찬을거같네요 고속도로올라가시면 s모드로 바꾸시는스타일이시면 2피추천합니다.
대품하시는방법도 있구요 가성비좋은 금호le정도요 타이어만바꾸고 고속올라가도 확실히 차가 다르게 변했단걸 알수있어요
그리고 타야 le스포츠 겨울에 쥐약인가요?..윈터타야 따로 쓸 여건은 안되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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