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어마어마 하네요... 어디 나갈수가 없는 ...
집구석에 콕 쳐박혀서 라면 먹으면서 뒹굴 거리면서 커피도 마시고 실시간으로 댓글도 달고 담주부터 시작할 인삐리리 자료 조사도 하고 그렇게 간만에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로터스 영상에 많은 응원댓글과 격려 너무 감사합니다.
추운데 어떻하냐고 걱정을 제일 많이 해주시는데.. 많은 오너분들도 추운날씨에 운행을 하기에 저는 그런 환경에 맞춰 리뷰를 진행합니다. 물론 정상 기온때 처럼 쏘진 못하지만 나름 미끄러질 만큼 미끄러 지면서 요령것 잘하니깐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영상을 더 많이 그리고 다양화 하기위해 제2쎅션을 준비중인데.. 아직 사무실 정리가 제대로 안되서 시간이 좀 걸릴듯 합니다. 대신 간략하게 두남자의 영화수다는 틈틈히 로딩할거구요.
추운날씨 건강 주의하시고 안전운전 하시고 모트라인 많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Q50S 에 대해 궁금한점 있으면 질문 쏴주세요. ^^
국산차 리뷰 좀 해주세요~~ ^^
짧게나마 시승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볼때마다...참 잼나게 보고있네요.
그나저나...양꼬치앤찡따오 닮으셔세요. ㅎㅎㅎ
자동주행기능도 좀 상세히 봐주세요. 타사차량은 주기적으로 핸들을 잡아줘야 한다던데, q50s 는 안그래도 된다던데... 이기능이 과연 완성도 있게 구현이 된건지... 예를 들면 어댑티브 크루즈도 예전에 에쿠스 몰아봤을때 경험에 의하면 이질감이 좀 있었거든요. 쓸데없이 급가속을 한다던가, 옆차선에서 차량이 끼어드는데 무시하고 가다가 차량 들어오면 갑자기 급브레이크 한다던가...
그리고 q50s 가 고급유 세팅인데 혹시 일반유 넣으면 어떠한지... 출력저하가 심하다던가 노킹이 난다던가... 근데, 이건 차주분께 좀 죄송한 부탁이 되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렁크 공간 좀 봐주세요. 흔히 말하는 골프백 몇개 들어간다... 이런 비교면 좋겠네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요즘같은 유가라면 고급유 추천드립니다. 일반유 넣어도 노킹;;;심하지않습니다.
트렁크공간은 안습입니다. 배터리때문이긴 하지만 --;;
사진상으로 차량이 타이어가 순정이 아니기에 마음놓고 다니셔도 무관하실듯합니다. 순정 런플렛은 극악의 그립을
보이며 특히 극저온? 요즘기온에서 --; 식겁합니다.
일상생활 할 때와 스포츠 드라이빙 할 때의 느낌, 동급대비 기존 인피G급 대비 사운드 음질 부분에서도 비교 좀 해주세요.
언제나 푸락세르~~요~~!
기본기 비교가 궁금하네요
1. 심하게 밀어 부쳤을 때, 핸들링, 접지력 등이 G37s, BMW 등에 비해 떨어지면서 필요 이상으로 승차감만 거칠다는 것 (순정 런플랫이 아니라, 어쩌면 괜찮을 수도 있겠네요.)
2.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가속, 브레이킹이 선형적이지 못하고 중간 중간에 쌩뚱맞게 편차를 보이며 이상한 튀는 것 같음 (이로 인한 코너링 성능 악영향)
3. A/T라 DCT에 비해 스포티한 건 포기할 각오가 되어있는 것 같은데, 곧 나올 2016년 트윈터보 모델에까지 이 7단 A/T를 계속 쓸 판단을 하는 닛산의 생각에 대한 견해
4. 올해 레드스포츠 모델엔 트윈터보 400마력 엔진, 새로운 DAS와 조절식 디지털 서스펜션이 들어가는데, 이런 업그레이드로 이 차의 성능이 대폭 향상될 정도로 섀시 등 기본 능력은 좋은지
5. 세바스챤 베텔 등 유명 F1 레이서들이 트랙 테스트하면서 개발에 참여했다는데, 그로 인해 주행 성능면에서 어떠한 잇점이 있었을지 추측? (노 사장님 느낌만으로라도)
마지막으로, 3.7 가솔린 Sport모델도 같이 비교해 보면 좋을 것 같은데, 한국에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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