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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 쉽색기들이냐?
이미 지난 떡밥이 문제가 아니잖아?
안전과 연결된것인데
쉐보레 니네는 존나 열정적으로 해야할거 아니냐
어제는 에어백 때문에 중단되었단 말이 나온거고.
오늘은 그 에어백 문제가 뭔지 나온건데?? ㅋㅋㅋ
타회사는 몇년이 지나도 들먹이더만.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이미 지난 떡밥임??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 결함 나와서 리콜이라면 이해하겠는데... 알면서 판매했다는거...
이건 완전 나쁜 XXX
이러고도 빨아주는거면 미친넘이져
아직 출고 안된걸루 알구있네요...
설계결함으로 내부에있는 부품이랑 간섭일어나면서 찢어지는게 문제라던데
쩐다 진짜ㅋㅋㅋ
안전사양을.. 9세대 말리부까지.. 어쩐지..
생산 중단해야지
타카타 에어백을 달았다.
이 에어백 제조 회사는 예전에 에어백 문제가 있어 리콜 조치한 적이 있었다.
크루즈에 들어가는 에어백이 같은 회사 꺼다.
문제가 뭐임???
문제가 있는 에어백회사 제품을 넣었다면 문제겠지요.
수정된 제품이면 별 상관없겠죠
딜러 쉽색기들이냐?
이미 지난 떡밥이 문제가 아니잖아?
안전과 연결된것인데
쉐보레 니네는 존나 열정적으로 해야할거 아니냐
문제있는거 알면서도 보증기간 연장해주고 계속 팔며 계속 사고글 나오는 어디
어디에 신뢰가 갑니까?
현기가 침수차 안판다는건 끝까지 안믿고 부품분해후 재조립해 팔거라는둥 현기의 침수기준이 반이상잠긴거라는둥 온갖루머는 양산하면서 쉐보레가 에어백 바꾸는건 참 쉬이 믿으시넹ㅋ
잘못한건 어느회사든 비난받아 고쳐야됩니다 근데 이런분들은 오직 현기만 까면 본인들이 자동차시장에 한몫하는걸로 착각하시나봐요 ㅋㅋ
니차는 아님...
현재 NHSTA의 북미 리콜은 이런식으로 전개되죠.
특정일자에 생산된 다카타 에어백이 장착된 A라는 차량에 에어백이 문제가 발생하면
그 에어백이 장착된 다른 차량들(차량제조사 불문) 모두 리콜.
그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그래서 천문학적으로 리콜범위가 많아 지는.
에어백 생산회사 전세계적으로 몇개 안되기 때문에 공용으로 흔히 사용하죠..
그렇기 때문에 한회사의 특정로트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리콜파급력이 엄청난.
현재 NHSTA통계를 보니 미국에서만 대략 4천2백만대 이상이 리콜대상이죠.
(같은 에어백이 장착되었다는 이유로 제조사 불문 리콜 명령)..
14년에 1,400만대
그래서 리콜이 발동되었는데 다카타에서 리콜물량 공급이 부족해서 생각보다 지지부진.
일단 현재 까지 리콜명령 나온 4,200만개 생산하려면..
NHSTA 다카타 관련 에어백 리콜기록을 보면 2003년형부터 도 꽤 보이죠. .
https://www.nhtsa.gov/recall-spotlight/takata-air-bags
https://www.nhtsa.gov/recall-spotlight/takata-air-bags#11616
https://www.nhtsa.gov/recall-spotlight/takata-air-bags#11621
하여간 이제 국내에서 갓 생산된 신형크루즈 리콜할일만 남았군요.. 굿.
생산중지를 했기 때문에 다카타에서 부담해야 하는 리콜비용은 얼마 들지 않을듯.
다카타 사이드 에어백중 특정 로트의 리콜은
이전 북미 구형 크루즈의 4세대 에어백도 13-14년형 일부 리콜한 전력이 있고(33,000대)
이 당시에도 북미지엠에서 몇일 판매,생산중지조치를 거쳤죠.
현 북미 신형크루즈 4세대 에어백도 다카타 에어백이라는.
그냥 이번 한국지엠의 생산중지결정을 보니 GM이나 타제조사에서
해당로트의 다카다에어백을 사용하는 차량에 문제가 발생되어서 대체품을 수급하는듯.
어차피 국내 크루즈는 구형도 2세대, 신형도 2세대라서
국내 신형 말리부처럼 폭발적인 응원(운전석 3세대->2세대로 퇴보)은 없는듯.
딱히 살인뭐 시기라고 하기에는. 쫌.
이게 GM 최악의 은폐사건(예, GM의 점화스위치 결함 은폐)과는 또 다른 성격이죠.
앞으로도 특정로트 제품이 타 제조사에서 리콜한다면 GM에서도 리콜해야 하는.
그런데 사이드커튼 에어백인 경우 세대 구분이 있긴 한가요?
운전석, 조수석 전방에어백만 세대구분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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