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A6 45TDI quattro 모델입니다
나름 acc도 있고 브레이킹 가드도 있고 아이들스탑도있고
있을건 거의다 있습니다만 실제로 사용하지를 않습니다
믿음이 안가요
벤츠 비머 레인지로버 재규어 그 어떤걸 탈때도 주행중
전방레이더 안전장치가 경고만 할뿐 개입한적은 없었는데
(과격주행을하더라도) 아우디 브레이킹 가드는 시내에서
뜬금없이 경고도 하지않고 급브레이크를 밟아버려서
사람을 놀라게 하더군요
가뜩이나 그 전 주에 제주도 놀러갔다가 신호대기중에
후미추돌 당해서 치료중이었는데 차가 멋대로 우회전하는
차를 인식한건지 아니 씨발 이미 빠져나간 차를 왜인식한
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데 아무튼 급정거를 해서 그때
엄청 놀라고 이후에 고속도로에서 앞차와 간격이 좀 좁은
상태로 차선을 변경하는데도 멋대로 브레이킹가드 발동ㅋㅋ
엑셀을 밟으면서 핸들을 돌리고 있는데 왜 간섭하는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ㅋㅋㄱㅋ
일단 전자장비 신뢰도 제로
그리고 아우디의 신뢰도 없는 프로모션도 2군화를 가속화
하는거죠
신모델은 할인 없다더니 2달만에 10프로이상 때려버리는
아우디클라씈ㅋㅋㅋ 이러니 아우디는 제 값주고 사는 차가
아니라는 인식을 저도 차 사기전부터 갖고 있어서
예전에 풀체인지때 5프로 드립치길래 안사고 21프로 받고
샀습니다
그리고 연비도 항상 같은 주유소에서 같은 주유기로
같은 방식으로 주유하는데 트립보다 1-2키로 덜나옴 ㅋㅋ
더 나올땐 없고 무조건 덜나옴
평속 100일때 15km 90일때 16km 80일때 18km이상
시내 10-12정도 나오네요
연비는 만족하지만 어딘가 미묘하게 아쉬움
TDI엔진은 확실히 명기 맞습니다
출력좋고 조용하고 진동없고 일반 직분사휘발유보다 조용함
근데 겨울되면서 바닥타고 진동이 엄청올라와서 센터
들어갔는데 정상이라고 하네요 시발ㅋㅋㅋ
애들이 신차 컨디션을 몰라서 이해를 못하던데 어휴...
근데 또 엊그제 날 풀리니까 신차처럼 조용해졌던데
어제오늘 추워지니까 또 부르르릌ㅋㅋㅋㅋㅋ
근데 보그처럼 엔진 절고 그러진 않네요
보그 sdv8은 2만도 안탔는데 지금 엔진에서 잡소리나고
엔진 절더라구요 근데 걔는 영국차니까 그래도 되죠
근데 아우디는 그러면 안되죠
아 그리고 스피커랑 문짝 방음하려고 뜯어보니까 마감이랑
조립품질이 엄청 우수해서 놀랐습니다
이부분은 벤츠나 비머보다 훨씬 뛰어나요 사실 내장에서
버튼이나 우드트림마감부분보면서 꽤나 우수하다고 생각
했는데 실제로 뜯어보니 더 튼튼하고 품질이 좋았음
뜯기도 진짜 엄청 힘들어서 개빡쎘어욬ㅋㅋㅋ
그리고 출력부분은 딱히 설명 필요없이 부족함 없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조금 밟으면 200까지는 금방 올라갑니다
메다방기준 267까지는 가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화제의 콰트로
이건 뭐 코너링 고속 안정성 이런거 얘기 많이하던데
사실 잘 모르겠고 코너돌때 뉴트럴로 잡아주는정도지
s에 있는 abc처럼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이부분은 오히려 전에타던 x6 50i에 있던 엑드가 낫죠
애초에 a6에 달린 서스 자체가 좀 후져서 (엔트리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다이나믹에는 다른서스가 들어감)
동급 벤츠 비머에 비해 고속안정성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느껴집니다 (사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의견임)
근데 눈길은 확실히 콰트로인듯ㅋㅋㅋ
이번에 4일동안 눈이 60센치 넘게 왔는데 급경사제외하고
딱히 못다닌곳이 없고 정차후 출발할때도 미끌림없이 잘
가더군요 같은 a6나 a3 전륜은 못가는 경우 허다해도요
속도가 좀 있는상태로 눈 쌓인곳으로 일부러 지나가도
차체를 잘 제어 해줘서 미끌미끌하면서도 돌진 않더군요
결론은
진동 소음에 예민한 사람이 출력 연비 좋으면서 디자인도
예쁜차를 (프로모션 좋을때)싼 가격에 살만한 2군브랜드
눈길에 강한 겨울엔 약한 패밀리세단정도 정의하면될듯
봄 좀 지나면 괜찮아 질거에유~~
진동때매 차 부셔버릴뻔 했어여 ㅋㅋㅋㅋ
다타보고 브랜드가 아닌 차량 자체로 아식이를 구매했고 후회는 없습니다
무슨 비엠 2천씨씨 디젤로 비엠의 쫀쫀함을 느껴요...다헛소리....530d이나 되어야지 그리고 벤츠 220 뭐 이건...할말이 없네요 솔직히 말해 6천7천대에서 아우디만큼 가성비 있는 프리미엄 차가 있기나 하나요
as개판이라 하지만 아직 느껴본적 없고요 브랜드 띠고 보면 패밀리카론 렉서스나 제네가 좋고
성능보고 사실거면 아우디 3천씨씨로 가는게 정답인듯요 아참 그리고 아식이 서스는 다동일한걸루 압니다
국내 출시모델만 다운그레이드로 알고있는데요 아칠이나 되어야 서스가 바뀌는걸루 압니다....아무튼 글은 잘봤습니다
저희가 살 당시가 3천CC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았던건 맞습니다 지금은 가격을 너무 올렸지만 ㅎㅎ
520d나 벤츠 220d는 진동 소음때문에 애초에 고려대상이 아니었습니다. 그 정도 수준이면 연비가 문제가 아니죠 ㅋㅋㅋㅋ
배기량 상관없이 쫀쫀함 개소리...
RS나 M이나 타보고 그딴소리하시길
벌써 3년전이네
차는 개취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그정도 가격대로 가면요.
하지만 2군은 인정ㅎㅎㅎ 자꾸 BMW도 묻어서 가려고 하는데 S클 제외 모두 2군입니다요 7시리즈 안팔려서 3천씩 할인해줬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끌릴수밖에 없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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