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현기가 제아무리 발전했다고 쳐도 해외에서 독일, 일본은 커녕 미국 자동차와도 상대가 안되죠.
대학생과 유치원생의 수준 차이라고 봅니다
eq900 의 진짜 목표는 그냥 국내시장 점유율을 조금이라도 지키기위해 전략적으로 내놓은 거라고 봅니다
제네시스이 해외 성적이라던가 독일 3사와의 비교 등등 언플 쩌는것도
해외시장 목표 때문이 아니라 내국인들을 향한 판촉활동이죠
에쿠스 이름을 버리고 제네시스라고 한것도 제네시스를 에쿠스 보듯 만들어 국내와 해외의
선호 차량을 통일 시키려는 전략이라고 봅니다
즉 에쿠스 이름을 버린게 아니라 아예 차종을 없앤겁니다. 그리곤 에쿠스에 대한 내국인들의 기존 선호도를
제네시스에게 옮겨주려한거죠.
요즘 저작권 보호가 잘 되어서 수입도 짭짤하실겝니다.
ebook 으로 내셔도 되고
에쿠스는 국내용이고 미국에서 제네시스가 잘 팔리니까 새로운 고급브랜드를 출범하는데
그게 제네시스죠.
근디
한국에서 에쿠스는 대형차라는 인식이 강하므로 뒤에 에쿠스를 뜻하는 EQ를 갖다붙인거죠.
제네시스가 렉서스나 인피니티처럼 새로운 고급브랜드로 자리 잡힐지 궁금하네요.
팔려도 넘는게 별로 없죠.
국내 판매 수익이 절대적이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