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년부터 상위퍼포먼스 차종에 하나둘 적용되길바라며....
그러다보면 터보차량들 점점더 적용되겠지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터보에 MGU라고 모터 제네레이터 유닛이라고 두개가 달려있습니다
그 두개는 모터로도 사용가능하고 제네레이터로 사용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쓸수있습니다!
1. 고속주행시 터보에 달린 MGU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2. 브레이킹시 엔진에 달린 MGU가 제네레이터 역활해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그와동시에 엔진브레이크에 더욱더 힘을 주게됩니다
3.코너가 끝나는부분에서 가속시에 터보에 달린 MGU가 모터로 작동하여 터보의 RPM을 높여서 엔진 출력을 상승 시킵니다
4. 상대편 추월시 터보에 달린 MGU를 제네레이터로 엔진에달린 MGU는 모터로하여 더 높은 출력을 단시간에 뽑아내서 상대를 추월 합니다
뭐 대충...이런거 인데
터보차의 단점인 터보렉을 아닥 시켜버리고
더빠른 가속을 위해 크랭크축에 모터겸 발전기 연결 한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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