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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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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커피파는오랑캐 17.02.15 20:29 답글 신고
    SRT 가 민영화 회사아님?
    실제로 국민들은 싸고 빨리가고 편하다고 민영화 이용하는데 과연 10년뒤엔 어찌될까?
    답글 6
  • 레벨 대위 3 크르릉 17.02.15 21:24 답글 신고
    SRT는 일단 싸게 하고 KTX 민영화 이후 확 올릴 가능성이 높다는건 생각을 별로 안해도 뻔히 보이는데 반대를 왜 하냐는 생각은 어떻게 하면 나오는거에요?
    답글 3
  • 레벨 중장 당돌한그놈 17.02.16 03:21 답글 신고
    시민돈으로 만들은 지하철은 왜 민간에게 넘기는지 지하철주인은 시민이지 정부가아니자나
    답글 1
  • 레벨 원수 케구오너 17.02.15 19:24 답글 신고
    일단 베스트로 ㄱㄱ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7.02.15 19:29 답글 신고
    세금으로 만든 국민의 것을 국민에게 허락도 안 받고 지들끼리 해 먹네...
  • 레벨 소령 3 격암 17.02.15 19:34 답글 신고
    정신 못차린 부처가 많네요.
  • 레벨 대장 Gratio 17.02.15 19:34 답글 신고
    철도는 달리는거니까 스포츠라고 우기면서
    K스포츠재단이 민간운영권 따내는거 아녀??
  • 레벨 대장 일확천금 17.02.15 19:50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대위 3 고데기 17.02.15 19:59 답글 신고
    끝까지 해처먹을라고하네..우와~~ 진짜 적폐청산 안하면 안되겟다
  • 레벨 중위 3 개포동똥차 17.02.15 20:05 답글 신고
    교통망 확충해봐야 자동차 보급 확대인데, 그럼 자동차 살때나 기름 넣을 때 사치세인 개별소비세는 왜 아직도 붙이는지?? 썩을 놈들.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17.02.15 20:14 답글 신고
    안타면 됩니다
  • 레벨 중위 1 mj프라이드 17.02.16 02:02 답글 신고
    철도가안타지나요? 지하철 버스비싸다고 안타지나요?
  • 레벨 원사 1 철구형 17.02.16 16:18 신고
    @mj프라이드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저돈많이없습니다. 지하철버스 안타고 대중교통탈일있으면 택시탑니다.

    철도타본지가 군대휴가다닐때 타본이후 타본적없습니다.
    부산-서울 비행기타고다닙니다 그게더 빠르고 편리합니다.
  • 레벨 대위 1 커피파는오랑캐 17.02.15 20:29 답글 신고
    SRT 가 민영화 회사아님?
    실제로 국민들은 싸고 빨리가고 편하다고 민영화 이용하는데 과연 10년뒤엔 어찌될까?
  • 레벨 원사 3 울산타페 17.02.16 10:54 답글 신고
    기업들 가격담합만 안하고 공정 경쟁만 하면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 레벨 대위 3 그니크니 17.02.16 11:03 답글 신고
    10년 뒤 영국꼴나는거죠 서울까지 20만원 이렇게되는거죠
  • 레벨 원사 1 철구형 17.02.16 16:19 신고
    @그니크니 비행기타고 다니면됨..저가항공사들 널리고 널렸음
  • 레벨 중사 2 쎄요르 17.02.16 12:06 답글 신고
    개업기념으로 할인하는거지 몇년 지나면 또이또이 해저요~~!
  • 레벨 소장 패리스힐튼호텔 17.02.16 17:09 답글 신고
    비행기가 현명한줄 아뢰오...
  • 레벨 하사 1 kornitz 17.02.15 21:16 답글 신고
    민영화 라면 무조건 반대하는 이유가 뭔가요? 구체적으로 아시는 분 답글 좀...사실 srt 나오고 더 싸진 건 사실이잖아요? 근데 왜 반대를 하나요~? 그리고 저 기사 출처가 어디인가요? 검색해서 안나오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호봉 간식좀줘봐 17.02.15 23:47 신고
    @달려라트라제 옳은 말씀 입니다..지금 싸냐 비싸냐 의 논리가 아닌데 생각들을 하고 사는지...원
  • 레벨 하사 1 kornitz 17.02.16 01:50 신고
    @달려라트라제
    생각이라는 걸 하고 정말 답글 좀 달아주세요 왜 이리 기본 매너도 다들 없는지...항상 보면 정확히 아는 거 없이 공격적 답글만 다니 토론이 되나요?
    1. 민간기업 투자는 경쟁을 불러일으키고 당연히 더 싸지겠지요 공무원들은 안일하고. 그러니 민영화 하는 거 아닙니까?
    2. 꼭 필요한 요소를 국가가 쥐고 있는 건 대신 국가가 싸게 공급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근데 민간기업이 그 보다 더 싸고 질 좋으면 우리가 더 좋은 거 아닙니까?
    3. 이도 저도 필요없이 민영화 된다는 펙트가 어디에 있나요? 저 기사 출처는 어디죠? 진짜 맞는 말인지? 국가가 몰래 숨겨서 한다는 민영화의 진실이라는 글이 몰래 가 안되고 이렇게 글이 퍼지는데 몰래가 맞습니까?
  • 레벨 소장 푸조3008차주 17.02.16 03:13 신고
    @김모군임

    KT = 위성팔아먹었는데요? ㅡㅡ;;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7.02.16 04:14 답글 신고
    철도 민영화가 되면.. 무슨 문제냐면.. 지금 SRT 나온거를 비교해서 생각하면 곤란합니다.
    철도민영화 되면 독점이 되죠 독점이 무슨 문제냐?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이 운영을 하면 이윤을 위해서 서비스가 바뀌는데 이를 이용하기 싫어도 대체제가 없기 때문에 이용을 해야한다는거죠..
    예를 들면 핸드폰이 가장 피부에 와닿을거에요 폰 기본료라는게 초기에 기지국 설치비용 때문에 생긴건데.. 셋이서 나눠먹으니 초기비용 빠지고도 기본료라는걸 없애지 않아서 막대한 이윤을 뽑아냈죠;;
    맨밑에 기사 주소 링크되어있으니 들어가보시는게 좋겠네요
  • 레벨 준장 개매너헌터 17.02.16 09:23 답글 신고
    와... 정말 하루먹고 사는 것에만 신경쓰는 사람들이 많군아...
    우리나라가 국민의 고혈을 쪽쪽 팔아먹는 닭같은 놈년들이 앞으로 없을꺼면 몰라도
    지금까지 무슨 마약쟁이 뽕 팔아먹는 것처럼
    첨에 쉽게쉽게 싸게싸게 던졌다가
    어느정도 중독되면 부르는게 값인것처럼 해놓은 공공재가 얼마나 많은데
    지금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하고 있는 거임??? 아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17.02.16 11:02 답글 신고
    민영화의 문제

    1. 만들때는 우리 세금으로 만들고 운영은 민간회사가 하는 꼴....
    2. 시설은 우리 세금으로 만들고 수익은 민간회사가 가져가는 꼴.....
    3. 민자고속도로를 볼때 적자가 나면 세금으로 메우는 식의 계약 가능성이 농후......


    단순히 보면 비사면 안타면 됩니다.
    그러나 계약 조건으로 그 수익을 보장하는 식의 계약을 할 경우
    만약 손님이 없어서 적자가 날 경우 그만큼을 우리사 세금으로 메워 주어야 합니다.
    방만한 경영은 그럴때 나오는 것이죠.

    공영시설이 사라져서 난리가 나는 것은 지난 메르스때 공영병원 없는 효과를
    충분히 보셨을 거라 생각 합니다.

    참고로 세금 100억을 들여서 만든 시설을 10억에 판다면 사는 넘만 장땡이요.
    100억에 판다고 해도 사는넘이 장땡인 것이

    님 징 마당으로 사설 도로는 못지나가도 국도는 지나갈수 있습니다.
    강제로 길 갈아도 되는 법이 있거든요.
    그래놓고 사설업체에 그 길을 팔아버리면
    님 땅의 보상금은 누가 줍니까?

    고압선 철탑은 남의 땅에 막 세워도 되는 법이 있습니다.
    단 국가가 운영할때는요. 그렇게 막 세워놓고
    한전을 사설업체에 팔아 치운다면?

    그런 사설업체 혹은 대기업은 땅값 한푼도 안들이고 그 공사를 마무리한 효과를
    가져가죠.

    철도 관리 소홀로 인한 사고 위험 같은건 시선 돌리기구요.
    실제 문제는 우리가 세금 쏟아 부어서 만들어 놓고 그 이익은 딴넘에게 넘기는 꼴이죠.
  • 레벨 대위 3 크르릉 17.02.15 21:24 답글 신고
    SRT는 일단 싸게 하고 KTX 민영화 이후 확 올릴 가능성이 높다는건 생각을 별로 안해도 뻔히 보이는데 반대를 왜 하냐는 생각은 어떻게 하면 나오는거에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Skwiwiekd 17.02.15 21:59 답글 신고
    아니 본문내용이랑 민영화랑 무슨 관계인가요....?????
  • 레벨 중령 1 보배대장멍멍이 17.02.15 22:46 답글 신고
    18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7.02.15 23:24 답글 신고
    흠////꼼수 작렬
  • 레벨 소장 미치광이술퍼 17.02.15 23:26 답글 신고
    기관사는 최순시리~ ㅡㅡㅋ
  • 레벨 하사 3 응용drive 17.02.15 23:39 답글 신고
    SRT가 조금 더 저렴한 게 다 전략 아닌가요 "공기업보다 민간기업이 유지 관리를 더 잘하고,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다." 하고 나중에 민영화 되면 그때부턴 높은 가격으로 올리는건 아닌지...
  • 레벨 대령 1 제헌아빠 17.02.15 23:41 답글 신고
    북한 돼지 일당과 하는 짓이 똑같은 진성 빨갱이 버러지들임. 어이! 박사모 말 좀 해봐!
  • 레벨 원사 1 하마냐옹아 17.02.16 00:21 답글 신고
    근데 예를 들면 서울 - 부산 직행으로 아무곳도 안서는곳은 더 받고 서울 광명 천안아산 대전 김천구미 동대구 경주 울산 부산 요렇게 다 들리고 가는덴 좀 적게 내고 한다는거 아닌가요?? 그럼 좋은건데 아니면 음..새마을 무궁화호 적자노선 사라지는건가ㅜㅜ
  • 레벨 하사 1 소지섭이고싶다 17.02.16 00:24 답글 신고
    탄핵대통령에 한해서 국정정책 백지화 법안 통과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레벨 소령 2 로켓트박대리 17.02.16 00:25 답글 신고
    높은가격으로 올리고 싶으면 올려
    안타면 되니까
  • 레벨 준장 슈퍼처자 17.02.16 00:33 답글 신고
    베스트로 가자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17.02.16 01:44 답글 신고
    흠.....
  • 레벨 중사 3 김모군임 17.02.16 02:37 답글 신고
    민영화는 당연히 추진해야하는거아닌가요? 뭐가 문제임??? 이번에 SRT들어서서 잘만운영하는데???? 민영화되서 철도가격 비싸면 타지마세요 안타면 그만아닌가?? 근로개혁 민영화 이건 당연히 해야하는거아님??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7.02.16 04:25 답글 신고
    안타면 뭐타고 갈래?? 대체제가 없어서 더욱 민영화가 되면 안되는데?? 그리고 세금으로 사업 일구고 다 해놨는데 왜 기업에 넘겨야 하는건데??
  • 레벨 대령 3 달려라트라제 17.02.16 07:17 답글 신고
    근로개혁민영화??????는 뭐하는거???? 알아듣게 설명좀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대화로 접근할 필요는 없는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dmasi 17.02.16 10:01 답글 신고
    ?? 철도는 기간 산업입니다. 기간산업은 민간에 넘기면 안되죠
  • 레벨 소위 2 준혁빠 17.02.16 17: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참 설명하기도 싫다..
    그냥 그렇게 살다가 가세요...
    공부좀 하시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7.02.16 04:20 답글 신고
    그래~ 남 잘되는꼴 보기 싫어서 니가 내는 요금 배로 내도 상관 없다는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7.02.16 04:24 답글 신고
    민영기업이라 싸다는건 무슨 논리냐?? 그리고 기차가 비싸?? 세계에서 대중교통이 잘되어있고 저렴한 편에 속하는 우리나라가 비싸다고?? 영국만해도 철도 민영화하고 가격이 얼마나 올랐는지 알고는 있냐?? 가까운 일본의 대중교통비용이 얼마인지는 알고??
  • 레벨 대위 3 크르릉 17.02.16 09:24 답글 신고
    ㅋㅋ 적절한 예시네요 버스는 민영인데 도로는 국영이죠. 민자도로랑 고속도로랑 통행료 차이가 얼마던가요?
  • 레벨 소위 2호봉 개한망국 17.02.16 03:07 답글 신고
    철도 무인화 추진됩니다. 기관사들 전부 실업자 되는거죠. 이미 인천 전철 2호선은 무인전철입니다. 중앙관제 센터에서 자동으로 조종됩니다

    수년안으로 KTX 와 SRT도 전부 무인으로 운행됩니다
  • 레벨 원사 3 아이리스23 17.02.16 03:16 답글 신고
    박근혜가 하던일 계속이여가면 진짜나쁜놈에 쓰레기다
  • 레벨 중장 당돌한그놈 17.02.16 03:21 답글 신고
    시민돈으로 만들은 지하철은 왜 민간에게 넘기는지 지하철주인은 시민이지 정부가아니자나
  • 레벨 훈련병 2015말리부 17.02.16 12:49 답글 신고
    시민이 아닌 국민껀데요
  • 레벨 중위 2 순수한물티슈 17.02.16 04:32 답글 신고
    그런데 중요한 것은 철도 마피아 개선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바람건 17.02.16 07:34 답글 신고
    커서뭐될래요?
  • 레벨 상병 빼애애애액 17.02.16 12:21 신고
    껍질만어른되겠죠
  • 레벨 훈련병 2015말리부 17.02.16 12:50 답글 신고
    애 어른을 떠나서 어느나라 사람인가요?
  • 레벨 중사 2 MASC1991 17.02.16 07:18 답글 신고
    국민이 호구로 바보로 보이는 게죠.아직...
  • 레벨 원사 3 써멀구리스 17.02.16 09:18 답글 신고
    SRT덕에 민영화 이야기 다시 꺼내면 선동했던거 들켜서 니들한탠 자폭이나 마찬가진대 왜또 이야기 꺼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보배드림모 17.02.16 09:23 답글 신고
    ㅎㅎ 미친씹나라 독도도 넘기고 제주도도 넘기고 주권도 넘겨
  • 레벨 준장 카페라떼21 17.02.16 09:29 답글 신고
    요금 오르겠네~~
  • 레벨 중령 3 분노의봅질 17.02.16 09:31 답글 신고
    부패한 나라에서 마지막에 하는짓거리가
    국가공공기관 팔아먹는거라던데..
    왜 국민들 의견은 듣지않고 마음데로 판을 치는걸까요...
  • 레벨 중사 2 깜장올랑 17.02.16 09:42 답글 신고
    일본보면 답 나옵니다. 열차요금 무지 비싸요.
  • 레벨 훈련병 bean0719 17.02.16 09:45 답글 신고
    사실 srt 수서 부산 운행 구간이 ktx 서울 부산 보다 짧고
    오픈빨(?) 홍보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낮습니다..
    근데 홍보를 민간 고속철도가 더 싸다는것 처럼 물타기 하네요
    올해 안산선 내년엔 경인선 외주화됩니다..
    구의역 사고 생각해야합니다..
  • 레벨 중위 2 반대리 17.02.16 09:51 답글 신고
    SRT 지분 구조 입니다(공홈 게시)

    https://www.srail.co.kr/cms/archive.do?pageId=KR0212000000

    법인의 형식은 이미 주식회사입니다. 4대 주주가 코레일, 사학연금, 산업은행, 기업은행

    지분가진게 공기업이라 민영화가 아니라고 한다면... KT를 생각해봅시다
  • 레벨 원사 1 선택장애최고단계 17.02.16 10:18 답글 신고
    국민은 개돼지들이지...
  • 레벨 소위 2 곰표범 17.02.16 10:28 답글 신고
    부자들이 철도타냐. 회사원들. 출장이나 고향갈때 타지. 결국 서민들 등쳐서 빚갚으려고 환장을
  • 레벨 중령 1 10pm 17.02.16 10:36 답글 신고
    하..국민세금으로 만든걸 왜 민간한데 파냐고~세금으로 만든걸 민영화 한다는 새끼는 아웃이다.
  • 레벨 중사 3 신산적 17.02.16 10:52 답글 신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만봐도이리비싼데요금이ㅠㅠ민영화결사반대이오ㅠㅠ
  • 레벨 중사 1 딸딸이자전거 17.02.16 10:57 답글 신고
    공공부문의 사업은 이윤 창출이 그 목적이 아니기때문에 국민들의 편리를 위하여
    그동안 철도는 적자를 감수하고 교통이 불편한 산간오지 역도 마다않고 운행을 해왔고,
    또 공공요금이기에 철도요금은 정부에서 통제해왔습니다.

    민영화가되면 민간 철도사업자에게 요금결정권을 넘겨주게되고
    그렇게되면 수익성이 없는 적자노선은 감축하거나 없어질 것입니다.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은 이윤추구입니다. 추후 요금인상이야 두말하면 입아픈 잔소리가 되겠죠.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17.02.16 11:04 답글 신고
    =======================잠깐=========================

    여기 댓글 다시는 님들요. 당신들.......

    민자 고속도로가 적자나면 세금으로 메워주는거 모르죠?

    그게 민영화의 함정입니다.
  • 레벨 소장 중고차는엔카 17.02.16 13:49 답글 신고
    빙고 맞습니다

    난 돈많아 얼어죽어도 대중교통 이용안한다

    메롱메롱~~~@:♡

    해도 국민모두의 혈세로 땜빵 된다는것이

    함정 ㅎㅎ

    거기에 직접피해자는 서민 간접피해자는

    돈많아 대중교통 이용 기피자 ㅋ

    일단 다 호구 ㅎㅎㅎ

    화이팅!!!!!ㅎ
  • 레벨 대위 3 시커먼스가좋아 17.02.16 21:1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뜻밖의 정보
    화가난다!!!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17.02.16 11:0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준장 석촌호수물다마셔버려 17.02.16 11:34 답글 신고
    지금 KTX가 얼마나 비싸냐면요.
    비행기보다 만원 싼걸로 알고 있어요.
    우리가 가격저항력이 없어져서 그렇지...
    KTX타고 4인~5인 가족 부산 다녀온다면
    십여만원 더 엎으면 전세버스 최고급으로 다녀올수도 있습니다. 그마만큼 비싼게 KTX입니다.
  • 레벨 대위 3 AK블랙잭 17.02.16 11:35 답글 신고
    아주 그냥 답이 없네요..
  • 레벨 소장 MC부랄에멍 17.02.16 11:54 답글 신고
    진짜 아주 답이없지~ 철도 적자가 하늘 똥구녕 찌르듯 오르는데~~ 뭔 철도에 ㅈㄹ 염뱅 투자를 해대냐~~
    전국토를 아예 거미줄처럼 만들려고 작정했더냐~
    도로만으로도 돌아 댕기고도 남는다~ 수자원공사. 도로공사. 전력공사. 원자력공사. 맨날 천날 공사만 해대냐~ㅋㅋㅋ
  • 레벨 상사 1 아꺼운내세금 17.02.16 11:56 답글 신고
    개같은..
  • 레벨 대위 2 프로톤이최고 17.02.16 12:07 답글 신고
    국정교과서가 겨우 10개 학교도 안되게 채택되었습니다.

    전교조와 붉은 교육감들이 조직적으로 방해하고 있습니다.
    원안대로 모든 학교에서 올바른 역사교과서로 공부하게 널리 알려주세요.
  • 레벨 대위 1 맥라렌21 17.02.16 12:11 답글 신고
    안그래도 KTX 요금 만만치 않은데 민영화 되면 비행기 요금이랑 똑같게 될듯 ㅠ,ㅠ
  • 레벨 대령 3 길위에서 17.02.16 12:28 답글 신고
    이제 공항말 남은건가요?...ㅋㅋㅋ 이 와중에도 ..에휴..
  • 레벨 중장 컨버터블 17.02.16 12:32 답글 신고
    이 세상 3대거짓말중 장사치들의 밑지고 판다....
    민영화는 곧 요금인상.
  • 레벨 준장 품행제로 17.02.16 12:38 답글 신고
    베스트 갑시다 ㄱㄱㄱ
  • 레벨 상사 2 방곡 17.02.16 13:21 답글 신고
    초기에는 분명 요금등을 낮게 해서 마치 혜택이 있는것처럼 포장하겠지만 과연 계속 그렇게 하는냐가 중요하지요.
  • 레벨 하사 1 호랭이가죽 17.02.16 14:10 답글 신고
    철도가 오르면 버스비도 오르고 비행기값도 오르고 버스이외의 교통 수단인 기차가 있어서 어느정도 유지 되는건데
  • 레벨 하사 2 보배delete 17.02.16 14:29 답글 신고
    민영화가 답이다.적자나는 공기업에 세금 투입하는것보다 훨씬낫다
  • 레벨 대위 1 독스쿱 17.02.16 15:03 답글 신고
    지금보다 더 비싸집니다^^ 민영화하면 더 비싸질겁니다~ 대가리들만 부자되겠네 ㅎㅎ
  • 레벨 상사 3 뿅뿅아빠 17.02.16 16:28 답글 신고
    기차 비싸면 뱅기 타고 다니면 된다는 분 있네
    기차요금 올리면 뱅기는 안올리는줄 아는 단순함이 돋보이네
  • 레벨 원사 3 고이보내드리오리다 17.02.16 17:04 답글 신고
    대한민국 공기업은 다민영화 해야 합니다. 철밥통들도 경쟁시켜야죠. 너무 편하게 월급 받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방만한 경영으로 인한 천문학적인 적자는 어차피 국민한테 고스란히 피해가 갑니다. 민간기업은 치열하게 경쟁하고 죽을 힘을 다하여 일하는데..이것도 차별이죠. 그리고 민영화 한다고 서비스요금 좀 오른다고 걱정하는분...차라리 민영화 해서 적자 없애는 것이 여러분 국민과 국가나 전체적인 경제게 더 도움이 됩니다.(단 의보나 몇몇 독과점은 제외)
  • 레벨 중사 2 터보아빠 17.02.16 18:04 답글 신고
    말은 똑바로 합시다. 철도 민영화는 노무현이 때부터 추진하려 했던 사업이요.. ㅎ
    검색만 해도 나와요.. 으이구...
  • 레벨 소위 2 우왕굿 17.02.16 18:11 답글 신고
    철도는 특성상 적자가 날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코레일은 고속철도 말고 죄다 적자 구간이죠 적자 구간을 없앤다는건 수도권 전철구간부터 폐지하자는 거죠 유일한 흑자노선인 고속철을 srt가 가져가면서 최근에 흑자경영으로 돌아섰던 코레일이 다시 적자 공기업으로 바뀌었죠
  • 레벨 소위 2 우왕굿 17.02.16 18:18 답글 신고
    그리고 저가 비행기 타고 다녀서 괜찮다는 분들 ktx개통전에는 비행기가 훨씬 비쌌습니다 저가 항공사들이 ktx에 대응하려고 뱅기값이 싸진겁니다 넓게 보셔야 되요 ㅠ
  • 레벨 대장 l모범시민l 17.02.16 18:21 답글 신고
    국가재산 앵간히 팔아쳐먹어라...
  • 레벨 일병 포르쉐벌레 17.02.16 18:41 답글 신고
    민영화=서민 피빨아먹기=필리핀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7.02.16 18:52 답글 신고
    쓰발년 빨리 철창으로...
  • 레벨 하사 2 터보꼼탱 17.02.16 19:05 답글 신고
    공기업은 적자라서 국민들 세금으로 메꾸기만하면 안된다...그래서 민영화를 시켜 경쟁시켜서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을 이용할수 있게해야한다던 논리가..,
    이번에는 ktx처럼 수익이 나고 돈이 되는 사업은 민간회사로 넘기고 적자나는 일반은 공기업남기거나 자회사로 분리. ...
    돈만있으면 고속철도만 운영하면서 알짜배기 수익올릴수 있는....제기랄...
    돈이없네...재벌들은 좋겠다..나라에서 다 해주고..
  • 레벨 소장 q205 17.02.16 19:31 답글 신고
    그수익금 이 일본으로가는것만 막아도 독도지랄못한다
  • 레벨 훈련병 주인 17.02.16 19:41 답글 신고
    허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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