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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신프라우스
쏘렌토
K5...
쿠킹호일 "원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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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디 i40 보다
더많은 초고장력 더많은
구조용 접착제 쳐바른
LF .K5 는 진짜 탱크수준임
밧트...i40 이미 ...용접은 브라더 미싱질....
*,,*
아이오닉 145m 구조용접착제
ㄷㄷ
귓속말 모드
(아방이AD 비틀림강성 45700NM/deg).....*,,*
e90 시절까지
자랑거리이던 알루미늄 로워암을
풀체인지 하면서 고강도 스틸로 바꿈
ㅋㅋㅋ
이유는 (강성때문) 이라네요
안스럽기까정해염
5씨리즈 37000NM/deg(비엠으로서능 놀라운 혁신)로 맹글고 엔진격벽 밀리능건...참...=,=
근데 님은 쏘나타가 49000이라고했죠?
그럼 비엠은 5만 넘겠네요?
t
F
*,,*
핫스템핑강의 강성....닛싼1180mpa( i40 1270MPa) VS K5/LF 1470mpa....???
*,,*
근데...왜 현기차들은 나오는 차 마다 전부 무게가 늘어나고 연비가 떨어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각종 안전장비(옵션이었던)의 확대가 무게 증가(?)의 원인
제네능 파노라마 썬룹과 AWD모듈이 가장 큰 원인
아방이능 비슷한 무게...
연비능 같거나 더 좋아졌으나 연비 규정의 강화로 가시 연비 하강...
도길차 연비왕들이 순위권에서 사라지고 현기차가 순위권에 대거 진입한 사실이 이를 증명 하지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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