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피로물질 16.01.16 19:26 답글 신고
    세대가 다른 차들 끼리는 급의 차이도 있지만 기술과 세팅의 차이도 있어서 ㅎㅎ
  • 레벨 중사 1 꽁무원 16.01.16 19:34 답글 신고
    네..지금 기술이 더 나아서 그런것일 수도 있겠군요
  • 레벨 중위 3 황금벌레 16.01.16 19:31 답글 신고
    우샤인볼트가 프로스펙스 신고 우리가 나이키 신었다고 이길 수 있는건 아니자나요. 체급이 깡패
  • 레벨 중사 1 꽁무원 16.01.16 19:38 답글 신고
    네 ^^;; 고견 감사요~
  • 레벨 원사 3 시혼 16.01.16 19:53 답글 신고
    급의 문제가 아니라 연식의 문제가 아닐까요?
    단순히 코너링만 비교해보면 2015년 아반떼AD가 현재 와이프가 타는 2006년식 뉴sm5보다 좋던데요...
    10년간의 기술의 변화도 있을거고 10년동안 sm5 서스의 노후화도 있을거 같아요...ㅋㅋ
    그러나 같은 연식이면 역시 토션빔보다는 멀티링크가 압도적이겠지요...
  • 레벨 대령 3 CruD 16.01.16 19:54 답글 신고
    타이어, 휠사이즈, 서스,무게배분 등등 여러가지가 지오메트리를 형성하는것이라 딱히 서스때문이다라고는 보기 힘들죠
  • 레벨 준장 ZK5LTGDI 16.01.16 19:58 답글 신고
    앞자리보다 뒷자리가 차이가 큰거 같습니다 ㅡ
  • 레벨 대위 3 쇼크ㅡㅡ 16.01.16 20:26 답글 신고
    차급에서 오는 승차감 자체가 이 차급이라는것에 서스펜션 구조도 들어가는거죠. 중형급에 멀티링크가 아닌 차량이없는건 이유가있습니다. 차급에 맞는 대우를 해줘야하는데 토션빔을 넣는건 정말 아니죠. S클래스에 메쉬소재 안넣잖습니까 똑같은거에요
  • 레벨 원사 3 세례받은스님 16.01.16 20:50 답글 신고
    제차 토션빔 + 순정댐퍼 + 다운스피링(다나베) + 225.45.18 인치
    후배차 멀티 + 순정댐퍼 + 다운스프링(아이박) + 225.45.18 인치
    둘다 2000cc + 6기통 + 중형 세단
    제차 42만km 98년식 후배차 36만km 02년식
    다운스프링의 차이점도 없지않아 있겠지만
    시내주행 부드러운 승차감은 후배차 승
    고속안전성 . 급코너 제차 승
    지극히 개인적인 시승 느낌 입니다
    제차는 시내주행이 많으면 허리가 아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