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차 : 아반떼hd
예전 내차 : 아반떼md(2010년식)
승차감 별로 구분 못하겠음. hd가 약간 나은가?
긴가 민가 수준. 코너링도 md타이어 접지면이
더 넓어서 그런지 오히려 md가 더 좋은 느낌도...
hd에 비해 md가 쓰레기라는데
내 엉덩이는 도찐개찐... 걍 둘다 구림.
시승차 : 아반떼ad
와이프차 : 뉴sm5(2006년식)
노후화인건지 기술의 발전인건지 승차감이나 코너링이나
아반떼ad가 나은듯...
내 엉덩이가 잘못됐나요?
단 시트 착좌감은 년식이고 기술이고 없나봄.
같은 년식에 같은 차급은 비교하고 싶어도...
준중형급은 다 토션빔이고
중형급은 다 멀티링크인데...
진짜 딱 후륜서스펜션의 문제다라고 느낄수 있게 비교 시승을 할 수가 없는데요... 어떻게 엉덩이로 느껴요?
진짜 제가 둔한건지? 아님 멀티링크가 좋다라는
절대적 진리로 무조건 까고 보시는건지...
멀티링크가 좋다는건 알겠는데
일반인이 일상적인 주행이나 고속도로 130정도의 주행으로
느낌이 오나요?
와이프차 바꿔주고 싶은데 서민6호기 인테리어에 꽂혀서 이러고 있는거 맞습니다. 일상적 주행으로 못느낄 수준이면 같은 돈을 인테리어에 투자하는게 맞는거 같아서요..ㅋㅋ
에서는 멀티링크 타다 토션빔타면
그렇게 빨리 안가도 훅 밀리는게 느껴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