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가타는 15년식 MD에 비해... 순전히 개인적으로...
장점 - 악셀 페달이 펜던트 타입이라 (무늬만)오르가즈 ㅁ... 아니 오르간 페달보다는 페달답력이라고 할까요? 암튼 그 스프링이 좀 가벼워서 발가락에 힘이 덜 들어가 좆네요..
봅형들이 보면 돌아이 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가벼운핸들 선호하는데 얘는 MD후기형 보다 가볍네요.. 전에 I30 플렉스스티어 컴포트모드정도 입니다.
(다른분 시승기 읽어보니 차 나가는게 답답하다고 하시던데... 평범한 1.6개소린 오토에 비해서 답답한점은 없더라구요.. 그 하이브리드만의 뒤에서 당기는듯한 느낌과 엑셀에서 발을떼면 탄성주행시 바로 전기를 만들기 때문에 느껴지는 엔진브렉 느낌은 기존 쏘하나 그하랑 비슷한거 같네요..)
단점 - 일단 가격이 비싸고.. 중고가 ㅈㅁ예상(예전 LPi하이브리드를 탔을때 기름값 아낀걸로 중고차값에서 폭탄 맞았던 기억이...ㄷㄷㄷㄷㄷ) 트렁크밑에 작은창까지 만들었으나 후장... 아니 후방 시야가 좁긴 좁네요~
끝!
춫 10
감sia합니다.
삐삐 음성 메시지 부탁 드립니다.
적당한 시내였습니다. +_+
고로? 그냥 1.6가솔린이 낫다는 말씀같네요
초반에 이래버리면 직원들이 차를 파는 2년후 중고값 대충 답나오죠... 기존 하이브리드 들이 다 그랬던거 같습니다. 일반에게도 YF하브때 기본290만원 할인해서 팔았죠.. 거기에 +@
내 친구가 3년타고 팔았는데 딱 절반 받더라구요.... 기름값 아낀거 한방에 토해내더라구요...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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