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티볼리 댄디블루/화이트 투톤 컬러 차량을 주문하였고
그동안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한 적은 없고 구두상으로 계약을 진행하여
금일 차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받은 차량이 화이트/블랙 투톤컬러의 티볼리가 왔습니다
바로 영업담당자에게 항의하였고
영업담당자는 출고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미스가 있었던것 같다고하며
죄송하지만 그냥 타면 안되겠냐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저는 절대 그럴수없고 처음부터 색상옵션만 강조했는데 그부분을 틀리시고
계속 타라고 하시는건 이해할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해당 담당자는 이미 출고된 상태라 회사에서 바꿔주지 않을 것이라는 답변을 하며
내일까지 생각해보시고 통화하자고 하였습니다
댄디블루/화이트 구매 통화는 모두 녹취해둔 상태이고
계약서는 직접 받아본적이 없고 인감증명서는 현재 보내지 않은 상태입니다
견적서상에는 화이트컬러투톤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 교체 받을수 있을까요?
혹시 구매 취소를 하게 되면 취득세나 기타 비용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어쩌다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차 받는다고 많이 설렛는데
정말 너무너무 화가 많이 납니다
도움될만한 조언을 구할 사람이 없어
간략한 정보라도 공유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딜러가 장난질하는겁니다
이수증 싸인절대하지마시고요
아는 놈이 더 무섭다더니...영맨써비스도 어떻게 받으셨는지 궁금하군요.
이건 영맨의 기만입니다.지점장한테 항의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