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 반전 유명네비업체 사이트에서 네비를 구입했습니다.
구매직후 차량과 호환여부 해피콜 통화후에 출고되는
시스템 입니다.
상담원: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은 고객님차량과 호환이 되지 않으니 ㅇㅇ제품으로 구매해주세요.
본인 : 네 ㅇㅇ제품은 호환 잘되지요??
상담원: 네 고객님 호환 됩니다.
본인 : 네. ㅇㅇ제품으로 구매하겠습니다.
장착후 2주 뒤 트립 호환 안되는 것을 발견.
박스 정리중 트립컴이 놀고 있는 것을 발견!
실제로 네비에 음악 넣으니 핸들과 연동안됨;;
(바빠서 네비 노래도 못 넣고 폰으로 재생하느라 나중에 알았네요ㅜ)
고객센터에 해피콜 잘못으로 트립이 놀고 있으니 부분환불해달라하니 답변드릴테니 기다리세요. 하고 2주뒤 답변이 없어 전화하니 어물쩡 어물쩡 하시더니 기다리라네요.
그리고 1주동안 답변이 없어 전화하니 언제 처리될지 저도 모르니 기다리라네요.3주 동안 답변이 없어서 소보원에 전화하니 그제서야 전화가 오고 트립 4만원 환불해주겠다네요
사이트에선 10만 넘는 것을ㅡㅡ; 그럼 그냥 전체 환불해주세요 판매시 호환된다고 했는데 안되서 그러니 환불요청합니다.3주 동안 기다렸고 상담미스 귀책도 있으니 환불요청
공임비 30만원 내면 해주겠다 아님 소보원 민원 정식으로 넣으세요. 하네요^^;;
보배님들 이런 경우 어떻게 할까요??
관련법 찾아보니 교환 또는 구입가환불이라네요...
현재 소보원에 구제신청서 작성중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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