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3.23 08:20 답글 신고
    회전저항은 말씀하신 집지면과 바퀴의 ㅈ저항이 아니라 디퍼런셜 기어내 좌우 기어의 회전저항을 의미합니다.
    유투브 동영상 잘 찾아보면 디퍼런셩 기어 원리 동영상이 있는데 쉽게 이해될겁니더.
  • 레벨 병장 moonzone 16.03.23 08:31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생각엔 회전저항은 기어내부도 맞지만 접지면에 의해서도 발생할것같아서요 ㅠ
  • 레벨 준장 ZK5LTGDI 16.03.23 08:27 답글 신고
    갠적으로 차동기어 발명한사람 천재 ㅡ 동영상찾아보세요
  • 레벨 병장 moonzone 16.03.23 08:32 답글 신고
    아넵 열심히 보구 의문점이 들어서요 ㅠ
  • 레벨 중장 [피터팬] 16.03.23 09:46 답글 신고
    일반적인 주행에서는 상관없지만 스포츠주행에서 이야기하신것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코너탈출능력이 떨어지는 문제로 나온것이 LSD.
  • 레벨 병장 moonzone 16.03.23 10:35 답글 신고
    아~역시 그렇군요!!

    그럼 전륜구동에 LSD 없는 차량들은 과격한 코너링시 엄청난 언더스티어가 발생하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