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가 나 보험수리로 들어갔고, 용인테슬라 서비스센터가 공식 서비스센터라고 해서 힘들게 잡고 들어갔습니다.
단순, 명료하게 정리하면,
"보험수리, 센터에서 교환했다고 비용 청구, 교환은 안함, 도색 또한 4개월만에 칠 벗겨짐, 그 일이 테슬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입니다.
(제가 알기론, 아시아 유일 테슬라 공식서비스센터 = 용인 서비스센터)
일전에 게시물을 올렸는데 최근에 성능검사를 받으면서 AS센터의 거짓말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수리내역은
1. 트렁크 교환 2.하단 범퍼 판금도색
수리 정비청구서
교환된게 아니라는 성능검사 결과지..
사고당시 사진1
?
수리 후 사진 1
수리후 사진 2
수리후 사진 3
수리후사진 4
잔존물 사진1
잔존물사진2
잔존물 사진3
잔존물사진4
수리 4개월차 범퍼상태
이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 AS센터에서는 인정하지 않고 있네요..^^
테슬라 사신다면, 수리하실때 조심하세요~ ^^
저런데도 돈들고 기다리며 사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안타깝지만 그려려니 하고 타야 할듯요..ㅠㅠ
좋은 as를 기대하기 어렵죠..
저런데도 돈들고 기다리며 사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안타깝지만 그려려니 하고 타야 할듯요..ㅠㅠ
좋은 as를 기대하기 어렵죠..
눈으로 보이는것만 이정도인데 안보이는 부분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마져 귀찮으면 그냥 글 지우고.. 조용히 사시던가...
저렇게 칠이 떨어지고 안에 퍼티가 덕지덕지나왔으면 모르겠는데
이걸 교환 안했다고 가시는건 좀
저게 아니라 트렁크 볼트 푼 흔적을 보셔야죠
교환 내역은 트렁크 이고, 범퍼는 도장 입니다.
도장은 애네들 공식 센터 수준이 이렇다 인것뿐이고 중요한건 교환했다고 하고 안한 내용이에요 ^^
성능장에서 미교환으로 확인된 내용이라고 써놓은거에요 ㅎ
님이 제시하신 사진은 교환안했다의 증거가 되지 못해요. 교환한 트렁크에 스크레치가 있다는거 아닌가요? 그럼 도장 후 폴리싱을 허접하게했거나 작업완료차량 관리를 그지같이 한거지요
누유되서 예약잡아둔거 누유없다고 되어있고
누유있다고 체크되서 차주 거품 물고 센터들어오면 멀쩡한게 천지구만
닌 뇌피셜이고 난 현장에서 겪는일인데 왜 나대는거?
사고나서 센터에 들어갔는데
센터가 부품교환/도색 수리비를
보험사에 청구했다는거죠?
그래서 보험사는 지급했고?
그런데
부품교환X,도색불량 이 얘기죠??
보험수리여도 고객이 선지급 후 보험사에 재청구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100% 다 못받고 약 85%정도 받았습니다. 상대 100% 과실이여도 부득이 10~15%정도 자부담 했구요.
부품교환 X이 핵심이네요 , 도장은 뭐 불량 생길 수도 있.............으면 안되겠지만, 뭐 그정도야 as받으면 되니까요 ㅎ
열등감 때문인가..아무튼 가난한 사람이 더 불행한 이유를 잘보여주네요
유튜브로 올리세요.
제목을 영어로 해서.
그럼 아~주 많은 사람들이 봅니다.
세상에 차를 싯가로 파는새끼들이 어디있음
영업이익도 자동차 한대당 현대랑 비교해도 3배가 넘음
우리삶에 지나치는 유행일뿐
저희쪽에도 1급에서 보험수리 도장으로 개판해놔서 하자처리하러 많이들 오세요..
근데 소비자는 차 나올때 바로보면 모르죠??근데 타다보고 3-4개월이제 눈비 햇빛 자동세차 등 시간 지나면 저렇게 칠 다 떨어집니다.
결국 싸구려 제품쓴게 맞아요..
에혀....테슬라 공식업체..대단하네요
저러고선 분명히 기간이 오래흘렀으니 차주 탓을 하겠죠..
현기도 그렇구요.
전기전자회사로 보는것이 타당할 듯
타이어가게랑 방음업체 모두 센터가보라고 했는데 출고때부터 있었던거니 무상교환받으라고,
근데 2년이나 지나서 갔다고 출고때부터 그랬는지 인과관계를 확인하기 어렵다고 PDI에서 그걸 보고 그냥 넘어갔을리없다고...(그럼 나사 몇개빠지고 이런건 PDI에서 알고도 그렇게 출고하냐니까 대답없음)
유상이라고해서 좋다 그럼 유상으로 하자 그래서 15만원주고 교체했습니다..
교체한 관계로 휠하우스 방음을 다시하러 교체받자마자 방음업체 달려갔더니
어휴 나사구멍에 맞지도 않게 아구가 안맞게 막 끼워서 조립....
차띄우자마자 부르길레 뭔가해서 봤더니 진짜 욕이 한바가지 나오더라구요
이따위로 조립해서 공임 쳐받을거면 내가 조립하지 하고....
방음작업하고 방음업체에서 제대로 수정받아 조립하고 다시 센터에 따지러갔습니다.
내 차작업한 테크니션과 대화하고 싶다니 좀 기다리라네요
기다렸더니 와서 차띄우고 상황설명하고 한참을 이야기했는데
내차 작업한 테크니션과 대화하고 싶다니까 그위에 책임자가와서 자기가 마지막점검 안하고 차를 출고해서 미안하다고 ㅡㅡ그럼 공임비 환불해라 이따위로 조립하고 어떻게 공임을 받냐니까 일단 작업은 한거기에 공임환불은 안된다네요 야마돌아 뒤질번했네요 진짜.
그래놓고 또 같은차 신형으로 출고했네요 이런 개시발같은차 애증의관계에 계륵같은차라 하아......저도참..ㅋㅋㅋㅋ
사장이 사기꾼같아 보임.
이게 빨리 잡아야합니다..
크게 이슈화되서 8시 뉴스까지 나오길 바랍니다
비싼 가격만큼 주유비로 써도 영업하는 사람 아니면 전기차 별로 필요성을 못느낄듯
차 구매가격 싯가인건 수산물 시장급이더만.
출고할떼 잔존물확인은 안하셨나요?
마트 주차장에서 돌아댕기면서 도색하는애들 모아다가 비정규직으로 취직시켰나
테슬라 정품인증받으셨습니다
성능점검지 너무 믿지 마시길
저 트렁크와. 주변부 기스는 뭐냐???
테슬라 공식 수리센터가 아니라.
테슬라 공식 사기센터 인건가??
안타깝네요...
부자제도 싸구려인것을..
가격대비.싼티나는차를 왜사는지 이해가안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