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헬스장에 정수기가 한대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구요.
이번에 정수기 물탱크(?) 정수기 저수조 있죠..
거기로 물이 들어와서 정수가 되잖아여..
근데 그쪽으로 들어오는 호수가 터졌습니다, 그 호수는 저희 샤워장쪽 보일러실로 연결이 되어있구요
그래서 그 호스를 갈려고, 웅진코웨이 as 신청하였습니다.
바코드번호를 부르라고 해서, 바코드 번호 부르고 긴급으로 신청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담날 5시경에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담날이 되고 5시가 되었는데 안오네여
그리고 6시가 되어도 안오길래 웅진코웨이 as센터에 다시 전화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영업시간이 종료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겠지 하고 기다렷습니다. 정확히 밤 7시 40분경에 전화오더니 as 기사가 한다는말이
호스를 갈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이미 관리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돈내고 유상as 받겠다는데 뭐가 문제냐고 되물었고 돈받아도 안된답니다.
그래서 제가 그럼 일단 와서 얼굴보고 이야기 하자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하는말이 제가 가면 출장비 1만원 나오세요 이러네여
아 그때 완전 뚜껑 열렸습니다 와서 얘기하자고,
오더니 절 보며 대뜸 하는말이 아깐 전화상으로 말씀 잘못드렸고, 이 제품은 이미 부품을 생산 안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정수기 안쪽에 물 나가고 들어가고 그 호스가 터진거라, 그 호스는 정수기끼리 전부 호환되는데 무슨소리냐고
되물었고, 법적으로 제품이 단종이되고 5년이 있으면 더이상 부품 수급을 할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그럼 5년지나면 제품 버려야 하냐고? 그랬더니 다시 하나 사랍니다
그래서 제가 그럼 당신은 차 5년 지나면 버리냐고? 그랬더니 법적으로 그렇게 명시되어 있답니다..
하..너무 화가나서 인상 확 쓰면서..장난하냐고 그랬습니다.
그리고 알았으니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이땐 어찌 해야 할까여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어제 있었던 일이구, 저희가 자체적으로 필터는 항상 갈고, 저수조도 항상 청소합니다.
근데 물이 들어오는선인지 나가는선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쪽이 터져서 물이 새고 있습니다
해서 현제 정수기 꺼둔 상태구요.
직접 갈아야 하는건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맞다..가면서 제가 계속 어이 없어 하니..출장비 만원은 안받을게요 하고 가더군여
어짜피 줄생각도 전혀 없었지만..
내용요약: 웅진코웨이정수기 고장 as접수, 그다음날 밤 7시40분에 as기사 전화오더니 호스못갈아준다고 함
이미 관리가 끝났다고함, 그래서 유상as라도 해달라고 했더니 호스가 없다고함( 참고로 정수기 호스 다 비슷비슷 호횐되보임)
단종5년이 되면 제품생산 아예 안한다고함 부품도 없다고함 자체적으로 수리하라고함 (참고로 부품이 고장이 난게 아니고 정수기 물 나가고 들어오고 하는 호스 파랑색 주황색 호스가 터진거임 )
어찌되었던 다시 새걸로 사라고 말함..
아...그래요??그럼 혹시 주위에 손재주 좋은사람 한번 찾아보심....의외로 쉽게 해결 돨수도..
제가 직접 정수기에 정화통하고 호스는 가는데 그 호스는 천장쪽에서 정수기쪽으로 뺀거기때문에
아무래도 제가 직접 하기 어려울거 같아서 말한건데 부품이 없다뇨;;
코웨이 팀장입니다
제 회사 일이니 그냥 넘어갈수가없네요
010 5161 6424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그냥 코웨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