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100: 0 받아야합니다
페라리 잘못없습니다.
과속 ? 인정안됩니다. (인정되려면 블박차량의 후미쪽을 페라리가 박아야 인정되겟죠 )
이미 지나간 차량이 자기차량 뒷편까지 측면주시 해야하는법은없습니다.
과속가지고 물고 넘어져도 페라리 오너 맞대응하셔야합니다
보험사 조율 줫같은 그런 시스템 말리지마시고
100:0받아야합니다
이런사고 누군가에게 2차적 피해자를 막아야합니다
블박이 있는 시대에 무슨 100:0 사고가 없다고 합니까
100:0 없다고하시는분들 보험사 조율에 넘어가는 호구일뿐입니다.
스마트한세상 스마트하지못하면 당하기마련이니 안타깝네요
이사건으로 인해
얼마나 ㅁ많은사람들이 제정신이 아닌 사람이 많은지 알게되었습니다.
골때리는 사람많네요
페라리 과실이 있다면 그날 운전한게 다임
예상해 보면.
1. 1차로에 길막차 떡 등장
2. 이때 뒤따르던 차량 우측추월 시도.
3. 더 멀리서 상황보던 페라리는 더 먼저 빠른 속도로 우측추월시도
4. 그러다 셋이 쿵쾅
1차로 길막차량과 VS 후속 2대의 차량이 서로 우측추월하다 발생한 사고로 예상됨.
이거 누구 편들고 자시고할 상황이 아닌걸로 사료됨.
1차로 길막이나 우측추월은 고속도로에서 하면 안되는 짓임.
이상 끗
사고 당시는 영상보니 2차로 달리던중 들이 받히던데요
페라리 2차로 정상주행중 (추월아님)
크루즈 불법 차선변경 (사고원인)
아반테 불법 차선변경 (그러나 사고와는 무관함)
거지새끼들이네
블박차가 변경하지말라는 실선에서 차선변경 안했으면 사고안났습니다 과속탓하지맙시다
사고 나는영상엔 그리빠른속도도 아닌거같구만
1차로차가 80으로가면 2차로는 무조건60으로가야긋네..으로가야긋네 답답이들
이런 기본적인걸 모르니 1차로 정속주행이 생기는거지 ㅉㅉㅉ
아우토반에서 1차로에서 느리게가면 난리가 나는게 2차로에서 1차로보다 빨리 가는짓을 아무도 안하기 때문임
페라리 차량이 앞지르기 위반이 성립하려면 1차로 주행중 앞에 가는 두차량이 느림을 인지 하고 2차로 변경후 앞지른후 1차로로 복귀해야만 앞지르기 위반이 성립됩니다^^
그동안 앞지르기위반이 뭔지 잘 몰랐던 사람들은 이걸 보고 앞지르기가 뭔지 개념을 잡도록 하자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2/12/03/2012120301199.html
한문철 : 지난번에 뒤에서 치고 들어오는 급차선변경이나 나란히 가다가 갑자기 옆에서 때리는 급차선 변경사고일 때는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사고이기에 100대 0이라고 방송한 적 있었는데 그런 얘기를 보험사 직원에게 해 보셨는지요?
한문철 : 네. 하나씩 살펴보죠. 상대편 차보다 속도가 빨랐던 것이 잘못이라고 한다면, 만일 편도 5차로의 넓은 도로에서 1차로로 가는 차가 굼벵이처럼 천천히 가면 다른 차들도 그 차랑 같은 속도나 더 느린 속도로 가야만 한다는 얘긴데 그건 자동차가 아니고 기차놀이가 되겠지요. 따라서 과속이 아닌 경우엔 속도가 문제되지 않고 또 나는 내 차로로 정상적으로 계속 진행 중이었기에 이 사고는 내게 잘못이 없습니다. 내게도 잘못이 있다고 하려면 다른 사람은 피할 수 있는 사고였는데 내가 조심하지 않아서 피하지 못한 사건이었어야 합니다. 이 사건의 경우, 사전에 피할 수 없었던 사고였기 때문에 100% 보상 받을 수 있는 겁니다.
먼 페라리과속을 따지고들 자빠지는지 ㅜ
니들이 나중에 사고나면 상대방차량 시속1~20 오바 난것도 꼭
밝혀내서 좋은 증거로 쓰길 바란다 ㅋㅋ
그 페라리를 몰정도의 사람이 보험사에서
8:2 / 9:1 나왔습니다 라고하면
네~그러세요 할까요?
즉 법규를 잘 지켰는데, 사고가 난게 과실이 없는거죠. 자신은 법규를 잘 지키고 있는데 상대만 법규를 안지킨 사고가 10:0 아닐까요?
페라리는 과속이 아니라면 10:0 맞습니다. 과속이면 제한속도10km/h 이상이면 1, 20km/h 이상이면 2의 과실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속이 증명되어야 하는 게 문제 아닐까요?
보통 계기판에는 100으로 나와도 네비에는 90~95나올걸!!
추월하면되?안되?
추월의 정의가 뭔지아나? 앞차보다 순간적으로 빠르게 앞지르는거임!!
추월할때 당연 과속하는건 당연한거고!!
여기보배들은 무조건 규정속도로 추월하나?
차없고 키보드 워리어들이나 애기들이나 규정속도 운운한다본다!!!
페라리사고는 100% 블박차 잘못!!
설상 페라리가 1차선있다가 추월하려하다 사고 났다고해도 블박차 잘못임!!
분명 보배할텐대...
블박영상을 왜 올리지 않는걸까?
자기글이 계속 베댓에 있는데..
뭔가 숨겨야만 할 비밀이 있나?
크루즈 블박 영상으로 인해 99%가
페라리편인대 도대체 왜 안올릴까?
그것이 알고싶다.
페라리 과속이랑 추돌사고는 별개의 건이라고 왜 두가지를 한번에 보냐
아 존나 보배에 이해안가늨 종자들 많네
위 사안 처럼 완전히 별개는 아니죠.
그리고 차선변경금지의 경우에도 정상속도로 가는 중에 20-30미터 전방에서 넘어서는 안 되는 안전지대를 넘어 들어오는 차량을 보고도 속도도 줄이지 않고 클락션을 울리는 등으로 주의를 주지 않은 것도 30%과실이 나오는걸요. http://www.susulaw.com/community/sarang_bang/index.html?view=contents_view&num=11952&ref=11952&start=270&search_field=&search_keyword=&dirNum=061
급차선 변경에 실선위반이 걸려있어도 사고가 과속을 안 했던 경우 크루즈가 들어올 것을 예측할 수 있었던 경우면서 사고가 나지 않을 수 있었다면 과속이 당연히 이 사고와 관련이 있는 것이죠. 과속은 사고와 아예 따로 봐야한다는 생각은 좀 아닌듯 합니다.
물론 나란히 주행하는데 그냥 쌔려박은거면 100:0이겠지만 말입니다. 근데 블박영상보면 페라리가 빠져나가고 있는 상황에 충돌한걸 보면 과속일 가능이 있다는 것이고 그 과속이 결국 사고에 기여한 바가 작지만 있기 때문에 100:0이 아니라는 겁니다. 물론 과속하지 않았더라도 일어날 사고였으면 100:0이 당연히 맞는데 애매하다 보니까 100:0이 아니라 하는 사람들이 있는것이고 100:0이다 하는 사람이 있는 거에요.
쨌든 과속이 아예 관련없는 건 아니라는 걸 이야기 하고 싶었네요.
그리고 페라리가 200키로와서 블랙박스 차주분 차량과 충돌했다면 블박차주분 차량과 페라리차량 모두 페차수준일텐데요
두분 모두 잘해결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만 싸우시고 진정들 하세요들...
판결은 경찰관들이 하겟죠...
100 : 0 이건 80 : 20 이건간에 결과는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이러다 칼부림 나것어요...
1차선이 느려지는 상황이면 당연히 뭔가 이상현상인거고 주의해서 속도를 줄여주면서 혹 돌발상황 1차선 차량이 2차선으로 들어온다거나 하는 상황들에 대비하면서 자기 앞을 비워두는게 안전운전이겠죠. 내 앞이 비었다고 냅다 달리면 당연히 사고위험이 커지는 거죠.
옳은 말씀이십니다. 뚫려있다고 달리면 저런 상황을 맞이하기 마련이죠. 저런 경우 속도가 줄어든 차선에서 끼어들기 마련인데 아마 사고 당사자들이 경험이 부족하거나 성급한 성격일 겁니다.
실선을 넘었기 때문에 아마 8-9할 이상의 과실이 잡히겠지요. 그러나 전방 상황에 적절한 대처를 하지 않은 것도 과실임에 분명해 보이구요, 하위차로로는 상위 차로 이상의 속도로 달리지 않는 것을 몸에 익힐 필요가 있겠네요.
걍 아가리닫고있어 니들이 뭔데 판단해
2. 후미추돌
고로~100. 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