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가해 차량이 삼성화재입니다.
가해차량에서 100프로 과실 인정해서 제 차를 삼성서비스센터 대치점에 입고 하려고 갔다가 상무이사라는 사람과 견적부위 문의중 기분만 상하고 왔습니다.
일부 대화 내용입니다.
-본인(피해 부위 인정은 언제쯤 연락 받을수 있나요?)
-상무이사(삼성화재에서 전화가 안가면 먼저 전화를 해보세요.이건 말고도 처리 할꺼 많아서 바쁜 사람들이에요.
바쁜일로 전화를 못할수 있으니 왜 전화를 못했는지 물어보세요.)
-본인(제가 먼저 해보라구요? 처리가 진행 되고 있는지도 모르는데요?)
저는 한가한 사람인가요? 내가 계속 진행사항을 전화를 해봐야 하는게 맞는지.
가해측 보험사에서 진행사항을 연락줘야 하는지요?
삼성화재측 대변 하는것 같다고 하니까
아니다.미안하다라는 가식적인 대답만하네요.
르노삼성과 삼성화재 관련이 없는 거로 아는데
왜이리 삼성화재 직원들 대변을 해주는걸까요?
아님 제가 넘 예민한건가요?
귀찮아서 이거다 여기해라 이런식으로 얘기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