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44469444 17.05.01 09:32 답글 신고
    비머 화재는 진짜 리콜받고 센터갓다온 뒤에 낫다는 글 많이 본듯
    서비스센터 못믿겟네 ㄷㄷㄷㄷ
    답글 4
  • 레벨 병장 LENNIUM 17.05.01 07:22 답글 신고
    같은 비머로 걱정이 크네요 왜이리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지 또 대처도 그리 좋지도 않고 말이죠
    답글 2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1 15:49 답글 신고
    본문 글 뒷부분이 짤리고 계속 수정해도 수정이 안되는건 왜그러는걸까요...?
    댓글로 남깁니다.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원인불명이라며
    그동안의 조사진행상황이나 경과에 대한 적극적인 설명이나 어떠한 구체적인 조치 없이
    시간만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원인불명이겠죠 다타버려 조사할게 없을테니까요.
    BMW측에 너무 실망스럽고 화가 납니다.

    이는 비단 저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BMW오너, 구매예정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모든분들 께서 아셔야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화재가 발생한적 없던 모델(535d)이었고
    아껴서 탔고 잘 관리했고
    공식서비스센터에서만 정비를 받았는데도
    어느날 갑자기 이런일이 벌어진다 생각해보십시오.
    이런 잠재적 위험이 있는 차 어느 누가 믿고 마음편히 탈 수 있겠습니까?

    독일 본사에서는 생명을 위협하는 BMW 엔진룸 화재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국 소비자 한명쯤이야 우습게 알고 이렇게 대처하는 것이 BMW 본사의 메뉴얼인지!!
    아니라면
    BMW소비자를 우롱하고 기만하는 태도로 자사의 브랜드가치를 팍팍 떨어트리고 있는
    ‘한독모터스(딜러&AS)’와 수입사이자 딜러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BMW코리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이 문제가 널리 알려져 BMW사의 화재사건 후 매뉴얼이 바뀌기를 바라며
    모든 BMW소비자들이 이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맞서 싸울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5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4:19 답글 신고
    저도 답답하네요~
  • 레벨 원사 3 도끼라이타 17.05.02 01:37 답글 신고
    자 40%로 할인가자 비머 너도평택항으로가야겠다ㅜㅜ
  • 레벨 상사 1 서창현 17.05.02 01:49 답글 신고
    그래도 또 비엠 사겠죠...아줌마 골프 차러갈때 폼 나니까 ㅎㅎㅎ
  • 레벨 중위 1 오전반초딩 17.05.02 05:18 답글 신고
    독일본사에서 자국민들한테 저렇게 사고대응을 할리가 없는데...벤츠도 그렇고 모든 외제차 회사들이 왜 우리나라에만 들어오면 서비스마인드가 흉기차 따라가는건지...;; 흉기차가 그따위로 서비스하니까 또 BMW코리아에서 우리나라에선 니네 나라처럼 그렇게까지 안해도 괜찮아~ 라고 하는건지...ㅅㅂ 진짜 이나라에만 들어오면 외국기업들도 전부 흉기화되버리니;; 제대로된 보상을받으실때까지 힘내시고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BMW타다가 벤츠로 넘어왔는데 저는 BMW드라이빙이 더 좋아서 다시 넘어갈까 하는데 이런글 보면 망설여지네요~
  • 레벨 훈련병 플리라 17.05.02 09:14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4:13 답글 신고
    사후처리가 이렇게 돌아가니 저도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 레벨 이등병 조카크레파쓰 17.05.02 06:30 답글 신고
    많이 안타셨고 안다치셔서 천만다행이네요 저는고속도로에서 520d 트렁크까지 다타고 앞뒤 문짝도 녹아버려 없네요 저는작년11월
    일이었습니다 렌트카 받아 잠시타시고 보상 은 자차처리 하지마시고 협상하세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3:00 답글 신고
    녜 조언말씀 감사드림니다~!
  • 레벨 상사 2 북파공작HID 17.05.02 08:11 답글 신고
    인명피해 없으시니 다행이긴 합니다만.. 한독모터스 좀 유명합니다. 서비스 개판에.. 문제 생겨도 나몰라라 ..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4:1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상식이 통하는 세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세원사랑해 17.05.02 08:51 답글 신고
    비엠이든 빤스든 이따위 대처는 반드시 불매로 이어져야 합니다. 비싼값도 못하면 누가 사냐?

    물론 친박처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산다는 빤스빠도 있지만 ....... 정치인이든 수입차든 이따위 써비스 대처는

    불매로 이어져야 소비자 귀한줄 알지 남의나라에서 차팔아 먹음서 이따위로 대처하냐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4:09 답글 신고
    세상은 여태 그렇게 해서도 굴러왔나 봐요~ㅠ
  • 레벨 훈련병 플리라 17.05.02 09:13 답글 신고
    봤제잉 차는 뽑끼여 천뭔짜리 사서 잘타면 굿이여 1억자리 뽑끼 꽝이면 젓데
    뽑끼운이여 영원하라잉
  • 레벨 소위 3 체포조 17.05.02 09:59 답글 신고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사고가 나셔서 심난하시겠지만 전문가님들 도움받으셔서 엔진잘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엔진안으로 연료가 유입되어 한계치에 도달해 화재로 이어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연료엔진유입을 부정하는 bmw이지만 특히 535d의경우 여러 카페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2:58 답글 신고
    죄송하지만 대충 그 메카니즘이 어떻게 될까요?
    아니면 관련사이트 아시면 부탁드림니다...꾸벅
  • 레벨 소장 짬찼냐 17.05.02 10:26 답글 신고
    벤츠도 불 자주나고 BMW도 자주나고... 디젤은 원래 싫어했지만 무서워서 더 못사겠네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2:50 답글 신고
    그렇다고 자동차 없이는 또 살 수 없는 세상이니 ...ㅠ
  • 레벨 대령 3 YNC 17.05.02 10:39 답글 신고
    가솔린 모델 벤츠와 BMW도 불은 자주납니다...;; 정말 심각하네요...

    (현기였다면 개까였을텐데...)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2:48 답글 신고
    차종을 막론하고 화재가 난다면 정말 방지할 수 없는 기술적인 한계일까요?
  • 레벨 대령 3 YNC 17.05.02 13:11 신고
    @o산돌o 제조업하지만.....저희 부품이 고장이라고 클레임을 많이 올때보면...저희 제품이 문제가 아니였고, 다른 부품 문제가되서 우리 제품까지 타격을 입었는데도...거래처에서는 우리 잘못이라하고...우리는 아니라하고...
    많은 가능성이 있어서요...........기술적인 한계가 아니라.....단순 오류에서도 시작될수있기에...

    확실한건, 블박하고 보조배터리가 상용화되기 시작하면서 화재건수가 많아지긴 했다고 들었네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7:51 답글 신고
    저 같은 경우에는 완성차에 따로 손을 대지 않는 편이라
    출고시 딜러가 달아주는 주행중시에만 작동하는 블랙박스를 달았기에 보조배터리가 없습니다.
    하다못해 스티커 하나도 붙이지 않습니다
  • 레벨 중령 1 328MT 17.05.02 11:05 답글 신고
    블박하고 보조배터리 하셨죠?


    첨에는 괜찮은것 같아도 금방 배선 삭고 문제생김..누수라도 있으면 직빵.. 열에 강한 테프론선 같은거 쓰는것도 아니고.. 설치하는 인간들 테프론이 뭔지도 모를듯


    이렇게 개조된 차가 AS안되는건 당연한거고.. 차 사자 마자 돈주고 차 망가뜨리는거 보면 참 안타까움 ㅋㅋ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2:09 답글 신고
    블랙박스는 출고할 때 딜러가 달아준 주행중 작동만 되는 블랙박스니
    보조배터리는 달지 않았습니다
  • 레벨 소위 1 개돌부기 17.05.02 11:15 답글 신고
    와 이건 진짜 BMW에서 원인을 알고 있을 거 같은데...
    소비자의 안전을 너무 우습게 아네요.

    그래도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5:29 답글 신고
    기계장치든 무슨문제든 자동차에 대해선 소비자 보다 당연히 제조사가 더 많이 알고 있겠죠 ?
  • 레벨 대위 1 피펑싸펑 17.05.02 11:19 답글 신고
    메이커를 떠나서 너무 화가 나네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5:29 답글 신고
    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서경가라미 17.05.02 12:22 답글 신고
    댓글중 이상하게 놀란호랑이 이사람말은 그냥 다구라같냐.ㅋㅋㅋ

    해가 동쪽에뜬다고해도 저사람이 이야기하면 못믿겟네
  • 레벨 원사 1 놀란호랑이 17.05.02 23:09 답글 신고
    @서경가라미 해는 동쪽에서 뜹니다.
  • 레벨 중위 3 로저 17.05.02 12:43 답글 신고
    저도 연료펌프커넥터 무상리콜을 받고 몇일 후 시동 안 걸리고 심지어 핸들잠김 깜박이 등등 다 고장 났습니다. 직원이 와서 보니 커넥터 접촉불량이고 나머지는 이것과 상관없는 ??이 고장이라고 하더군요. 어쨋든 잘 사용하는데 리콜 받고 고생했습니다.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5:31 답글 신고
    그래도 다행이네요~!
  • 레벨 중사 1 웅아이 17.05.02 12:58 답글 신고
    에구머니나...
  • 레벨 중사 3 옛날에금잔디동산 17.05.02 14:02 답글 신고
    어휴...저 비싼차가....정말 믿을만한 제조사가 없네유....볼보는 괜찮을라나,,,,
  • 레벨 대령 2 구대성빠던 17.05.02 16:36 답글 신고
    현대든 비엠이든 쉐보레든 차는 기계니까 고장 날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고장이 났으면 만든 사람은 뭐가 문제고 뭐를 어떻게 해야 그런 고장이 더이상 나지 않는지를 제시해야 되는데, 이건 무슨 내 과실이냐 니 과실이냐에 혈안이 돼 있어서...쩝
    아니 무슨 만든 사람도 왜 고장나는지 모르면 무슨 신만이 아는 영역인가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7:54 답글 신고
    우리나라 자동차사고처리법을 정확히는 모르나
    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 레벨 소위 2 falcon 17.05.02 17:13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3 살살해주세요 17.05.02 17:37 답글 신고
    차를 방치하다 그냥 줘버린건 아닌지..

    그런일이 비일비재해서 그닥 놀랄일은 아니지만..

    수입차가 그런 짓거리를 잘 하는것으로 글이 가끔 올라오던데..

    갈아준다고하면 그냥 방치하다 그냥 차를 준건아닌지 모르겠네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2 17:57 답글 신고
    그럴 경우에 고객 확인할 방법이 없죠.....ㅠㅠ
  • 레벨 중사 1 딸딸이자전거 17.05.02 18:19 답글 신고
    바로 전에 서비스센터에서 점검한 차가 이런다면...
    어디 무서워서 타고 다니겠습니까?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3 18:19 답글 신고
    연기가 난다고 했으면 좀 더 세심하게 살펴보거나 ,서비스센터로 입고시켜
    정밀하게 체크했어야 했는데...그렇게 못하여 일이 벌어진거죠.....ㅠ
  • 레벨 간호사 2만알펨 17.05.02 18:46 답글 신고
    차주분 정말 속상하시겠습니다.
    저의 경우 신차 출고후 연료호스가 고정이 덜된 상태로 주행중 터져서 서비스를 받은적 있습니다.다행히 조기에 발견되어 화재는 나지 않았습니다. 휘발유 차라서 화재의 위험이 더 했을텐데 매니폴더쪽으로 뿜지 않고 바퀴쪽으로 뿜어서 위험한 상황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디젤차는 연료 압력이 최소 1600바에서 2000바 정도 로 알고있는데, 연료 라인쪽에 문제가 생겨, 터빈이나 매니폴더쪽으로 누유가 되었을시 화재로 이어진다고 생각됩니다. 경유는 휘발유보다 휘발성이 약하지만, 고온의 터빈이나 매니폴더에 장시간 직접적인 접촉이 있다면 ,100프로 화재로 이어진다고 봐도 무방할듯하네요. 와이프분께서 서비스 불렀을시 좀더 기사분이 좀더 면밀히 봐주셨으면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 정말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필 화재 리콜때문에 서비스 센터 작업후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하니 더더욱 연료계통 정비 불량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무엇을 교환한건지 제가 잘 모르겠으나 혹시 연료 계통쪽이었다면, 비엠 코리아에 더 강력히 어필을 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특히 엔진쪽에서 최초 실화가 된만큼, 전기계통보다는 연료쪽이 맞다고 생각되며, 왠만한 전기 충격으로 경유나 엔진쪽 파츠에 불 붙이기는 힘들듯 합니다.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3 18:24 답글 신고
    녜 님의 말씀을 참고하여 관련성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NS도깨비 17.05.02 19:45 답글 신고
    차에 소화기하나 넣고 다니시지. 이런 비상시에 유용하게 쓸수있습니다.
  • 레벨 대령 1 자연주의bassist 17.05.02 23:27 답글 신고
    님이 저런 상황에서 불 한번 꺼보실 수 있을까 싶네요.
    그리고 어설프게 타버리는 것보다 전소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네요.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3 18:31 답글 신고
    도깨비님의 말씀은 피해를 최소화한다는 뜻에서 의미가 있고
    자연주의님의 말씀도 앞에서 어떤분이 말씀하셔서 무슨의미인지 이해가 갑니다
    님들의 관심에 감사드림니다.
  • 레벨 대장 일확천금 17.05.02 20:38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중장 은비승현아빠 17.05.03 01:43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03 18: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꾸벅
  • 레벨 병장 Jmin 17.05.04 13:21 답글 신고
    저는 화재까지는 안갔지만, 저도 연료 호스 균열나서 연료 세서 화재날뻔했던 1인입니다.
    대응 아무것도 없습니다. 연료 호스 노후화 되서 그렇다, 균열에 대한 원인은 알 수 없다.
    호스 교환은 20만원인가 얼만안해서 걍 돈내고 갈았습니다.
    진짜 짜증나는 건 대응이져, 디젤차량이라 화재가 안난다. 그리고 지금까지 연료 누유로 화재난적 없다.
    우리는 잘못한게 없다 등등. 사과? 한마디 없었습니다. 제가 보배드림에 올린 글 아래 첨부했습니다. 연료 세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으실꺼예여, 맘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ㅠ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517267&rtn=%2Fmycommunity%3Fcid%3Db3BocW9vcGhxZG9waHFrb3BocXRvcGhza29waHFib3BocW5vcGhyMA%253D%253D
  • 레벨 이등병 조나단 17.05.05 01:47 답글 신고
    이런 사례가 꽤 있나보네요?
  • 레벨 병장 뉴스2020 17.05.06 03:37 답글 신고
    o산돌o님~~~
    저는 칼럼니스트 박철성 입니다.
    결코 남의 일이 아닙니다.
    도저히 그냥 볼 수가 없습니다.
    정중히 통화를 청합니다. 010-5265-9985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13 10:47 답글 신고
    뉴스 2020님
    안녕하세요?
    제가 바쁜일이 있어서 댓글확인을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한 말씀을 드림니다...
    엊저녁에 님이 쓰신 칼럼을 읽어 봤는데
    bmw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뉴스2020 17.05.06 08:44 답글 신고
    http://www.iheadlin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70
  • 레벨 병장 치타와타잔 17.05.13 16:19 답글 신고
    꼬옥~~~ 진행결과를 소상히 알려주세요
    저도 bmw고객으로서 bmw의 대처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보상관계도 어떻게 되는지~~~ 새차로 바꿔주는지? 등 매우 궁금합니다.
    계속 일어나는 BMW 화재사고가 왠지 나만 아니면돼! 라는 생각보단 언제 나에게도 일어날지 모른다는 생각을 해보면
    정말 끔찍합니다.
    0산돌0 님께서도 화가나고 애마가 불에타 속상하시겠지만 꼬옥 마무리가 잘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좋은 소식으로 좋은정보 함께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곧 좋은소식이 있을겁니다. 화이팅~~!!!
  • 레벨 하사 2 o산돌o 17.05.14 16:1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회사측과는 이제 대화를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억지가 아닌, 누구나 이해 가능한 이성적이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정해진 절차에 따른 적법한 보상이 주어지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해결되고나면 게시글 소상히 올리겠습니다^^
  • 레벨 간호사 SBS모닝와이드작가 18.07.31 19:22 답글 신고
    SBS 모닝와이드 천혜진 작가입니다. 관련 내용 취재 중인데 혹시 자세한 이야기 들을 수 있을까요?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