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 될줄 알았는데..조만간 페이스 리프트 된다고 하죠..
그랜져랑 약간의 품질 제외하고 중복되는게 많은 차량이죠..
그랜져 명성은 이미 서민차량 된지 오래고.. 이럴때 현대 플래그쉽을 아슬란으로 확고히 하려면...
그랜져 IG는 4기통 2.4 하나로 간다... 어차피 지금 그랜져 판매량 50% 이상이 4기통 2.4 엔진...
그랜져가 택시로 인해서 고급차 이미지는 이미 끝난지 오래.. 그리고 이제 아슬란에
6기통 3.0 하고 3.3 엔진으로 가격 3500 이상으로 출시.... 그럼 자연스럽게 그랜져 6기통 구매자는
아슬란으로 흡수.. 또한 너무 흔한 그랜져 구입하기 싫어 하는 오너들 자연스럽게 흡수...
현대가 "아반떼-쏘나타-그랜져-아슬란" 이 포지션을 유지 하려고 용쓰는게 보이니..
답답해서 걍 써봣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아슬란에 손만 대봐야 망하는건 뻔함.. 그랜져를 살짝 강등 시키면
아슬란은 자연스럽게 살아 날텐데..
아슬란을 단종시켜야지요..ㅡㅡㅋ
아슬란을 단종시켜야지요..ㅡㅡㅋ
그이상 가격은 그랜저 할애비가 와도 그가격대 트림은 거의 안팔립니다.
아슬란 자체가 나쁜게 아니죠. 가격에 대한 거부감이 드는 상황이죠.
물론 지금은 플랫폼도 문제이긴 한데 근본 원인은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아슬란을 유지하려면 그랜저와 가격차를 둬야 하니 2세대 아슬란 기준으로
깡통 4천~풀옵5천이상이 되야하는데 미친거죠..
그냥 단종이 답이에요.;;;
이중접합차음유리는 정말 좋죠 유무에 따라 실내 정숙성 차이가 ㅎㄷㄷ 하죠.
언급하신 그랜저6기통 삭제는 어려울듯 보입니다. 보배에서는 그랜저가 10서민차 취급 받지만
그랜저 네임벨류는 여전히 국내 탑이고 기업 이사들 임원차량 입니다.^^
어디가서도 나쁜소리 안듣는 차량이구요.
아..그리고
ECS....그랜저에도 있.섭니다.ㅎ
아슬란... 나쁜차는 아니다.
하지만 가격이 문제다...
아슬란에 대한 생각입니다.^^
나라면 그랜저 사고 남는돈으로 저금이나 했을듯
처음부터 그랜저로 개발된차인데...
전륜대형 컨셉으로 가야함
5050mm정도 사이즈로..
까는건지 답답하네요
접해보면 좋은차는데 그랜저 오너분들이
많이 까는것 같습니다 질투심에.....
내수전용차니까 알아서 사라고 ㅋ
아슬란은 단종이 답입니다
헤리티지가 없어요 아슬란은..
초기모델부터 짜깁기 모델인데...
아슬란의경우는 그차를 보는 사람들의 시각이 동일한거지. 차가 돈 값어치를 못하는거여 막상 타보고 앉아봐도 이차를 그돈주고는 살 필요가 없으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