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차주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튜닝으로 먹고사는사람으로써 할말못할말구분못하고 고발조치한다는둥 막말을내뱉은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저도모르게 순간튀어나온말이...정말 미쳤었나봅니다...
그렇지만 차주분께서도 너무성급하게 글을올리신듯해서요..
무슨일이든 순서가있잖아요..그순서가잘못된듯 조금이나마 오해를 풀어야할듯 해서요...무슨말을올려도 저에게파장이올거란거를 알면서도 이렇게 무거운마음으로 적어봅니다..차주분께서 문제가있었으면 먼저가게로오셔서 차상태를 확인시켜주신후에 수리를하던지 환불조치를하던지 먼가해결점을찾았을건데 사진몇장보내시고 환불이야기만하시고...차상태직접보지도않은상태에서 무조건 환불만 이야기하시깐 서로감정이 격해진듯합니다...어느업장에서 사진몇장보고 환불해주는곳이있겠습니까...차를 실제로봐야 제실수인지아닌지 인정을할건데 이것도저것도아닌상태에서 무작정사이트에 허위사실를올리시고...정말 너무하신거같네요...
10시간을 작업칠때 옆에있으셔서 작업내용 다설명해드렸고 밸브는 정품이고 흡기는 카피라고 처음에 다설명했던부분이고....
그거에 동의하셔서 설치한건데..
그리고 차주분께서도 여기저기 견적뽑아보시고 가격이괜찮으니깐 저희가게로 결정하신거..사진몇장보시고 제가 작업한거 판단하지말아주세요..
16년을 장사하면서 A/S는기간은 기간상관없이 무한으로 보장하고있습니다.제가잘못한부분이있으면 인정하고 마무리짓도록하겠습니다.그리고 제가 말실수한거는 인정하고 사죄드리겠습니다..
사과보다는 변명으로 보임!!
16년 노하우임? ㅋㅋ
한두번 해본 소리가 아닌듯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