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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안갈쳐줘 16.08.10 17:05 답글 신고
    그러하군요. 그러합니다.
  • 레벨 중위 3 닥쏘풀옵션 16.08.10 17:08 답글 신고
    공감하셨군요. 형제님.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6.08.10 17:07 답글 신고
    어차피 세단타도 디젤일거같아서 세단과 SUV를 합친듯한 SUV like 미니밴 탑승중입니다.
  • 레벨 대위 3 닉네임보배드림 16.08.10 17:07 답글 신고
    뒤질유 세단
  • 레벨 대장 스그라 16.08.10 17:17 답글 신고
    그런가요
  • 레벨 상사 3 슴삼슈퍼차져 16.08.10 17:19 답글 신고
    디젤 세단을 타면 되겠군요
  • 레벨 소령 3 안정적코너링 16.08.10 17:43 답글 신고
    휘발유 터보 세단을 타보세요 초반부터 토크발 받는 세단
  • 레벨 중사 3 94RSH코란도 16.08.10 18:11 답글 신고
    휘발유,LPG세단 토크낮은 애들 타다가
    디젤 토크중간급 짜리 타보니
    확실히 경사길 오를때 머리끄덩이 잡는건 좀 덜합니다.....
    터보 가솔린이라면 힘이 넘치겠죵..
  • 레벨 준장 급발진터보 16.08.10 19:44 답글 신고
    디젤이 토크는 높은데 페달반응이 둔해서 오히려 평지에선 가솔린이 추월하기 수월하다 생각합니다.
    물론 오르막 등판력은 디젤이 압도적입니다
  • 레벨 중령 1 jschoi2468 16.08.10 20:58 답글 신고
    자연흡기 mpi세단이랑 디젤 터보 직분사랑 생각해 보면 확실히 토크는 디젤이 압도적일 수밖에. 그래서 오르막 같은데는 좋아 보이죠. 고속도로도 가솔린 세단들 올려보면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근데 실질적으로 마력빨이 좋으니 고속으로 올라갈수록 가솔린이 발군이죠. 연료비 걱정만 없으면 가솔린이 무조건 좋다고 봅니다. 토크 빨도 커버하는 악셀빨 ㅋㅋㅋㅋㅋ 저 역시도 suv는 디젤로 한대 세단은 가솔린 한대 이게 이상적인 듯. 돈이 넘쳐난다고 가정하면 suv는 랜드로버 레인지 로버. 세단은e클로.. 국산으로 눈을 돌리고 제한적 돈이라면 suv는 스포티지 정도 세단은 그래도 그랜져여야..ㅎㅎㅎ쓸데 없는 생각입니다. 취직부터 해야지.;;
  • 레벨 대위 3 라조르피 16.08.10 21:25 답글 신고
    개년글인데 추천수가 적네요..
    아무래도 뒤빠가 많기 때문일테지요..
    사람은 언제나 자기 자신의 선택이 최선이다 생각하며 그 생각을 놓으려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6.08.10 21:53 답글 신고
    저는 카니발에 3.3터보만 올라가도 걍 휘발유 카니발 탈꺼 같습니다.
    디젤 카니발 타다 지인 휘발유 3.3 카니발 타봤는데 완전 신세계더군요 ㅠㅠㅠㅠ
  • 레벨 대령 1 영혼없는기모찌 16.08.11 21:22 답글 신고
    단어쓰시는게 겁나 재밋네요. 뒤질유ㅋㅋ 뒤질토크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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