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예약 구매해서 받았습니다.
기존 skt 라서 기변으로 바꿔서 쓰고 있는데요,,
오늘 문자와 전화수신이 불량이 있어서,, skt 고객센타와 통화를 하다 알게된 사실입니다.
노트7은 유심과 외장 메모리가 같은 슬롯에 있어서,,
외장 메모리를 장착하거나 탈착하려면 유심도 같이 빠지는 설계인데요,,
고객센타 직원하는 말이,,
만일 어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유심을 뺐다가 다시 낄경우
통화 불능이 되는경우가 있답니다.. 헐...
만일 이럴경우 대리점방문을 하거나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해결해야한다고 합니다.
제 말이 아니고 skt 고객센타 여직원 말입니다. 확실하냐고 말도 안된다고 하니까
상의해보고 다시 연락 와서 저렇게 말해주더라구여,,
이게 사실이라면,,, 심각한 결함??? 또는 삼성과 skt의 사전 협의가 안된 일인듯합니다.
그나저나,,, 수신 불량제품 받은듯하네요 ㅡ,ㅡ;;; 아,,, 진짜 짜증납니다.
갤럭시 노트1부터 2,3,4엣지,5, 그리고 지금 7까지 모두 나올때 마다 사용했던 사람입니다 ㅋ
혹, 좋은 해결방법 아시는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ㅡ,ㅡ;;;;
이방법이 맞는건지 어쩐지,,
저렇게만 말하는 skt 고객센터직원들인데,,, 삼성측에서 좀 강하게 어필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흠,,,,
서비스센터가서 확인해본결과 메인보드 불량판정서 받고 교환처리 진행중입니다. 어제늦게 안드로이드
자동업데이트 후 문제가 발생해서 소프트웨어문제 아니냐 하니 그럴수도 있다는 소릴합니다.
초도불량접수건이 많냐는 질문에 당연하듯 그렇다합니다. T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도 같은 소릴합니다.
폰대차 금일중 장담못한단 소릴들었고 교환진행도 시일이 좀 걸린다합니다. 불량처리건이 많고
신품물량처리도 겹쳐 그렇답니다. 통화가 안되는데 연락을 주니마니 합니다.(?!)
1~2일 연락두절사태가 생겼고 이에대한 피해보상이나 사과는 없습니다. 상담원에게 욕이 나갈것입니다.
A/S 인프라 구성과 처리가 왜 이따위냐에 그제서야 죄송합니다라 합니다.
이것 외에 기가막힌게 많습니다만...忍忍忍
*사용하면서 충전시 고속충전의 영향인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발열이 상당히 심합니다.(개봉 첫충전)
약간 발열이 있습니다 정도가 아닌 그냥 상당히 심합니다. 앗뜨거 C.. 음성지원되는 수준입니다.
안드로이드 업데이트후엔 망막인식이 부드럽지가 못했습니다.(+통화먹통)
*유심언급은 없었고 소프트웨어 다운중 오류가 발생할수 있다란 소견이 나왔었고 S/W초기화하면
된다란 소리가 있어서 직접 초기화 하더니 먹통입니다.(?!)
상담사와의 상담에는 발암의 소지가 있어 자중하길 바라며 그냥 불량판정서 받아서
교환 및 환불 조치 하길바랍니다. (개통일 포함 D+14일 이전)
*이런 예가 극소수이길 바라며 구입예정인 분들은 심사숙고하여 향후 추이를 지켜보고 천천히 선택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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