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봐둔차는 118d / bmw 220d 쿠페 / 320d
이렇게 3개 생각하고있고요..
와인딩 이런거 타다가 젠쿱 수동가려다가 후회할거같아서 저 3개차종 1년정도된 중고나 새차로 생각중입니다
220d가 그렇게 운동성능이 좋다는데..
어떤게 가장 재미있을까요 지금 가장 맘에드는건 220d 입니다!
휘발유로 데일리로타면서 서킷까지 하긴 힘들거같아 디젤을 선택해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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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봐둔차는 118d / bmw 220d 쿠페 / 320d
이렇게 3개 생각하고있고요..
와인딩 이런거 타다가 젠쿱 수동가려다가 후회할거같아서 저 3개차종 1년정도된 중고나 새차로 생각중입니다
220d가 그렇게 운동성능이 좋다는데..
어떤게 가장 재미있을까요 지금 가장 맘에드는건 220d 입니다!
휘발유로 데일리로타면서 서킷까지 하긴 힘들거같아 디젤을 선택해봅니다 ㅠㅠ
이지럴 해놔서 친구한놈 118d랑 비교하다가 미니 계약해놓고 출고대기중 ㅋㅋ
골프도 생각중인데 골프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해치백은 별로라서..
크루즈도 타봣습니다! 가솔린으로 와인딩 재밌게 탓었습니다!.. 크루디는 앞이 무거워서 와인딩때 더힘들다고하던데..
해치백이 별로면 역시 220d 밖에 없겟네요 뒷자리는 향후 5년정도는 필요없을거같습니당
가격쌈 가성비 좋음 수리 수월
메인터넌스 좋음 이것 저것 다해볼수있음..
삼팔 수동 으로 연습하시는게 어떠실지?
적당한 하체와 타이어만 해줘도 재밌게 탈거같은데.. 320d 나 220d 동영상봐도 다들 잘타시길래요!
젠쿱은 가져오면 수동은 5단갈림도있고.. 막 조지고 타다보면 이제 나이가 있는차들이 꽤있어서
메인터넌스쪽이 걸립니다 ㅠㅠ 지속적인 수리비도 있고 데일리로 타기가 힘들거같기에..
랩타입을 중요시 여기진않구요! 멀리멀리드라이브 다니는걸 더좋아해서 디젤을 선택햇거든요..
220d나 118이나 320으로 서킷 가시는분들도 많길래.. 드레스업도 꽤 좋아하구요 ㅎㅎ
그래서 그중에 220이 제일 밸런스가 좋지않을까.. 혼자하는 와인딩도 가끔하고..
좋다고 봐요 +_+
연비도 좋고 잘 나가고 차도 크지 않고~
빠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치백의 장점은 뒤가 잘날라간다
단점도 잘 날라간다
순정 118이 힘이 좀 모자란것은 사실입니다만
그리 부족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선택한다면 2시리즈 디젤로
비슷한 마력으로 비교하면 인제에서는 디젤이 좀더 유리하네요 200오버하게되면 가솔린도 좋은데
그 이하에서는 언덕이 있어서 토크가 좀더 높은놈이 좋은거 같네요
저 중에선 118d나 220d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중 디젤은 왜 별로인지가 궁금하네요
올해부터 시작했는데요.
경기 나가는 선수가 하는 말이
서킷에서 스파크 다음으로 느리다고 +_+;;;;
위 차량들은 애초에 휘발유 동급 대비 무거운 디젤 엔진으로 설계한건 아닌걸로...
서킷 입문은 유지 및 관리 하기가 좀더 쉬운 투스카니나 젠쿱으로 하시는게...^^
그리고 후빨은 조루예요
뒤 날리기도 하고 할꺼면 오토는 한계가 있어서
펀카 비중이 크면 저렴하게 젠쿱 수동 추천
서킷 많이 안가고 뒤 날릴 생각 없고 공도 위주면 220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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