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5만을 달리고 있는 nf 소나타 오너입니다
요새 근래 제 차량이 차량이 부들부들 떨면서 알피엠이
조금식 떨어지는 증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증상은 가끔식
그러구요 시동이 꺼지는 증상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약 2개월전에 카센터 가보니 어딘지 몰르겠는데 카본이 껴서
그러는거라고 하고 청소하고 그러러니 하고 탔습니다 .
그런데 차량 운행결과 또 그러내요 .뭐가 문제일까요
전 지금 연료필터 쪽 아니면 점화플러그 이상인거 같은데.
저랑 같은 증상 보이신분 계신가요.
가스차는 가스차 전문으로 보는데 가야 잘보는듯..
아마도 지금 겪는 문제를 택시들 손보면서 이미 알고 있을듯..
혹시 택시 이용하실일 있으면 개인 택시 타셔서 기사님한테 물어보셔도 될듯..
뛰어야 해서 걱정입니다 .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헤드'커버'가스킷(가이드고무?) 가 누유 되어서
점화 플러그쪽으로 오일이 넘어가서 전기가 새니까 출력이 떨어지더군요.
LPI차량은 소유한적이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
일단 교체후 7만이상 타셨다면 플러그와 코일을 교체하시는것도..
답변 감사합니다 .
요즘 차량들이 원체 다양하다보니 전부 다 잘보는 경험많은 곳도 있지만 특정부분만 잘보는 경우도 많은듯..
답변 감사드립니다 .
물론 택시는 40만도 넘긴 차량이 있겠지만
일반개인차량 기준으로 25만이면 그간 큰수리 없었으면 진짜 잘타신겁니다.
차근차근 의심가는 우선순위상에서 비용이 적게 들어 가는 것부터
점검 또는 교체해보시길...
원인이 큰문제이고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경우 그냥 버티고 타시는것도 고려될만한 누적거리인듯 합니다.
만약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수리항목일 경우엔 적당히 비용과 차량가액과 동급차량 중고 시세를 저울질 하며 수리유무를 선택 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문제로 잘 고쳐졌으면 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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