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엔엡vgt였군요....뒤에 머플러가 두개라 그렇게 생각했는데...ㅋㅋㅋㅋ~!
근데 엔엡vgt는 머플러가 두개였나요?사제 휠같은경우는 18인치(?)정도 되보이던데...
엔엡디젤 잘나가더군요....거기다 수동이니...ㅡ.ㅡ 제가 불리할수밖에 없는 스팩이네요...
아~에어컨과 음악만 껏더라도 알수도 있었을터....ㅜ.ㅜ 배기음을 못들어서 그런 실수를
한거 같네요~!제 검둥이 cdx는 av뺀 풀옵입니다...그러다보니....차량무개도 좀 나갈겠지요?
상관이 많이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썬룹에 커튼에어백 ..사이드 에어백..순정17인치 휠까지..
에어백무개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차량 17인치 순정휠이 결코
가볍지 않다는건 대충압니다~^^아마도 제 토스카가 수동에 옵션이 좀 없었다면 해볼만 할
수도 있었겠네요~^^아니면 고속도로로 가던가....아~물론 스킬 되는사람이 운전한다는 조건
하에 하는말입니다...전 그다지 스킬이 좋지못해서....사상최대위기님 운전 하시는거 보니까
잘하시는거 같더라구요...전 밤눈이 어두워서 그다지....제 생각에는 순발력은 2.5급하고3.0
급하고 중간정도(?)인거 같더군요....순전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제가 그다지 고수가 아니
라....고속빨은 잘 모르겠습니다...저 역시 토스카로 딱 2번 200찍어봤으니까요...느낀점은..
차량스펙이 받춰주던 안받춰주던....200이란 속도는..결코 녹녹치 않다는거였습니다....
긴장감이....ㅡ.ㅡ 앞으로도 오버 200은 살면서 얼마나 낼지는 모르겠지만...아마도 거의
없을듯 합니다...근데 고속에서 안정성은 정말 좋더군요....아...순정에 스트럿바만 하나
달랑 달았습니다...근데 제가 좀 둔감한건지...차이는 잘 모르겠더군요...단지...속도 감응식
핸들은 고속에서의 매력인거 같습니다..^^제가 지식은 없고....마음만 매니아입니다~^^
나중에 함 만나서 서로 차이야기도 함해보고....서로 시승식 함 해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전 일이 밤 10시에 끝납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