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트리플님 글 보니까 저희 카페 횐님 시승기 글쓴거 생각 나서 올립니다 트리플님 보세요 ㅋ
아래글 5v님 연비 700k 넘게 탔다고 하셔서 저도 함 올려 봅니다.
구입한지는 이제 3일째고요..만땅 9만원 들어가더군요(일단 제차는 00년 12월식 오토)
시내 20,고속도로 80정도로 운행결과 600k 나오더군요..(나름대로 괜찮다고 생각..)
5v냐 0v냐 고민하다가 차량이 급한 관계로 괜찮은 매물인것 같아서
결국 0v로 택하게 되었구요..오히려 5v가 연비가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720k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에쎔 구입한지 3일째인데 VQ 주행성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회사차가 에쎔이라 5년 넘게 520을 몰고 다녀봤지만 SR과 VQ의 성능의 차이를
확실히 느꼈습니다.(그렇다고 SR이 나쁜건 아니지만요..)
정숙성은 물론이구 RPM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있더라구요..
시속130정도 에서도 3000RPM을 넘지 않더라구요..
오르막에서 약간 힘이 딸리는것 이외에는 대체적으로 만족 입니다..
근데 궁금한건 2000RPM 이전에 변속이 되는데 정상적인건지 정말 의문입니다.
여러차량을 타봤지만 이런적은 첨이라..
암튼 에쎔에 대해 새로운 매력을 느꼈습니다..
왜 사람들이 V급을 선호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단지 모양새가 아닌 성능면에서 확실히 우월 하다는걸..
눈팅만 하는 회원에서 이제서야 애마도 생겼고 진짜 회원이 된것 같네요..
열심히 활동도 할려고 생각중이구요..
이상 520V 초짜 시승기 였습니다..
여러 횐님들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sm5 동호회 화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