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혹 조건이라는게 보통 시내 주행을
많이 하면 가혹 조건이라고 알고 있고요.
그래서 교환 주기가 짧다는건데...
고속 주행이 많은 상태에서 대신 알피엠이 3~4천
5천까지 쎄리 밟고 다니면..
이건 고 알피엠 이라 가혹 조건에 해당하는건가요?????
차가 오지게 안나가서 정말 저렇게 밟고 다녀요...
LPG 슴빠 입니다.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이 가혹 조건이라는게 보통 시내 주행을
많이 하면 가혹 조건이라고 알고 있고요.
그래서 교환 주기가 짧다는건데...
고속 주행이 많은 상태에서 대신 알피엠이 3~4천
5천까지 쎄리 밟고 다니면..
이건 고 알피엠 이라 가혹 조건에 해당하는건가요?????
차가 오지게 안나가서 정말 저렇게 밟고 다녀요...
LPG 슴빠 입니다.
유온이 많이 뜨고
유압이 높을때인데
언덕올라갈때 유온이 크게 오르고
급가속시 유압은 높게뜨고
고알피엠 유지시 유압이 높게뜨니
이게 반복된다면
교환주기를 짧게 갖는것도
좋을것같네요!+_+
아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ㅎㅎ
유온이80도정도 유지되는데(휘발유차,경유는 모름ㅋㅋ 게이지가없어요~)
정차시 95도정도까지 상승하니
내구성 약해질것같아요+_+
쌔려밟지 않고 2500알피엠 이하에서만 운행.
오일점도 순정기준 13000키로에서 슬슬 깨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