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맵 상태보다 하드웨어 내구성이 떨어진다는것은 잘알고있습니다.
출력의 목마름을 해소하고자 국민터빈인 14g를 올리느냐.
고맵을 하느냐 고민입니다.
11년식 구쿱2.0 수동인데 순정휠마력과 고맵잡은후 휠마력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보통 고맵하고나서 몇만정도 운행중이며 이상유무 궁금합니다.
14g 터빈업도 몇만정도 운행중이며 이상유무 궁금합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지만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한번쯤 해보고싶기도 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잘바텨봐야 오래안감
터빈제원 피크치가 있는데 이미 맵하면서 맵퍼들이 피크치 이상돌림
나머지 정비는 무조건 순정보다 빨리옴
금방 안뻗을것 같은데요??
드리프트로
주행풍도없이 한계주행하는
.0 14쥐차량 많아요~~~~
제경우는 인쿨도 순정이고 1.2 바를 사용하여 나온 수치이고 작업한지 2년 되가고 2만정도 탓는데 부스트를 더 써서 더 올린 차량이라면 내구성에 조금 걱정할수도 있겟지만 이정도 올린거로는 큰 문제 없네요 BK매니아 가면 데이터가 많은데 거기서 검색해보시면 원하는 답을 얻을수 잇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터빈업.
아팩시 53B70끼우고 오우 1.2바 하이 1.5바 압축비 그대로 인터쿨러와 웨스트게이트 전자식부콘만 달고 타고 다녔습니다. 차판지 한참됬지만 그차 아직도 안뻗고 잘다닌다고 합니다. 차거져간 친규는 1.2바만 사용한다하더라고요
다이나모 대략 1.2바에 300조금 안나왔던기억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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