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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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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못난용 12.12.12 09:19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중사 1 shapekong 12.12.12 09:24 답글 신고
    확 땡기는 무언가가 없네
  • 레벨 병장 평범한1人임 12.12.12 09:29 답글 신고
    뒷자석은 동급중에 갑인듯해요ㅎㅎ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12.12 09:41 답글 신고
    동급 최대 실내공간에 연비도 제일 좋은데 판매량은 별로란 말이야... 르삼은 마케팅을 어떻게 하는건지 ㅋ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12.12 10:03 답글 신고
    잘 보았읍니다.
  • 레벨 중위 1 종두득두종팥득팥종후득후 12.12.12 10:12 답글 신고
    換骨奪胎는 현기차 CF에 나온거 가튼데
  • 레벨 중령 1 세쫑 12.12.12 10:49 답글 신고
    오우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2.12.12 12:12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dfass 12.12.12 12:15 답글 신고
    르삼이 국산중엔 젤ㅗㅎ죠
  • 레벨 준장 으으으 12.12.12 12:32 답글 신고
    연비 빼곤 딱히 좋은게 없죠. 연비라도 좋으니 다행..
  • 레벨 일병 호랑이기운 12.12.12 12:44 답글 신고
    환골탈태의 의미를 모르나보네
  • 레벨 하사 1 파네리스티 12.12.12 12:44 답글 신고
    오토바이 뒷쇼바 올린것처럼 붕 뜨는 디자인땜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듯...

    이전보단 나아졌다지만 여전히 레이아웃이 치켜올라가 있음음.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2.12.12 13:36 답글 신고
    무슨 페이스리프트가지고 환골탈태까지야..
  • 레벨 중위 3 싼타핥아보지 12.12.12 13:47 답글 신고
    김기태가 극찬...
  • 레벨 소위 1 ㅇForeverㅇ 12.12.12 13:53 답글 신고
    좋긴한데 좀..
  • 레벨 상사 3 국산페라리 12.12.12 14:09 답글 신고
    디자인 -> loser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12.12 14:48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현재 국내생산 가솔린 1.6 중엔 가장 구매가치가 있어보임
  • 레벨 상사 3 아뭐어쩌라고 12.12.12 15:46 답글 신고
    아 좀 디자인을 바꾸래도
  • 레벨 소장 강성현빠 12.12.12 15:54 답글 신고
    디자인은 좋은데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12.12 16:31 답글 신고
    답답하게 나가는게 넘 힘들어보임..현기차 타던사람은 이차타면 화날갓같음~~
  • 레벨 원사 3 6000cc티코 12.12.12 16:53 답글 신고
    르삼은 엔진 싸그리 바꾸기전까지는.. 쩝...
  • 레벨 중장 lihlhi 12.12.12 17:28 답글 신고
    와우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12.12 17:50 답글 신고
    환골탈태의 의미부여 맞는지.......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2.12.12 17:55 답글 신고
    솔직히 우리나라 구매자들의 요구 즉 차는 크되 유지비는 작아야..그래서 로얄시리즈에 1.5리터가 나오고 뉴글에 2.리터가 나오는..저 크기라면 정상적으로 2리터급이 나와야 하는데..... 작은차 큰엔진 이 시대는 언제나 올까요?
  • 레벨 원사 2 BMW광팬 12.12.12 18:46 답글 신고
    헤드라이트 저게 뭐야 ㅋㅋㅋㅋ

    졸려 보여 ㅋㅋㅋㅋ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2.12.12 19:27 답글 신고
    앞모습도 그렇치만 뒷모습은 참...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12.12 19:38 답글 신고
    음,,
  • 레벨 소장 sky3002 12.12.12 21:16 답글 신고
    참.....
  • 레벨 원사 3 문딩이 12.12.12 21:52 답글 신고
    연비 15는 고속도로서 80km로 주행해야 나오고 .. 40km 이상 밟으면 뒤에서 귀신이 붙잡듯 끌어당기고 잔고장 없는차 ? 잔고장을 알면서도 타는 차가 르노임 ...소음이 적다 ? 당연히 새차 가지고 시승하니 1~2년 타면 잡음 엄청많음 진짜 말도 안되는게 결함이고 불량이고 스트레스 엄청받음 ...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2.12.12 22:03 답글 신고
    그냥저냥 타고다닐만 하던데 시승해보면서 느낀점은 초반 스타트가조금 뒤에서 잡아땡기는 느낌? 답답한부분만 빼고 시내주행 평균연비 (신호등+약간정체 도심지역)13키로정도 나오던데 외각도로에서 80으로 정속주행하니깐 평균연비 19키로정도?
    조금 과격하게 운행하면 10키로? 경사로 높은 언덕길 올라가면 7키로까지 떨어짐
    대략 천천이 타면 5만원주유하고 시내에서 300키로정도는 운행 가능할꺼같음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12.13 02:20 답글 신고
    흠.,.,.,.,.,.,.,.,.,.,.,.,.,.,.,.,.,.,.,.,.,.,.,.,.,.,.,.,.,.,.,.,.,.,.,.,.,.,.,.,.,.,.,.,.,.,.,.,.,
  • 레벨 원사 3 쿠페리우스 12.12.13 02:48 답글 신고
    김기태 피디 시승기로 봐선 출력은 딸리나 연비는 웬만한 디젤 싸다구 날린다하니, 대략 정속주행시 20킬로도 가능하다고 함...달리는 스탈 아니라면 추천할듯도.
  • 레벨 상사 3 그렉윌리 12.12.13 09:11 답글 신고
    그럼 달리는 스탈이면 아반떼 or k3???
  • 레벨 대령 1 HG220VGT 12.12.13 19:58 답글 신고
    출력만 좀 더 높았으면 괜찮은데...
  • 레벨 소장 울산MD 12.12.13 22:21 답글 신고
    어리버리하게 바뀌었는데 화끈은 개뿔...
  • 레벨 원사 3 베르무트 12.12.14 10:28 답글 신고
    아...디자인좀..ㅠㅠ
  • 레벨 원사 3 Bg포르쉐끼69 12.12.26 12:23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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