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조제길....
벨로스터 터보 수동맵 흡배기순정 3단 스타트 60~200 테스트 16초때, 본 영상 이후 컨로드 단조 넣고 리밋 풀고
3단이 아닌 2단 스타트 7300rpm 쥐어짜며 60~200, 1~2초 단축 되어
15초 안으로 끊네요 돌아오는길 긴 내리막 지점에서 다시한번 테스트 해보니
13초때 나오네요 확실히 내리막빨은 대단한것 같네요
순정때 오프모임에서 1세대 케쏘텁 부터 mk7gti 550i 각종 맵+메탄까지 줄줄이 참교육 받고
고맵 올리고선 다시 붙어보자 쪼인 했더니 다들 절레절레 수동이라 제로백은 헛짓 이지만
롤에선 확실히 맵빨 잘받는 수동! 애초에 달릴려고 산 차 파썬 전동싯 통풍 옵션 다 빼가며 깡통급으로 산 차
제원상 공차 1280kg 출고날 타이어 교환하고 일줄일만에 맵올렸는데 2년도 안되서 10만이 넘었네 ㅡㅡ
고급유 올라서 만땅 넣기도 슬슬 부담되고~ 튠업빨은 확실히 경량이 쵝오~
댓글에 웃는거 보니 차는 있는지 먼저 물어보고 싶군.....
저번에 제가 언제 한번 달려보자고 말씀 드린적 있었는데
제가 이번에 하이그립좀 껴보려는데 지금 타이어를 버리기엔 아까워서 좀더
타려고 합니다 기온좀 오르면 하이그립 진가가 나오니 저도 그때쯤 한번 도전해 볼만 하다
생각 됩니다 물론 스팅어를 이길생각으로 도전 하는거 아니니 오해 마시고 교환 하는대로
쪽지 보내보겠습니다
쪽지보냈습니다
벨텁쨩~~~♡
Mk7 gti 스1 이랑 비슷할것 같네요
그때보다 1~2초 빨라졌으니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달려볼만 하네여~ 재미있을듯 해여
쏘러가실때 꼭 연락주세요~~~♡
최고속이 270까지 나가는걸로 아는데 스팅어랑은 고속에선 무리지요~
제로백4.1까지 찍은 분 계시네요
맵풀려서 400마력이 4.1초면 준수 하네요
7단DCT는 30~35 사이였던걸로 압니다 그래서 벨로스터 N 이나 디젤 2.0급부터는 건식DCT적용
안하고 있는걸로 압니다 안전빵이야 정해져 있는건 아니지만 한계점이 낮은 상태에서 출력을
높힌다면 그만큼 한계점도 빨리 찾아오지 않을까 합니다
300마력급에 도전하지마세요 첨부터 찢어져요
아방스만 215리밋을 걸어논 이유도 벨텁과 같은 엔진에 터빈 사이즈만 다르기에
라고 생각하며 실제 아방스 튠업차들 영상 접해보면 같은마력 맵으로 벨텁만큼
가속이 못 나온다는걸 아실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240마력때 아방스로도 300마력때 차들과
첨부터 찟기는 이유도 태생적으로 고속 후빨이 약하기에 입니다
역시 경량의 힘이 대단하네요
제 신쿱 38수동 순정이랑 60~200이
똑같이 가네요 와.....
당연 고급유겠죠?? ㅎ
제동시 불안감은 없나요?
컨트롤 수준이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닥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