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출고
4월 1일 루마전문점 시공
시공 당일
a필러(스웨이드재질) 축축시공
c필러(스웨이드재질) 축축시공
전면 스피커 흥건 시전
후면 스피커 흥건 시전
※전면 스피커도 흥건한데 당연히 전면 송풍구에도 물이 들어갔겠죠??
4월 6일 1열 보조석 손 감촉으로도 느껴지는 1cm 길이의 썬팅 불량 재 시공
업체까지 60km를 가야함. 멀어서 토요일 대전가니 품질보증서 있으니깐 그쪽에서 재시공 하면 되냐고 묻자
격앙된 목소리로 그쪽에서 시공받으면 그쪽에 돈을 내가 줘야한다고 대답.
어차피 대전갈일이 있어서 질문한건데
그래서 피곤한몸을 이끌고 포항까지 가서 재 시공 받음.
4월 8일 세차하던 중 전면 운전석 상단 가로 1cm크기, 보조석 전면 하단 대각선 1cm 불량 발견
(시골이라 벌레 자국으로 알고 있었으나 썬팅 불량)
시공업체 연락
담당자 당연히 죄송하다고 하는데 (이미 4월 1일 실내흥건축축 시전을 해놔서 신뢰도 하락)
먼지와 썬팅본드가 그런거지 자기 능력이 그런거는 아니다라고 하심.
더이상 포항루마썬팅에 작업받기 싫어서 본사 1:1문의 게시
대뜸 품질보증서부터 요청하네요
그래서 오늘 품질보증서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줌
결국 품질보증서는 있는데
신뢰도 하락된 해당업체에서 재시공 받으라고...
게시내용은 원문 그대로 옮겨 놓겠습니다.
4월 1일 아침일찍 예약해서
일찌감치 루마썬팅 업체 차를 맡기고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중간에 잠깐 볼일도 보러가고
긴긴 시간의 기다림끝에 1시40분쯤 썬팅이 다 되었다 해서
기포 생긴거는 2~3일 지나면 건조되서 사라진다 등 설명을 듣고 차를 인계받아
기분좋게 마트에 장보고 집에 가려고 주차를 한 순간 앞 양쪽에 있는 스피커에 물이 축축하게 있는 겁니다...
손으로 만지니 손에 묻을 정도의 물이 고여 있더라고요...그리고 서서히 가운데 안쪽으로 스며들고
그래서 A필러에 손을 갖다 대니 스웨드 재질의 필러가 부분만 젖은게 아니라 다 젖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뒷쪽으로 가서 C필러를 만지니 A필러보다 상태가 더 심했고
거기까지 썬팅지 작업때문에 이해를 하겠지만
뒷쪽의 스피커에도 물이 흥건하게 있는 겁니다.
바로 업체에 전화해서 업체 직원과 함께 상황을 보고
죄송하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새차, 출고된지 3일차고 썬팅 등급을 떠나 루마썬팅을 신뢰하고 믿기 때문에 작업을 맡겼는데
완전 실망입니다.
역시나 초반부에 설명한 기포부분도 보조석쪽에 약 1cm 가량의 지렁이 모양으로 손으로 만지면 살짝 튀어나온부분이
느껴질 정도의 불량이 나타 났습니다.
한시간 이상 달려가야만 갈 수 있는 곳에 시간과 돈을 투자했는데
결과는 완전 실망입니다.
어떤사람이든 루마작업한다면 뜯어 말릴것입니다.
다 저런식으로 작업한다고 밖에 생각을 못하는데 누가 믿고 맡길 수 있겠습니까?
이상 원문글
그리고 다른 곳에서 보증 시공 부분에 문의 했더니
본사 답변 원문글
루마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AS 및 제품 확인은 본사에 보증서 번호를 확인 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공 불량 및 AS관련 최초 시공점에서 검수 후 진행됨을 양지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상 본사 원문글
이미 최초에서 검수가 제대로 안되서 신뢰를 잃고 나서 다른곳에 보증시공 요청했더니
감정은 이미 상하고 신뢰를 잃은 곳에 가서 다시 검수하라고 하면 그게 말이 되는지...
담당자는 홈페이지에 글만 쓰고 연락은 안되네요...금일 17시 연락...
나머지 a필러, c필러, 스피커, 에어컨(?) 수분촉촉 시공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런 답변도 없네요...
저만 지금 나쁜 사람 된것 같아요...항의 한다고...ㅡㅡ;;
루마는 최초시공만 해주면 왜 지저분한 큐말코드랑 보증서 발행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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